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19금 범죄 수사 코미디,해피타임 스파이- 멜리사 맥카시, 엘리자베스 뱅크스, 마야 루돌프

전혜린 기자 | 기사입력 2019/04/03 [17:59]

19금 범죄 수사 코미디,해피타임 스파이- 멜리사 맥카시, 엘리자베스 뱅크스, 마야 루돌프

전혜린 기자 | 입력 : 2019/04/03 [17:59]

할리우드 대표 코믹 배우 멜리사 맥카시와 병맛 인형들의 낫닝겐급 범죄 수사 코미디 '해피타임 스파이'가 모두가 기다려온 멜리사 맥카시의 컴백을 기념하며 그녀의 필모그래피를 전격 분석했다. 그녀가 나오면 무조건 배꼽 분실! ,믿.보.배 ‘멜리사 맥카시’의 낫닝겐급 필모그래피 화제!

 

▲  해피타임 스파이-19금 범죄 수사 코미디   © 문화예술의전당


할리우드 대표 코믹 배우 멜리사 맥카시와 병맛 인형들의 19금 범죄 코미디 <해피타임 스파이>가 5월 국내 개봉 소식을 알리면서 예비 관객들의 폭발적인 관심이 모이고 있는 가운데, 그녀의 화려한 컴백을 기념해 <내 여자친구의 결혼식>부터 <스파이><고스트 버스터즈> 등 그녀의 필모그래피를 전격 공개해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이름만 들어도 입가에 웃음이 새어 나오는 멜리사 맥카시의 낫닝겐급 필모그래피를 살펴보자.

먼저, 2011년에 개봉한 로맨틱 코미디 <내 여자친구의 결혼식>은 릴리언(마야 루돌프)으로부터 신부 들러리 대표가 되어 달라는 부탁을 받은 이후로 여러 불행들을 겪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멜리사 맥카시는 이 영화를 통해 제21회 MTV영화제에서 최고의 코믹연기상을 수상하였으며 제84회 미국아카데미시상식, 제65회 영국아카데미시상식, 제18회 미국배우조합상, 제17회 크리틱스초이스시상식, 제24회 시카고비평가협외상 등 세계 유수 영화제에서 여우조연상 노미네이트를 기록하며 할리우드 대표 코미디 여왕으로 자리잡았다.

 

▲     © 문화예술의전당

 

이어서, 코믹 액션 <스파이>는 모든 것이 완벽한 스파이 ‘파인’(주드 로), 행동보다 말이 앞서는 스파이 ‘포드’(제이슨 스타뎀), 조직을 구하기 위해 전격 투입된 스파이 ‘쿠퍼’(멜리사 맥카시) 등 CIA의 일급 비밀 스파이들이 마피아 조직의 핵폭탄 밀거래와 CIA 요원들의 정보 유출을 막는 미션을 수행하며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담았다. 이 영화에서 멜리사 맥카시는 기존의 전형적인 스파이 캐릭터와 액션을 뒤엎는 반전 매력을 선사하며 제73회 골든글로브시상식 뮤지컬코미디부문 여우주연상에 노미네이트되었다. 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200만 관객을 돌파하며, “멜리사 맥카시, 외워둬야 할 이름”(박혜은 영화 저널리스트), “멜리사 맥카시 만세!”(씨네21 김현수 기자), “멜리사 맥카시 코믹 연기 이길 배우는 이제 없다!”(네이버 sky***), “멜리사 맥카시 매력 철철!”(네이버 hol***) 등 폭발적인 반응 얻어 화제가 된 바 있다.

 

▲     © 문화예술의전당

 

또한, SF 코믹 블록버스터 <고스트 버스터즈>는 유령으로 혼란스러워진 도시를 구하려는 4인조 고스트헌터들의 이야기로 독특한 설정과 기상천외한 모험을 재기발랄하게 그려냈다. 여기에 <내 여자친구의 결혼식><스파이>의 폴 베이그와 멜리사 맥카시의 환상적인 콤비 플레이가 빛을 발하며 오싹한 긴장감과 유쾌한 웃음을 선사했다.

 

▲     © 문화예술의전당


더불어, 지난 2월에 개최된 제91회 아카데미시상식에서 멜리사 맥카시가 여우주연상에 노미네이트되며 뜨거운 화제를 모은 가운데 <해피타임 스파이>에서는 병맛 인형과의 핵잼 범죄 수사 코미디를 펼칠 것으로 알려져 국내 관객들의 기대감이 하늘을 찌르고 있다.

 

<해피타임 스파이>는 인간과 인형이 공존하는 도시 속 연쇄 인형 살해 사건 발생! 술, 담배, 유흥이 난무하는 어둠의 세계에서 펼치는 병맛 인형 탐정 ‘필립스’와 약 빤 열혈 형사 ‘에드워즈’의 낫닝겐급 범죄 코미디. 할리우드 대표 코미디 여왕 멜리사 맥카시가 형사 ‘에드워즈’ 역으로 분해 창의력 넘치는 욕설과 200% 업그레이드 된 몸개그로 보는 즉시 배꼽 찢어지는 웃음 핵폭탄을 선사할 예정이다. 여기에 <19금 테드>의 욕정 인형, <데드풀>의 변태 히어로를 능가하는 병맛 인형들과 엮이면서 시작부터 엔딩 크레딧이 올라갈 때까지 두 눈을 의심하게 되는 충격적인 코미디의 향연이 펼쳐질 것이다. 더불어, [SNL]의 히로인이자 <내 여자친구의 결혼식>에서 멜리사 맥카시와 탈우주급 케미를 보여준 마야 루돌프도 출연해 더욱 막강해진 된 코믹 호흡을 예고하고 있다. 이처럼 살면서 단 한번도 보지 못한 신선함과 짜릿함을 선사할 낫닝겐급 범죄 코미디 <해피타임 스파이>는 멜리사 맥카시의 화려한 필모그래피 중에서도 정점을 찍으며 강력한 흥행돌풍을 일으킬 것으로 귀추가 주목된다.

인간과 인형이 함께 살아가는 LA에 인형들만 노리는 살인마가 나타났다! 상상 그 이상의 핵잼 범죄 수사 코미디 <해피타임 스파이>는 오는 5월 국내 개봉된다.

INFORMATION
제    목 : 해피타임 스파이
감    독 : 브라이언 헨슨
출    연 : 멜리사 맥카시, 엘리자베스 뱅크스, 마야 루돌프 외
수    입 : 조이앤시네마
배    급 : (주)제이앤씨미디어그룹
장    르 : 19금 범죄 수사 코미디
개    봉 : 2019년 5월

SYNOPSIS
하얀 솜이 낭자한 연쇄 살해 사건
낫닝겐급 수사가 시작된다!

인간과 인형들이 함께 사는 평화로운 도시,
인형들만 노리는 살인형범이 나타났다.

과거의 악연으로 원수지간이 되어버린
병맛 인형 탐정 ‘필립스’와 열혈 형사 ‘에드워즈’는
환상적인 궁합(?)을 보이며 범인을 추격하기 시작하는데…

지금까지 이런 솜뭉치는 없었다!
X나게 신선하고, X나게 웃긴 약빤 코믹 수사극 탄생!

 

[전혜린 기자] orange@lullu.net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조양호(70) 한진그룹 회장 별세
1/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