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시(詩)를 단서로 진실을 추적하는 미스터리 스릴러- ‘붉은 달 푸른 해’ 출연배우 4인방 출사표

경영희 기자 | 기사입력 2018/11/19 [10:08]

시(詩)를 단서로 진실을 추적하는 미스터리 스릴러- ‘붉은 달 푸른 해’ 출연배우 4인방 출사표

경영희 기자 | 입력 : 2018/11/19 [10:08]

                <사진제공= 메가몬스터, MBC 새 수목드라마 ‘붉은 달 푸른 해’ 메이킹 영상 캡처>


‘붉은 달 푸른 해’ 배우들의 미친 연기호흡이 기대된다.

 

11월 21일 첫 방송되는 MBC 새 수목드라마 ‘붉은 달 푸른 해’(극본 도현정/연출 최정규/제작 메가몬스터)는 의문의 아이, 의문의 사건과 마주한 한 여자가 시(詩)를 단서로 진실을 추적하는 미스터리 스릴러다. 오감자극 심리수사극을 예고, 2018 기대작이자 문제작으로 떠올랐다.

 

미스터리 스릴러 드라마는 배우도, 제작진도, 현장도 치열할 수밖에 없다. 촬영 기간 동안 온몸의 긴장을 늦출 수 없는 것은 물론, 휘몰아치는 감정선을 유지해야 하기 때문. 이토록 치열한 현장 속에서도 ‘붉은 달 푸른 해’를 이끌어나갈 네 주인공의 팀워크는 빛나고 있다.

 

앞서 공개된 포스터 촬영장 메이킹 영상에서는 ‘붉은 달 푸른 해’의 남다른 현장분위기가 돋보였다. 서로를 격려하며 웃음이 끊이지 않는 네 배우의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낸 것. 이에 ‘붉은 달 푸른 해’ 네 주인공 김선아(차우경 역), 이이경(강지헌 역), 남규리(전수영 역), 차학연(이은호 역)에게 직접 물어봤다. ‘붉은 달 푸른 해’ 속 그들의 연기호흡은 어떤지.

 

◆ 김선아 “대본리딩 때부터 감동”

 

김선아는 “대본리딩 때 굉장히 많이 놀랐다. 선배님들은 물론이고 이이경, 남규리, 차학연, 그리고 아역배우들까지. 감동 받을 정도로 너무 잘했다. ‘이제 나만 잘하면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이렇게 좋은 배우들과 한 작품에서 함께 호흡을 맞추게 돼 너무 감사하고 앞으로의 호흡도 너무 기대가 된다”고 답했다.

 

◆ 이이경 “우리는 로맨틱 코미디를 해야 할 분위기”

 

이이경은 ”촬영장은 늘 화기애애하다. 실제로 배우들이 모이면 ‘우리는 로맨틱코미디를 해야 할 분위기’라고 농담할 정도로 분위기가 좋다. 현장에서도 서로 배려하면서 촬영에 임하고 있다. 이러한 배우들의 합이 화면에도 가득 담길 것이다. 배우들의 남다른 연기 호흡을 기대하며 ‘붉은 달 푸른 해’를 기다려달라”고 전했다.

 

◆ 남규리 “연기 호흡, 두말할 필요가 없다”

 

남규리는 “팀 분위기가 너무 좋다. 배우들을 비롯해 감독님, 작가님, 스태프분들까지. 모두 확고한 신념을 가지고 촬영에 임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작품과 연기에 대한 고민을 나누며 소통하고 있다. 이 부분이 연기를 할 때 큰 도움이 된다. 연기 호흡은 두말할 필요가 없을 정도”라고 설명했다.

 

◆ 차학연 “선배님들과 단체대화방, 팀워크 더 좋아졌다”

 

차학연은 “선배님들과 단체 대화방을 따로 만들었다. 그 곳에서 작품, 캐릭터, 연기 등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며 촬영에 임하고 있다. 연기에 대한 어려움을 솔직하게 털어놓기도 하고, 서로의 촬영을 응원하기도 하면서 팀워크가 더 좋아졌다”고 답했다.

 

이처럼 남다른 팀워크로 무장한 ‘붉은 달 푸른 해’이기에 방송에서 드러날 배우들의 연기 호흡이 미친 듯이 기다려진다. 한편 MBC 새 수목드라마 ‘붉은 달 푸른 해’는 ‘내 뒤에 테리우스’ 후속으로 11월 21일 수요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경영희 기자] magenta@lullu.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박진 전 외교부장관, 4월 10일 총선 서대문구(을) 기호 2번 국민의힘 예비후보로 등록
1/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