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은혼2: 규칙은 깨라고 있는 것 -오구리 슌, 스다 마사키, 하시모토 칸나, 야기라 유야, 미우라 하루마 출연,후쿠다 유이치 감독

경영희 기자 | 기사입력 2018/12/27 [09:44]

은혼2: 규칙은 깨라고 있는 것 -오구리 슌, 스다 마사키, 하시모토 칸나, 야기라 유야, 미우라 하루마 출연,후쿠다 유이치 감독

경영희 기자 | 입력 : 2018/12/27 [09:44]

누적 판매 부수 5,500만 부를 돌파한 화제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그 누구도 상상하지 못한 역대급 실사화 파트 2가 되어 찾아온 '은혼2: 규칙은 깨라고 있는 것'이 영화 속 덕후 토론회 무삭제 영상을 전격 공개해 핵폭탄급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아이돌 오타쿠 ‘신파치’와 2D 오타쿠 ‘톳시’의 뜨거운 썰전!?
[100분 토론]보다 더 뜨겁고 진지한 덕후 토론회 무삭제 영상 대공개!
“안 보면 2018년 허투루 보낸 거임” 뜨거운 반응으로 기대감 UP!

   
누적 판매 부수 5,500만 부를 돌파한 동명의 인기 만화 [은혼]을 원작으로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누구도 상상하지 못했던 역대급 실사화 그 두 번째 시리즈로 돌아온 <은혼2: 규칙은 깨라고 있는 것>이 뜨거운 반응 속 덕후 토론회 무삭제 영상을 공개해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은혼2: 규칙은 깨라고 있는 것>은 10년 치 집세를 모으기 위해 아르바이트를 하던 해결사 3인방이 위기에 처한 ‘신센구미’를 구하게 되면서 펼쳐지는 SF 코믹 블록버스터.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은혼2: 규칙은 깨라고 있는 것>에서 순수 오타쿠 ‘신파치’ 역을 맡은 스다 마사키가 당당한 표정으로 “저흰 아이돌이란 현실의 존재를 응원하지만 애니나 게임의 2D 여성을 사랑하는 건 말이 안 되죠”라며 아이돌의 오타쿠를 대변하며 2D 오타쿠들의 심기를 건드리는 발언을 날리며 시작한다. 스다 마사키의 천연덕스러운 표정은 지금껏 다른 작품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반전 매력을 보여주며 이목을 집중시키는 가운데, 신센구미의 귀신 부장 ‘히지카타’ 역의 야기라 유야가 극중 [소심 오타쿠칩]을 강제 이식 받으면서 ‘톳시’로 변해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만든다. 한편, ‘신파치’의 발언에 이의를 제기하는 ‘톳시’는 “아이돌을 응원하면 언젠가 결혼할 수 있다고 생각하나? 즉 2D든 3D든 헛된 사랑을 한단 점에서 우리는 동족이야”라며 2D 오타쿠들의 입장을 변론한다. 그러자 흥분한 ‘신파치’가 “아이돌과 결혼할 가능성은 거의 0%지만 완전 0%는 아냐. 너흰 0%지만”라며 두 눈을 부릅뜨고 공격적으로 외치자 ‘톳시’는 눈 하나 깜빡 안 하고 단호하게 그것 역시 불가능하다고 답해 빵 터지게 만든다. 이후 아이돌 덕후들과 2D 덕후들이 난투극을 벌이면서 토론회장이 난장판이 되자 방송을 보던 ‘긴토키’(오구리 슌)가 한심하다는 표정을 짓던 중 ‘히지카타’를 닮은 ‘톳시’를 발견 후 “어? 혹시 저놈은…”이라고 하자 ‘저놈’이 궁금하다면이라는 문구가 나와 궁금증을 자극시킨다. 이처럼 덕후 토론회 무삭제 영상은 마치 <은혼>의 원작 만화와 영화 팬층의 입장을 대변하듯 은덕들의 공감을 자아낼 뿐 아니라 빵 터지는 재미까지 보장하며 많은 이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중이다.

한편, 개봉 이후 화제의 열기가 식지 않고 있는 <은혼2: 규칙은 깨라고 있는 것>이 SNS를 비롯한 온라인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이 영화 안 보면 2018년 허투루 보낸 거임. 존잼 존멋 영화!”(인스타그램 ma***), “돈 내고 영화 보러 갔는데 웃음 참기 대회하고 옴. 잘 참다가 히지카타 검 뽑을 때 오열했다.”(인스타그램 ja***), “진짜 암만 생각해도 캐스팅 잘 하네 미쳤음. 그냥 또 봐야지”(인스타그램 am***), “나에게 주는 크리스마스 선물로 은혼을. 내 인생 최고의 크리스마스 선물이군!”(트위터 sk***), “2편은 스토리 라인이 굉장함. 오구리 슌은 긴토키에 한층 더 가까워짐! 소고 후반부 개멋있고 배경 디테일 넘나 섬세함!”(트위터 da***) 등 관객들의 강력 추천과 뜨거운 입소문으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은 더욱 증폭되는 중. 이처럼 오직 ‘은혼’스러운 재미, 감동, 액션을 모두를 사로잡고 있는 <은혼2: 규칙은 깨라고 있는 것>은 IPTV, VOD를 통해 안방극장까지 점령하고 있다.

우리가 다시 돌아왔다, 해! 우주 최강 웃음 폭탄과 소름 끼치게 멋있는 액션으로 컴백한 SF 코믹 블록버스터 <은혼2: 규칙은 깨라고 있는 것>은 IPTV & VOD에서 만나 볼 수 있다.

REVIEW
★★★★★

“더욱 마니아틱해진 <은혼2>, 덕심으로 중무장 필수!”
-맥스무비 박은영 기자-

“일본 청춘 스타 총출동, 병맛코드는 덤!”
-오마이뉴스 이선필 기자-

“두 배로 강력해진 웃음과 액션의 완벽한 하모니!”
-헤럴드POP 안태현 기자-

“B급 문화의 정석, 원초적인 웃음이 살아있네”
-무비톡 김상민 기자-

“마니아들을 극장으로 불러모을 바로 그 영화!”
-디컬쳐 이경헌 기자-

“병맛 개그와 액션의 밸런스! 이 맛이 은혼이다!”
-주간현대 문병곤 기자-

“만화, 애니메이션, 그리고 영화로 이어지는 <은혼> 개그 보존의 법칙!”
-영화평론가 이학후-

“1편보다 더 센 웃음, 더 진한 눈물, 더 뜨거워진 <은혼2>.
후쿠다 유이치 감독의 애니 실사는 확실히 믿어도 좋다!”
-영화저널리스트 박혜은-

“소년점프가 낳은 21세기 최고의 코미디 만화 [은혼]
원작 만화의 실사 영화화에 대한 편견은 깨라고 있는 것이다.”
-씨네21 김현수 기자-

INFORMATION
제    목 : 은혼2: 규칙은 깨라고 있는 것
원    제 : 銀魂2 掟は破るためにこそある, Gintama 2
감    독 : 후쿠다 유이치
출    연 : 오구리 슌, 스다 마사키, 하시모토 칸나, 야기라 유야, 미우라 하루마 외
수    입 : ㈜미디어캐슬
배    급 : 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개    봉 : 12월 13일
공식 SNS : 페이스북 Playmovie  / 인스타그램 mediacastle


SYNOPSIS
10년 치 집세를 모으기 위해
아르바이트를 시작하게 된 해결사 3인방!

[소심 오타쿠 칩]을 강제 이식받고
공격력을 완전히 잃어버린 신센구미 부장 ‘히지카타’를 만나게 된다.

위기에 빠진 신센구미,
그렇다면 무슨 일이든 해결해드리는 해결사 3인방이 출동한다!

2018년 12월, 설마 했던 역대급 실사화 파트 2가 시작된다, 해-

▲     ©문화예술의전당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다음’을 버리고 ‘네이버’로 갈아타다
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