전투기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 '특수부대: 스카이 헌터' 개봉,중화권 최고 미녀 ‘판빙빙, 리천 출연

경영희 기자 | 기사입력 2018/08/24 [13:10]

전투기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 '특수부대: 스카이 헌터' 개봉,중화권 최고 미녀 ‘판빙빙, 리천 출연

경영희 기자 | 입력 : 2018/08/24 [13:10]

전투기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  '특수부대: 스카이 헌터'  “사상 최대 공중폭격이 시작된다!”, 하늘에서 펼쳐지는 전투기 액션 블록버스터! 9월 개봉 확정 & 포스터 & 예고편 공개!

 

▲     © 전투기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 '특수부대: 스카이 헌터' ,문화예술의전당

 

지상 1만m 떨어진 하늘에서 펼쳐지는 전투기 액션을 담은 영화 '특수부대: 스카이 헌터'가 9월 3일, 개봉을 확정 짓고, 영화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포스터와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수입/배급: 즐감 | 감독: 리천 | 출연: 리천, 판빙빙, 리자항 | 개봉: 2018년 9월 3일]

 

▲ 전투기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 '특수부대: 스카이 헌터'     © 전투기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 '특수부대: 스카이 헌터'문화예술의전당


아시아 전역 33,405km를 누빈 촬영과 해외 13개국 로케이션!  

중화권 최고 미녀 ‘판빙빙’의 노게런티 출연!

배우, 감독 1인 2역 완벽 소화한 ‘리천’의 공중 전투 액션!

5세대 전투기, 미사일 무기 시스템 등 최첨단 장비 등장! 

 

오는 9월 3일 국내 개봉을 확정 지은 전투기 액션 블록버스터 <특수부대: 스카이 헌터>가 하늘에서 펼쳐지는 아찔한 공중 비행과 스펙터클한 전투신이 인상적인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해 영화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영화 <특수부대: 스카이 헌터>는 아시아 최고 정예 비행부대 ‘스카이 헌터’가 국제 테러범에게 잡힌 인질을 구출하기 위해 지상 1만m 창공에서 벌어지는 격전을 담은 전투기 액션 블록버스터.

 

▲     © 전투기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 '특수부대: 스카이 헌터',문화예술의전당

 

아시아 최고 미녀 ‘판빙빙’의 노 게런티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특수부대: 스카이 헌터>는 그녀의 약혼남이자, 중화권 탑 스타 ‘리천’이 주연과 동시에 메가폰을 잡아 환상적인 호흡을 선보였다. 시나리오 작업만 18개월이 소요될 정도로 수많은 수정을 거친 시나리오는 실제 비행 조종사, 공군 지휘관 등 전문가들의 조언을 토대로 가장 설득력 있는 스토리와 완벽한 캐릭터를 탄생시켰다.

 

리얼한 군사 전투 액션을 담아내기 위해 실탄을 장전한 실제 비행기로 공중 비행을 촬영 하였을 뿐만 아니라, 현역 공군의 최고급 전투기, 고정밀 저격용 소총, 방곡 미사일 무기 시스템 등 최신 장비들이 스크린에 등장 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지금까지 한번도 선보인 적 없던 국경을 초월한 원거리 구조 작전을 담은 스토리로, 전쟁의 생생함을 담은 무기와 전투 장면, 테러 조직으로부터 인질을 구출해야 하는 긴장감까지 더해져 관람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붉은 불꽃 화염을 배경으로 속도감이 느껴지는 전투기의 모습, 대립하는 두 남자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사상 최대 공중폭격이 시작된다!’라는 카피와 함께 스카이 헌터 ‘우디’(리천)와 테러범과의 대치는 앞으로 펼쳐질 치열한 전투를 예고하고 있다.        

 

네이버를 통해 최초 공개 된 예고편에서 “내일 전쟁이 일어난다면, 준비는 됐나?”라는 테러범의 대사는 위기에 빠진 급박한 상황을 직감케 한다. 테러조직에게 민간인이 인질로 잡히고, 공군 비행기의 습격, 미사일 발사 협박 앞에 ‘스카이 헌터’는 테러를 폭격하기 위해 격투기에 오른다. 최신 전투기와 실감 넘치는 전투 액션이 눈길을 사로잡는 가운데, 스카이 헌터는 끝까지 테러범을 격파하고 인질을 구출해 임무를 완수 할 수 있을지 호기심을 증폭 시키고 있다.

 

<탑건>을 뛰어넘는 전투기 액션 블록버스터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특수부대: 스카이 헌터>는 오는 9월 3일, 하늘에서 펼쳐지는 거대한 스케일과 액션을 공개 할 예정이다.

 

INFORMATION

▪제       목 : 특수부대: 스카이 헌터

▪원       제 : Sky Hunter

▪감       독 : 리천

▪출       연 : 리천, 판빙빙

▪장       르 : 액션, 전쟁

▪수 입/배 급 : 즐감 

▪상 영 시 간 : 115분

▪등       급 : 미정

▪개       봉 : 2018년 9월 3일

 

▲     © 전투기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 '특수부대: 스카이 헌터', 문화예술의전당

 

SYNOPSIS

하늘을 가르는 스카이 헌터의 공중 전투가 시작된다!

공군 사관 학교를 졸업한 우디(리천)와 야리(판빙빙)는 공군 특수 부대 '스카이 헌터'에 지원하고, 하오천(리자항)은 중국 국경과 맞대고 있는 국가 '마부'의 공군 기지에서 비행을 가르친다. 

 

어느 날, 테러 조직은 마부의 공군 기지를 장악하고, 기지에서 일하던 마부인과 중국인 직원들을납치한다.

 

하오천은 인질들을 구하려고 하지만, 사람들을 구하려면 순순히 테러범들의 지시를 따르라는 ‘마부’의 일급 조종사 라흐만의 조언을 받아들인다. 테러 조직은 자신들의 수장을 석방하라고 요구하자, 마부 정부는 중국에 ‘스카이 헌터’의 출격 지원을 요청한다.

 

선두 비행사로 나선 우디는 테러범들을 진압하고 인질들을 구출하는 임무를 맡고, 전투기를 탈취한 테러조직과의 공중 추격이 시작되는데..

 

[경영희 기자] magenta@lullu.net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오늘의 날씨, 미세먼지,초미세먼지 농도 높아져 국민 건강 위협, 국민 불안 가중에도 뚜렷한 대책없어
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