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영화

가슴 시린 아름다운 러브스토리-영화 '다잉' -사랑하는 당신을 보내야 할 때

우미옥 기자 | 기사입력 2018/12/13 [04:39]

가슴 시린 아름다운 러브스토리-영화 '다잉' -사랑하는 당신을 보내야 할 때

우미옥 기자 | 입력 : 2018/12/13 [04:39]

스페인 개봉시 영화 평론가들로부터 호평을 받으며 주목 받은 영화 다잉(원제: Morir(Dying), 감독 : 페르난도 프랑코, 수입/배급 ㈜더블앤조이픽쳐스)이 12월 27일 국내 개봉을 앞두고 영화의분위기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스틸을 공개했다.

아름답지만 차가운 느낌의 바다
그 앞에 각자의 자리에 혼자 남겨진 남녀
함께 있지만 불안한 미래를 느끼게 하는 스킬 6종 공개

▲  '다잉' 스틸컷(출처:㈜더블앤조이)   © 문화예술의전당

 

영화 <다잉>은 스페인 개봉시 스페인 평단으로부터 “주연 남자배우 마리안 알바레즈의 연기는 우리에게 매혹적인 체험의 기회를 준다- 미구엘 뮤노즈 가르니카-EAM Magazine”, “사랑이 무엇인지를 말해주는 영화-다니엘 드 파테어로요-Cinemanía”, “우리 내면의 두려움을 보여주는, 우리를 재발견하게 하는 영화-폴라 아란자즈 루이즈- Sensacine” 등의 호평을 받았다.
 

▲     © '다잉' 스틸컷(출처:㈜더블앤조이),문화예술의전당


이렇게 호평 받고 있는 <다잉>이 공개한 6종 스틸은 아름답지만 차가운 느낌의 바다 앞에 혼자 서 있는 남녀의 모습과 아름다운 하늘풍경이지만 배 앞에 불안한 듯 서 있는 여자의 뒷모습, 사랑스럽게 함께 있는 연인, 하지만 혼자 침대에서 괴로운 듯 누워있는 남자와 그런 남자를 안타까워하는 듯한 표정의 여자를 통해 영화의 알 수 없는 감정의 긴장감을 그대로 느끼게 한다.
 

▲     © '다잉' 스틸컷(출처:㈜더블앤조이),문화예술의전당


<다잉>은 스페인을 대표하는 페르난도 프랑코 감독의 세번째 영화로 이번 영화에서 페르난도 감독은 연기파 배우 마리안 알바레즈, 안드레스 게르트루디스로의 뛰어난 연기를 통해 남녀의 심리 변화를 섬세하게 그리고 있다.

 

 

이 영화로 주연남자배우 마리안 알바레즈는 스페인 최고의 영화상인 고야상의 남우주연상 후보에 노미네이트 되는 등 최고의 연기를 보여주며 호평 받았다.

 

▲     © '다잉' 스틸컷(출처:㈜더블앤조이),문화예술의전당

 

▲     © '다잉' 스틸컷(출처:㈜더블앤조이),문화예술의전당


 <다잉>은 사랑하는 남녀가 가장 완벽하게 행복했던 순간, 갑자기 찾아온 절망으로 사랑하는 연인이 무너져 가는 모습을 지켜보면서 겪게 되는 한 여자의 슬픔과 상처, 절망, 그리고 이별을 페르난도 감독 만의 섬세한 연출력으로 다루고 있는 영화. <다잉>은 2018년의 마무리를 가슴 시린 아름다운 러브스토리로 장식할 영화다.

 

Information
제목: 다잉(원제: Morir(Dying)
감독: 페르난도 프랑코
주연: 마리안 알바레즈, 안드레스 게르트루디스로
장르: 드라마
상영시간: 104분
수입/배급: ㈜더블앤조이픽쳐스
개봉일: 2018년 12월 27일
관람등급: 12세 이상 관람가
페이스북: www.facebook.com/doubleenjoy.movie

Synopsis
사랑하는 당신을 보내야 할 때

서로 흔들림 없이 사랑하는 ‘루이스’와 ‘마르타’.
하지만 ‘루이스’가 뇌종양 진단을 받으면서 완벽했던 두 사람의 관계에 불안함이 시작된다.
결과를 기다리며 휴가를 떠난 두 사람은 그곳에서 그동안 느끼지 못했던 복합적인 감정이 맴돈다. 두려움과 절망, 상처, 분노, 연민 등의 복잡한 감정에 휩싸이며 두 사람의 관계에 위기가 찾아 오는데…

 

▲     © '다잉' 스틸컷(출처:㈜더블앤조이)문화예술의전당


[우미옥 기자]  red@lullu.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박진 전 외교부장관, 4월 10일 총선 서대문구(을) 기호 2번 국민의힘 예비후보로 등록
1/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