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최강 토크력X美친 예능감 워너원표 토크박스에 안방극장 웃음 초토화!

강새별 기자 | 기사입력 2018/11/16 [09:07]

최강 토크력X美친 예능감 워너원표 토크박스에 안방극장 웃음 초토화!

강새별 기자 | 입력 : 2018/11/16 [09:07]

▲ <스틸> KBS 2TV ‘해피투게더4’ 캡처     © 강새별 기자

 

‘해투’의 형제 그룹 워너원이 최강의 토크력과 범상치 않은 예능감으로 안방 극장을 웃음으로 초토화시켰다. 시청자들의 든든한 사랑을 받고 있는 목요일 밤의 터줏대감 KBS 2TV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의 지난 15일 방송은 워너원 완전체가 출격한 ‘워너원 특집’으로 꾸며졌다. 스페셜 MC 한은정-김지혜를 비롯해 믿고 보는 예능돌 워너원의 맹활약이 시청자들의 웃음보를 제대로 저격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강다니엘이 “데뷔 전에 워너원 완전체가 출연한 첫 공중파 예능에 다시 나와 감회가 새롭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요즘 방송 욕심이 생긴다면서, “에피소드가 생각날 때마다 작가님께 보내 드렸다”며 예능 욕심을 불태워 좌중을 폭소케 했다. 그런가 하면 라이관린은 수준 높은 한국어로 뛰어난 토크 실력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하성운은 ‘강다니엘의 여친’ 오해를 부른 치명적인 뒷모습을 공개했다. 강다니엘은 “내가 하성운에게 어깨동무를 하고 있는 뒷모습이 찍혀 ‘강다니엘이 여자친구가 있다’는 소문이 났다”며 억울함을 성토해 포복절도를 유발했다. 이에 더해 하성운은 “데뷔 전 전현무에게 대시 받은 적이 있다”며 “데뷔 전 나간 프로그램에서 여장을 한 적이 있다. 전현무가 내 뒷모습을 보고 이상형이라고 하더라”며 여자보다 더 여자 같은 뒷모습을 공개해 놀라움을 선사했다.


이어 ‘친구夜식당’의 시식 프리패스권이 걸린 워너원 토크 배틀이 이어졌다. 첫 타자는 윤지성. 윤지성은 “어머니에게 카드를 드렸더니 백화점 순회를 도셨다. 예상치 못한 금액들이 문자로 오길래 전화를 드렸는데 어머니가 그 자리에서 카드를 잘라 버리셨다. 그런데 다음 날 동생이 카드 재발급이 될 지 전화가 왔다”며 어머니의 귀여운 면모를 공개해 박장대소케 했다.


‘애교의 대명사’ 박지훈은 “요즘 애교를 부릴 때 현타가 온다”고 밝혀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올해 성인이 된 박지훈은 “20살이 되고 내가 성인 임을 느끼니까 애교가 쉽지 않다”면서 섹시 버전의 ‘내 마음 속의 저장’을 선보여 여심을 단숨에 빼앗았다.


뿐만 아니라 하성운은 지난 라이브 방송 논란에 대해 입을 열기도 했다. 하성운은 “동생이 내 일로 인해 안 좋은 별명을 갖고 있더라. 오해를 꼭 풀고 싶었다”며 솔직한 속마음을 전했다. 라이관린은 “오해할 수 있는 말을 한 사람이 저다. 발음이 좋지 않았을 때 그렇게 들리도록 내가 말을 했다. 괜한 오해를 형이 받은 것 같아 미안했다”고 덧붙였다.


‘친구夜식당’에서는 박미선, 성훈, 유선호, 라이머-안현모가 옹성우, 옹성우-하성운, 워너원, 이대휘-박우진에게 각각 영상 편지를 남겼다. 정답을 맞춘 팀의 군침나는 먹방은 보는 이들의 야식 욕구를 급상승시키며 눈길을 붙들었다. 또한 ‘클릭 클릭 챌린지’에서는 워너원이 백만뷰를 달성하기 위해 귀여운 애교와 막춤을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았다. 릴레이로 펼쳐진 이들의 애교&막춤 퍼레이드는 시청자들의 입꼬리를 절로 올라가게 만들었다.


이 같이 오디오가 빌 틈 없이 펼쳐진 워너원의 토크들과 그동안 쌓아왔던 만렙 예능감은 시청자들을 배꼽 잡게 만들었다. 이에 더해 군침 도는 이들의 폭풍 먹방과 그 어디서도 보기 힘든 애교&막춤 퍼레이드 등 몸을 사리지 않은 맹활약은 안방극장을 다채로운 웃음으로 꽉 채웠다.


이에 각종 SNS 및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역시 해투에 나오는 워너원은 최고”, “오늘 배꼽 잡고 웃었음 라이관린이 토크를 이렇게 잘할 줄이야 다음주 스페셜MC는 라이관린인가요”, “와 정말 잘 먹네요. 내일 아침에 당장 해먹고 싶다“, “멤버가 많다보니 에피소드도 엄청 많다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봤어요”, “워너원 해투 또 나올거죠?” 등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KBS 2TV ‘해피투게더4’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강새별 green@lullu.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박진 전 외교부장관, 4월 10일 총선 서대문구(을) 기호 2번 국민의힘 예비후보로 등록
1/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