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생활/건강

네파 키즈, 어린이날 맞이 온 가족이 즐기는 체험 이벤트 참가자 모집

8일(일) 과천 서울대공원에서 열리는 미션형 체험 이벤트에 참가할 총 400명(100팀)의 가족 모집

전혜린 기자 | 기사입력 2019/04/11 [04:35]

네파 키즈, 어린이날 맞이 온 가족이 즐기는 체험 이벤트 참가자 모집

8일(일) 과천 서울대공원에서 열리는 미션형 체험 이벤트에 참가할 총 400명(100팀)의 가족 모집
전혜린 기자 | 입력 : 2019/04/11 [04:35]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 키즈가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미션형 체험 이벤트 ‘밴드 오브 키즈: 네파 키즈와 서울대공원이 함께하는 어린이날’을 28일(일) 과천 서울대공원에서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어린이날을 앞두고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미션 수행형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가족들이 함께할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에 미션 수행 등 엔터테인먼트적 요소를 더해 고객들이 각각의 프로그램을 체험하고 경품을 제공받는 미션형 이벤트 형식으로 진행된다.특히 이벤트장에는 네파 키즈 전속모델이자 유튜브 키즈 크리에이터로 인기를 얻고 있는 나하은이 참석해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 네파 키즈 어린이날 기념 프로모션 진행   © 문화예술의전당


네파몰 멤버십 회원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는 이번 체험 이벤트는 4월 17일(수)까지 네파몰 멤버십에 가입 한 후 참여 신청을 하면 추첨을 통해 100팀(최대 4인)을 선정, 당첨자에게는 서울대공원 동물원 입장권, 네파 키즈 힙색, 미세먼지 마스크, 점심 도시락 등의 다양한 경품이 선물로 제공된다.

당일 가족들이 참여할 수 있는 미션은 ▲다양한 감정들을 표현하는 몸으로 말해요, 페이스 페인팅, 1년 뒤 내가 쓴 메시지를 받을수 있는 느린 우체통 등의 ‘표현형 미션’ ▲이벤트에 함께 참여한 네파 키즈 전속모델 나하은으로 꾸며진 포토존에서의 포토타임, 꽝 없는 룰렛 돌리기 등으로 구성된 ‘재미요소형 미션’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단체줄넘기, 스텝퍼 등 각 테마별로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로 구성된다.

네파 마케팅본부 정동혁 전무는 “올해로 3년째 진행하는 가정의 달 기념 체험형 프로모션은 아이들이 일상에서 벗어나 가족들과 함께 즐겁게 뛰어노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는 점에서 참여자들에게 가장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네파 키즈의 대표적인 이벤트다” 며 “네파 키즈는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직접 만나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이벤트 프로그램을 선보일 계획이다”고 밝혔다.

 

[전혜린 기자] orange@lullu.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박진 전 외교부장관, 4월 10일 총선 서대문구(을) 기호 2번 국민의힘 예비후보로 등록
1/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