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영화

'두 번째 여름, 두 번 다시 만날 수 없는 너' - "알아, 나 원래그래, 몰랐어?"

이혜경 기자 | 기사입력 2018/12/03 [09:56]

'두 번째 여름, 두 번 다시 만날 수 없는 너' - "알아, 나 원래그래, 몰랐어?"

이혜경 기자 | 입력 : 2018/12/03 [09:56]

일본 최고 권위의 제6회 쇼카쿠간 우수상을 수상한 아카기 히로타카 작가의 동명 베스트셀러를 영화로 제작하여 일본을 뒤흔든  타임리프 로맨스 영화 < 두 번째 여름, 두 번 다시 만날 수 없는 너 >가 오는 2019년 1월 국내 개봉을 확정 짓고, 싱그러운 감성으로 가득한 메인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그때 너는 나와 같은 마음이었을까?”
결코 전해서는 안될 마지막 고백을 되돌리기 위한 타임리프 로맨스!
<두 번째 여름, 두 번 다시 만날 수 없는 너> 2019년 1월 개봉 확정 & 메인 포스터 공개!
 
일본 최고 권위의 제6회 쇼카쿠간 우수상을 수상한 아카기 히로타카 작가의 동명 베스트셀러를 영화화한 타임리프 첫사랑 로맨스 <두 번째 여름, 두 번 다시 만날 수 없는 너>가 오는 2019년 1월 국내 개봉을 확정하고 관객들의 가슴을 뒤흔들 이야기의 탄생을 알렸다. <두 번째 여름, 두 번 다시 만날 수 없는 너>는 결코 전해서는 안 될 단 하나의 고백과 그를 되돌리기 위한 한 소년의 선택, 첫사랑의 서툴고 설레는 감성을 아름답게 그려낸 타임리프 로맨스.

<두 번째 여름, 두 번 다시 만날 수 없는 너>는 나오키상 수상 작가 시게마츠 키요시의 작품을 영화화한 <파랑새>를 비롯해 <꽃이 진 후>, <사랑의 톱니바퀴>까지 드라마와 로맨스, 서스펜스까지 장르를 가리지 않는 폭넓은 작품 활동으로 뛰어난 연출력을 인정받은 나카니시 켄지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또, <두 번째 여름, 두 번 다시 만날 수 없는 너>는 <행복한 식탁>, <터미널> 등의 작품을 통해 깊이 있는 시선과 따뜻한 감성을 보여줬던 시나리오 작가 하세가와 야스오가 각본을 맡은 것으로 알려져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여기에 <소년, 소녀 그리고 바다>,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을 통해 소년미 가득한 외모와 탁월한 연기력을 선보이며 국내 관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떠오르는 연기파 배우 무라카미 니지로가 기타에 빠진 소년 ‘사토시’ 역을 맡았고, 일본 인기 밴드 ‘탄코부친’의 메인 보컬 요시다 마도카가 전학생 소녀 ‘린’으로 분해 영화 속 아름다운 청춘의 한 페이지를 완성시켰다. 또한, <어느 가족>의 야마다 유키와 일본 최고의 아이돌 AKB48의 멤버 카토 레나가 합세, 싱그러운 매력으로 스크린을 압도할 예정이다.

▲ '두 번째 여름, 두 번 다시 만날 수 없는 너'    © 문화예술의전당


한편, 개봉 소식과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두근거리는 청춘의 감성을 고스란히 담아내어 보는 이들의 눈길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교복을 입고 해맑게 웃고 있는 소녀 ‘린’과 시큰둥한 표정으로 기타를 치고 있는 ‘사토시’의 모습은 두 주인공의 상반된 성격을 보여주며 이들이 만들어갈 스토리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푸른 하늘을 배경으로 싱그러움이 가득한 들판에 나란히 선 소년과 소녀의 모습은 쌀쌀해진 날씨에 얼어버린 관객들의 마음을 한순간에 녹인다. 또한, ‘그때 너는 나와 같은 마음이었을까’라는 카피는 서툴기만 했던 첫사랑의 기억을 소환시키며 가슴 두근거리는 설렘은 물론 애틋함을 전해 세대를 불문하고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감성 로맨스의 탄생을 예고한다.

이처럼 개봉 소식과 함께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이목을 끌고 있는 <두 번째 여름, 두 번 다시 만날 수 없는 너>는 새해 시작과 함께 극장가를 따뜻한 설렘으로 물들일 예정이다.

결코 전해서는 안될 마지막 고백을 지우기 위해 지난 여름으로 타임리프를 한 ‘소년’과 ‘소녀’의 첫사랑 로맨스 <두 번째 여름, 두 번 다시 만날 수 없는 너>는 2019년 1월 우리 곁을 찾아올 예정이다.

INFORMATION
제    목 : 두 번째 여름, 두 번 다시 볼 수 없는 너
원    제 : 二度めの夏、二度と会えない君[Second Summer, Never See You Again]
원    작 : 아카기 히로타카 「두 번째 여름, 두 번 다시 볼 수 없는 너」
감    독 : 나카니시 켄지
출    연 : 무라카미 니지로, 요시다 마도카, 카토 레나, 야마다 유키, 킨조 마나 외
수    입 : ㈜브리즈픽처스
배    급 : ㈜영화사 오원
공동배급 : ㈜브리즈픽처스
개    봉 : 2019년 1월

SYNOPSIS

너에게 전한 마지막 고백을 지우기 위해
나는 두 번째 여름으로 돌아왔다

전학생 소녀 ‘린’에게 반해버린 소년 ‘사토시’
우연히 밴드를 함께 하게 되면서 둘은 가까운 친구가 된다.
매일을 함께하며 소녀를 향한 소년의 마음은 점점 커지고,
‘사토시’는 결국 그녀의 마지막 순간에 ‘좋아해’라는 말을 내뱉고 마는데…

2019년 1월, 모두를 설레게 할 타임리프 첫사랑 로맨스가 시작된다!

 

[이혜경 기자] blue@lullu.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박진 전 외교부장관, 4월 10일 총선 서대문구(을) 기호 2번 국민의힘 예비후보로 등록
1/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