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영화

번개맨의 비밀, 가족 뮤지컬 영화,극장에서 외치는 새로운 번개파워!!

경영희 기자 | 기사입력 2018/10/31 [08:21]

번개맨의 비밀, 가족 뮤지컬 영화,극장에서 외치는 새로운 번개파워!!

경영희 기자 | 입력 : 2018/10/31 [08:21]

영화 < 번개맨의 비밀 >은 아이들의 영웅 번개맨의 탄생비밀을 흥미진진하게 그린 국내 유일의 가족뮤지컬영화이다. ‘번개맨’은 'EBS 모여라 딩동댕'의 주인공으로 공개방송과 뮤지컬을 통해 아이들의 동심을 사로잡으며 대한민국의 유일한 실사영웅으로 자리잡았다. 뮤지컬 공연 누적관객 100만의 위력이 스크린에서는 어떤 돌풍을 몰고올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12월을 여는 가족영화 최고 기대작!!!
<번개맨의 비밀>
영화 <번개맨의 비밀>12월 6일 개봉 확정!
메인 포스터 대공개!

▲ 번개맨의 비밀, 가족 뮤지컬 영화,극장에서 외치는 새로운 번개파워!!    © 문화예술의전당


번개맨의 친구들! 극장으로 총출동!!
번개맨과 함께 극장에서
미리 메리크리스마스!!!

대한민국 아이들의 최고영웅 ‘번개맨’의 극장판 시리즈 그 두번째 이야기<번개맨의 비밀>[제공, 제작: 힘컨텐츠(주)ㅣ배급: ㈜디스테이션ㅣ감독: 강유선ㅣ출연: 서홍석 유수호 최오식 이상철 김수미]이 12월 6일 개봉을 확정 짓고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영화 <번개맨의 비밀>은 아이들의 영웅 번개맨의 탄생비밀을 흥미진진하게 그린 국내 유일의 가족뮤지컬영화이다. ‘번개맨’은 'EBS 모여라 딩동댕'의 주인공으로 공개방송과 뮤지컬을 통해 아이들의 동심을 사로잡으며 대한민국의 유일한 실사영웅으로 자리잡았다. 뮤지컬 공연 누적관객 100만의 위력이 스크린에서는 어떤 돌풍을 몰고올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영화<번개맨의 비밀>은 번개맨 뿐 아니라 ‘마리오’ ‘피어나’ ‘나잘난 더잘난’등 방송 캐릭터들이 총 출동해 판타스틱한 대모험을 펼치게 된다.


특히 겁많고 소심한 소방대원 번개가 용감한 영웅 번개맨으로 거듭나는 탄생의 비밀 스토리는 아이들에게 감동과 도전을 선사할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이미 부모들 사이에서 입소문으로 입증된 성인음악 못지않은 고퀄리티 음악과 1편보다 더욱 화려해진 CG는 올겨울 아이들의 마음을 뜨겁게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이번에 공개된 메인포스터는 하얀눈과 함께 크리스마스 트리를 배경으로 번개맨과 마리오, 피어나, 나잘난 더잘난이 흥미진진한 포즈를 취하며 ‘과연 크리스마스에 무슨일이?’라는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또한 ‘번개맨의 친구들! 극장으로 총출동’ ‘12월 6일 극장에서 번개맨과 미리 크리스마스’ 라는 카피를 통해 스크린에서 만나는 <번개맨의 비밀>에 대한 특별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12월을 여는 가족영화 최고의 기대작<번개맨의 비밀>은 메인포스터 공개와 함께 12월 6일 전국극장에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영화에 대하여
제목 : 번개맨의 비밀
장르 : 가족뮤지컬
감독 : 강유선
출연 : 서홍석 유수호 최오식 이상철 김수미
제공/제작 : 힘컨텐츠㈜
배급: (주)디스테이션
상영시간: 69분
개봉 : 2018년 12월 6일
관람등급: 전체관람가

시놉시스
대한민국 어린이들의 슈퍼히어로 번개맨! 번개맨은 처음부터 용감한 영웅이었을까?!
조이랜드를 지키기 위해 일곱번개를 찾아 떠나는 번개맨과 친구들의 흥미진진한 모험!
겁많고 소심한 소방대원에서 아이들의 슈퍼파워 영웅 ‘번개맨’이 되기까지 아무도 몰랐던
놀라운 비밀까지!
씩씩하고 용감해지고 싶은 친구들!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극장으로 모두 출동!!

 

[경영희] magenta@lullu.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박진 전 외교부장관, 4월 10일 총선 서대문구(을) 기호 2번 국민의힘 예비후보로 등록
1/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