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배틀트립’ 이휘재-이원일, 하몽부터 빠에야-상그리아-추로스 등 스페인 소울푸드 완벽 정복!

강새별 기자 | 기사입력 2018/11/16 [09:16]

‘배틀트립’ 이휘재-이원일, 하몽부터 빠에야-상그리아-추로스 등 스페인 소울푸드 완벽 정복!

강새별 기자 | 입력 : 2018/11/16 [09:16]

‘배틀트립’에서 MC 이휘재-셰프 이원일이 ‘현대 미식의 선도 국가’ 스페인으로 미식 여행을 떠난다. 특히 셰프 이원일이 직접 선정한 ‘이슐랭 가이드’에 궁금증이 증폭된다.


오는 17일(토) 밤 9시 20분 방송되는 KBS 2TV 원조 여행 설계 예능 ‘배틀트립’은 스페인으로 떠난 MC 이휘재-셰프 이원일과 이탈리아로 떠난 MC 성시경-셰프 박준우의 ‘MC특집-미식 여행’ 2부로 꾸며진다.

 

▲ 사진제공 | KBS 2TV ‘배틀트립’     © 강새별 기자


이 가운데 이번 주에는 ‘미식의 나라’ 스페인의 바르셀로나로 떠난 MC 이휘재-셰프 이원일의 미식 여행 설계가 공개된다고 해 관심이 집중된다. 무엇보다 이휘재와 이원일은 여행에 앞서 투어 명을 ‘이슐랭 가이드 투어’로 정하고 “이왕 가는 거 스페인의 모든 미식을 경험해보자”라며 결의를 다졌다고 해, 이들이 직접 선정한 바르셀로나의 ‘이슐랭 음식점’은 어디일지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더욱이 스페인에 당도한 이휘재-이원일은 하몽부터 빠에야, 상그리아, 추로스 등 스페인의 소울 푸드를 시작으로 바르셀로나의 맛에 취해 쉴새 없는 먹방을 펼쳤다는 후문. 특히 너무도 다른 입맛을 가진 두 사람은 음식에 대한 솔직한 평가와 논쟁을 이어갔다고 해 관심이 고조된다. 하지만 여행 말미 이휘재-이원일은 한 마음 한 뜻으로 최고의 음식을 꼽았다고 전해져, 서로 다른 두 사람의 입맛을 단숨에 사로잡은 음식의 정체에 궁금증이 높아진다.


뿐만 아니라 이휘재-이원일은 “언제 또 바르셀로나에 와 보겠어”라며 ‘관광 담당’ 이휘재의 인도에 따라 카탈루냐 광장부터 람블라스 거리, 벙커 등 바로셀로나의 힙하고 핫한 스팟까지 완벽히 정복했다고. 이에 오감을 만족시킬 ‘이슐랭 가이드 투어’에 기대감이 수직 상승된다. 한편, 원조 여행 설계 예능 프로그램 KBS 2TV ‘배틀트립’은 오는 17일 토요일 밤 9시 20분에 방송된다.

 

 

강새별 green@lullu.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박진 전 외교부장관, 4월 10일 총선 서대문구(을) 기호 2번 국민의힘 예비후보로 등록
1/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