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즈로 물드는 연말, 부암아트홀 초청 재즈스토리- 리스트리오 (Lee's Trio)

Lee's Trio ,GROOVIC RHYTHM

이혜용 기자 | 기사입력 2018/12/06 [09:49]

재즈로 물드는 연말, 부암아트홀 초청 재즈스토리- 리스트리오 (Lee's Trio)

Lee's Trio ,GROOVIC RHYTHM

이혜용 기자 | 입력 : 2018/12/06 [09:49]

재즈로 물드는 연말, 부암아트홀 초청 재즈스토리 Vol.4 공연은 펑키리듬 특유의 리듬감으로 관객들에게 몰입감을 선사하는 리스트리오를  초청한다. 곳곳에서 다양한 관객들을 마주하기를 즐기는 리스트리오 (Lee's Trio)의  펑키한 음악은 오는 12월 21일(금) 부암아트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장 소 : 부암아트홀
주 최 : (주)부암아트
후 원 : 한국문화예술위원회
공연문의 : 02-391-9631 www.buamart.com   
예매처 : 인터파크 1544-1555 http://ticket.interpark.com
         옥션 1566-1369 http://ticket.auction.co.kr
         (전석 20,000원 학생할인 50%)

▲재즈로 물드는 연말, 부암아트홀 초청 재즈스토리- 리스트리오 (Lee's Trio)     © 문화예술의전당


GROOVIC RHYTHM by 리스트리오
2015년 경희대학교 대학원 동기가 만나 팀을 이룬 것이 지금의 ‘리스트리오’ 팀이 되었다. 특유의 리듬감으로 관객들에게 몰입감을 선사하는 그들은 이미 2집을 낸 프로 밴드다. 누가 멜로디, 누가 반주라 할 것 없이 드럼 이용민, 건반 이상아, 베이스 이시온 각자의 멜로디를 얹으면 세 가지 악기만으로 공연장이 후끈 달아오른다.

관객들과 소통하기를 즐기는 리스트리오는 종로구청 주최로 진행되는 지하철 종각역 ‘지하우주마켓’ 공연에서 모습을 드러내는가 하면, 충북문화재단 주최의 야외공연을 통해 관객들과 만난다. 각지에서 다양한 관객들을 마주하기를 즐기는 그들의 펑키한 음악은 오는 12월 21일(금) 부암아트홀에서 만나볼 수 있다.

2집 곡 ‘금강’에서 태권도를 모티브로 한 파워풀한 진행과, 1집의 타이틀곡인 Purple man'에서 다양하게 변형되는 리듬과 템포를 통해 긴장감을 선사하는 연주력을 감상할 수 있다. 더불어 연말의 캐롤을 비트와 함께 느껴볼 기회다.  

리스트리오 (Lee's Trio) Profile

드럼 | 이용민,  피아노 | 이상아 , 베이스 | 이시온
․ 경희대학교 아트퓨전디자인대학원 실용음악전공 석사
․ 리스트리오 EP 1집 발매 “Purple Man”
․ 리스트리오 2집 발매

리스트리오 소개
경희대학교 대학원 퍼포밍아트학과 동기로 만난 세 명의 멤버들은 우연하게도 모두 동일한 성씨인 이(李)씨여서 팀 이름을 Lee's(리스)로 하였다. 서로의 연주스타일에 반하여 자연스럽게 팀을 하게 되었고, 결성 후 3-4번의 합주만에 바로 EP 1집 앨범 녹음을 하였다. 드럼(이용민), 베이스(이시온), 피아노(이상아)가 만들어내는 세 명의 다이나믹한 호흡은 공연을 보는 이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함께 곡을 만들며 Lee's만의 스타일을 만들어나가고 있으며, 현재 2집 앨범 발매까지 마친 뒤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Program

스탠다드 재즈곡

Fly me to the moon
Autumn Leaves
black orpheus         
My Favorite Things
       中 2곡


리스트리오 곡  

I Couldn't See it
둥희
Purple Man
Rain Man
Brown Man
Red Man
금강

캐롤곡
Last Christmas
All I Wanna Do

 

[이헤용 기자] blue@lullu.net

▲ 재즈로 물드는 연말, 부암아트홀 초청 재즈스토리- 리스트리오 (Lee's Trio)    © 문화예술의전당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목화밭의 고독 속에서 - 기국서 연출
1/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