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아이돌라디오', 3시간 먼저 '보는' 라디오로 팬심 저격! 일주일 만에 약 150만뷰 돌파!

강새별 기자 | 기사입력 2018/10/15 [14:37]

'아이돌라디오', 3시간 먼저 '보는' 라디오로 팬심 저격! 일주일 만에 약 150만뷰 돌파!

강새별 기자 | 입력 : 2018/10/15 [14:37]

▲ <사진>네이버 브이라이브(V앱)     © 강새별 기자

 

아날로그 감성 매체인 라디오와 손잡은 네이버 브이라이브가 이번에도 팬심을 저격하는 데 성공했다.


네이버 브이라이브(V앱) V오리지널이 지난 8일 첫 선공개한 '아이돌라디오'가 오픈 일주일만에 누적 조회수 약 150만뷰를 돌파하며 성공적인 시작을 알렸다. 브이라이브에 따르면 '아이돌라디오'는 8일부터 12일까지 에피소드 5회차 만에 약 150만뷰가 넘는 대기록을 돌파했다. 그 중에서도 아이돌그룹 아이콘이 출연한 첫 방송이 30만뷰를 넘어서며 '아이돌라디오'에 대한 관심을 입증했다.(15일 오전 집계기준)


그동안 '아이돌라디오'에는 아이콘, 노잼봇, 이달의 소녀, 펜타곤 진호, SF9 인성, 로시, 아스트로 문빈, SF9 휘영, 더보이즈 영훈 등이 게스트로 출연해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했다. 특히 평소 예능이나 음악프로그램에서는 쉽게 볼 수 없는 아이돌 멤버들의 속얘기나 일상 생활의 모습, 고민 등이 '아이돌라디오'를 통해 전해지면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아이돌라디오'는 공개 직후 주간 차트 순위권내 모든 라이브가 랭킹 되었으며, 일간/주간 채널 종합 순위와 출석율의 경우 최고 1위와 80% 이상을 기록하면서 회를 거듭할수록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브이라이브는 매일 밤 12시05분 방송되는 MBC 표준FM(95.9MHz) '아이돌라디오'를 약 3시간 앞선 밤 9시부터 독점 선공개한다. 브이라이브에서는 생생한 라이브 현장을 볼 수 있고 라디오에서는 음성으로 다시 한 번 들을 수 있다.


그런가 하면 본 에피소드 풀라이브 외에도 스팟라이브나 비하인드로 독점 공개되는 방송 뒷모습도 높은 인기를 구가하며 팬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오직 아이돌의, 아이돌에 의한, 아이돌 팬을 위한 데일리 라디오 '아이돌라디오'는 매일 밤 9시 브이라이브(https://channels.vlive.tv/C6571B/home)를 통해 선공개되며, 15일에는 우주소녀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강새별 green@lullu.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배우 정수빈, 영화 '괜찮아 괜찮아 괜찮아!'로 제74회 베를린국제영화제 참석!
1/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