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일리 어게인' 흥행열기에 속편 '어 도그스 저니'에 주인공은 '나 혼자 산다'의 헨리

경영희 기자 | 기사입력 2018/10/25 [20:44]

'베일리 어게인' 흥행열기에 속편 '어 도그스 저니'에 주인공은 '나 혼자 산다'의 헨리

경영희 기자 | 입력 : 2018/10/25 [20:44]

올 가을, 극장가의 흥행 다크호스로 떠오른 영화 < 베일리 어게인 >이 전 세계 흥행 열기를 한국에서 이어나갈 전망이다. [원작: 어 도그스 퍼퍼스(A Dog’s Purpose) | 감독 : 라세 할스트롬 | 출연 : 조시 게드, 데니스 퀘이드, 페기 립튼, 브라이스 게이사르, K.J. 아파, 줄리엣 라이런스, 브릿 로버트슨 | 수입: ㈜선익필름 | 배급: 씨나몬㈜홈초이스 | 개봉: 2018년 11월] 

 

▲  '베일리 어게인'    © 문화예술의전당



전 세계 흥행부터 속편 제작까지! 모든 것이 그야말로 일사천리!

프랜차이즈 흥행 영화 수순 그대로 밟아가고 있는 2018 갓띵작 <베일리 어게인>!

<베일리 어게인> 속편, ‘헨리’의 할리우드 진출작으로 확정되며 예비 관객들 기대 만발! 

다가오는 11월, 헨리와 가슴 따뜻한 라이프 어드벤처 함께하실래요?    

▲     © 출처: 네이버 / 헨리 인스타그램,문화예술의전당

 

최소 견생 4회차 ‘베일리’가 모든 생의 기억을 가지고 다시 태어나 만나는 단짠 인생들과의 유쾌하고 따뜻한 라이프 어드벤처 <베일리 어게인>이 올 가을 동시기 개봉작들 사이에서 남다른 행보로 주목을 받고 있다.

< 베일리 어게인 >은 2017년 북미를 시작으로 전 세계에 개봉해 현재까지 약 2억 달러 흥행 수익을 달성하는 엄청난 기록을 세웠다. 세계적인 흥행 열기는 속편 제작에 대한 열기로 이어졌다.

 

원작 [내 삶의 목적]이 2010년 발간되어 베스트셀러 반열에 오른 후 2년 뒤인 2012년 [어 도그스 저니]가 발간돼 또 한 번 찬사를 받았기 때문이다.

 

영화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자연스럽게 원작 도서의 속편과 동명의 제목으로 영화  <어 도그스 저니>의 제작이 확정된 상황. 후속작에 대한 기대만큼이나 한국 영화 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했던 것은 캐스팅 소식이었다.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활약 중인 가수 겸 배우 헨리가 주연 ‘트렌트’ 역에 캐스팅 된 것이다. 특히 그는 <베일리 어게인> 흥행을 위해 앞장서 지원 사격에 나설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여기에 유명 TV 시리즈 [모던 패밀리]로 에미상을 2회 연속 수상한 게일 맨쿠소가 감독으로 낙점돼 <베일리 어게인>의 감동을 또 한번 재연해낼 예정이다. 

 

▲     © 출처: 네이버 / 헨리 인스타그램,문화예술의전당

 

한편 <베일리 어게인>은 52주 동안 뉴욕타임즈 베스트셀러에 오른 원작을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스티븐 스필버그의 스튜디오 ‘엠블린 엔터테인먼트’에서 영화화 작품이다. <길버트 그레이프>(1994), <호두까기 인형과 4개의 왕국>(2018)의 연출을 맡은 라세 할스트롬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겨울왕국>(2014)의 ‘올라프’ 목소리를 맡았던 배우 조시 게드가 ‘베일리’의 목소리 연기를 맡아 이미 예비 관객들의 필람 무비로 기대를 받고 있는 작품이다.  

 

전 세계 흥행에 이어 속편 제작 그리고 헨리의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견생 4회차, 인생 선배의 라이프 어드벤처 <베일리 어게인>은 올가을 관객들과 만난다.

 

   https://www.youtube.com/watch?v=GuPhyG13nSk&feature=youtu.be

 

About MOVIE

제     목  베일리 어게인

원     작  어 도그스 퍼퍼스(A Dog’s Purpose)

감     독  라세 할스트롬 

출     연  조시 게드, 데니스 퀘이드, 페기 립튼, 브라이스 게이사르, K.J. 아파

줄리엣 라이런스, 브릿 로버트슨

수     입  ㈜선익필름

배     급  씨나몬㈜홈초이스

국   내   개  봉  2018년 11월 

러   닝   타  임  100분 

 

STORY

 

이번 생은 처음인 우리에게

견생 4회차, 베일리의 빅허그♥

 

귀여운 소년 ‘이든’의 단짝 반려견 ‘베일리’는 행복한 생을 마감한다.

하지만 눈을 떠보니 다시 시작된 견생 2회차, 아니 3회차?!

1등 경찰견 ‘엘리’에서 찰떡같이 마음을 알아주는 소울메이트 ‘티노’까지!

다시 태어날 때마다 성별과 생김새, 직업(?)에 이름도 바뀌지만,

여전히 영혼만은 사랑 충만! 애교 충만! 주인바라기 ‘베일리’

 

어느덧 견생 4회차, 방랑견이 되어 떠돌던 ‘베일리’는

마침내 자신이 돌아온 진짜 이유를 깨닫고 어딘가로 달려가기 시작하는데…

 

11월, 이리오개 안아줄개

▲     © 문화예술의전당

 

[경영희 기자] magenta@lullu.net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오늘의 날씨, 미세먼지,초미세먼지 농도 높아져 국민 건강 위협, 국민 불안 가중에도 뚜렷한 대책없어
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