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영화

늑대와 춤을 NO! 좀비와 춤을 YES! 좀비도 춤추게 만드는 ‘마법 부적’ 찾아 진짜 모험을 떠나볼까?

강새별 기자 | 기사입력 2018/10/17 [10:52]

늑대와 춤을 NO! 좀비와 춤을 YES! 좀비도 춤추게 만드는 ‘마법 부적’ 찾아 진짜 모험을 떠나볼까?

강새별 기자 | 입력 : 2018/10/17 [10:52]

<인크레더블> 제작진의 꼬꼬 브로 우주 어드벤처 <스페이스 치킨: 마법 부적의 비밀>이 기발하고 엉뚱한 꼬꼬 형제의 버라이어티한 모험을 예고하는 ‘코믹 어드벤처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스페이스 치킨: 마법 부적의 비밀>(이하 ‘스페이스 치킨’)은 철 없는 축구 선수 ‘치키’와 그런 형을 자랑스러워 하는 동생 ‘럭키’가 지구를 구하기 위해 마법 부적을 찾아 떠나는 ‘꼬꼬 브로 우주 어드벤처’로 픽사 최초의 가족 히어로 무비 ‘인크레더블’의 제작진이 참여해 또 한번의 꼬꼬 히어로 형제의 탄생에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 ‘스페이스 치킨: 마법 부적의 비밀’ 어드벤처 예고편 스틸 / 제공: 나우콘텐츠     © 강새별 기자


공개된 ‘코믹 어드벤처 예고편’은 마법 부적을 찾기 위해 지하 고대 유물 묘지와 광활한 우주를 넘나드는 꼬꼬 형제의 버라이어티한 모험을 담았다.

예고편 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QbFH8ZNJgWQ&feature=youtu.be

 

 

여행용 캐리어 안에서 “모험이다”라고 속삭이는 럭키를 통해 결코 평범치 않은 ‘특별하고 비밀스러운 모험’이 시작됨을 예상할 수 있다. “우리 신나게 날아볼까?”라며 고무 튜브만을 착용한 채 유물 묘지를 향해 비행기에서 뛰어내리는 모습과 마법 부적을 지키는 좀비 수호신들과 춤을 추는 꼬꼬 형제의 모습은 모험 만큼 기상천외한 그들의 매력을 느낄 수 있어 흥미를 더한다. 또한 뜨거운 용암이 펄펄 끓는 ‘죽음의 지하 묘지’와 마법 부적을 수호하는 ‘꼬꼬 좀비’와의 추격전, 그리고 우주에서 펼치는 문어 외계인 군단과의 한판 승부까지 상상력을 자극하는 흥미로운 스토리와 풍성한 볼거리들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올 가을, 버라이어티한 우주 모험과 꼬꼬 형제의 기발하고 엉뚱한 매력으로 온 가족의 마음을 사로잡을 꼬꼬 브로 우주 어드벤처 ‘스페이스 치킨’은 오는 10월 25일 개봉한다.



강새별 green@lullu.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박진 전 외교부장관, 4월 10일 총선 서대문구(을) 기호 2번 국민의힘 예비후보로 등록
1/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