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돈키호테를 죽인 사나이 - 메인포스터, 예고편 대공개

전혜린 기자 | 기사입력 2019/04/22 [16:16]

돈키호테를 죽인 사나이 - 메인포스터, 예고편 대공개

전혜린 기자 | 입력 : 2019/04/22 [16:16]

  “나는 라만차의 돈키호테다! 잊혀진 기사도를 다시 세워야 한다!” 보드카 광고 촬영을 위해 스페인의 작은 마을로 오게 된 잘 나가는 천재 CF 감독 ‘토비’(아담 드라이버).촬영에 고전을 겪던 어느 날, 우연히 스페인에서 촬영했던 자신의 졸업작품이자 출세작 '돈키호테를 죽인 사나이' DVD를 보게 된다.

 

제71회 칸영화제 폐막작
<돈키호테를 죽인 사나이>
17세기(?) 돈키호테와
21세기 산초의 기묘한 여정이 시작된다!
5월 16일 대개봉! 메인 포스터

<돈키호테를 죽인 사나이>가 국내 개봉을 5월 16일로 확정 짓고 시선을 사로잡는 강렬한 비주얼의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원제: The Man Who Killed Don Quixote | 감독: 테리 길리엄 | 출연: 아담 드라이버, 조나단 프라이스 외 | 수입: ㈜엔케이컨텐츠 | 배급: ㈜디스테이션 | 공동제공: ㈜나인플래너스 | 개봉: 2019년 5월 16일]

17세기(?) 돈키호테와 21세가 산초(!)의 기묘한 여정!
아담 드라이버 X 조나단 프라이스의 환상적인 만남!
메인 포스터 & 메인 예고편 공개!
 

▲     © 문화예술의전당


5월 16일(목) 국내 개봉 확정한 영화 <돈키호테를 죽인 사나이>가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화 <돈키호테를 죽인 사나이>는 매너리즘에 빠진 천재 CF 감독 ‘토비’(아담 드라이버)가 스페인 광고 촬영지에서, 여전히 환상 속에 살고 있는 자신의 데뷔작 속 주인공 ‘돈키호테’(조나단 프라이스)를 다시 만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제71회 칸영화제 폐막작으로 선정되어 화제를 모은 테리 길리엄 감독의 작품으로 <스타워즈> 시리즈, <패터슨>의 아담 드라이버와 <더 와이프> <지. 아이. 조> 시리즈의 조나단 프라이스 등 명품 연기파 배우들이 함께해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이번에 공개한 메인 포스터는 거대한 거인의 손바닥 안에 <돈키호테를 죽인 사나이> 속 다양한 캐릭터들의 여정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소설 [돈키호테] 속 시그니처 모험인 풍차를 공격하는 돈키호테, 거인들, 아름다운 둘시네아의 모습 등과 함께 ‘17세기(?) 돈키호테와 21세기 산초의 기묘한 여정이 시작된다!’라는 카피 문구는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비주얼리스트 거장 테리 길리엄 감독의 작품답게 화려한 색감, 독특한 비주얼 자체만으로도 한 폭의 초현실적 작품같이 느껴지며 시선을 강탈한다.

 

▲     © 돈키호테를 죽인 사나이, 문화예술의전당

 

▲     © 돈키호테를 죽인 사나이, 문화예술의전당

 

▲     © 돈키호테를 죽인 사나이, 문화예술의전당

 

▲     © 돈키호테를 죽인 사나이, 문화예술의전당

 

▲     © 돈키호테를 죽인 사나이, 문화예술의전당

 

▲     © 돈키호테를 죽인 사나이, 문화예술의전당


메인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아담 드라이버의 능청스러운 모습과 조나단 프라이스의 묵직한 울림을 주는 연기 앙상블을 담아내 이목을 집중시킨다. <돈키호테를 죽인 사나이>의 메인 예고편은 웅장한 음악과 함께 ‘어떤 이들은 날 미치광이라고 부른다. 망상에 빠져있다고도 한다. 나는 돈키호테다. 절대 죽지 않을 것이다’라는 카피가 이어진다. 하지만 곧 분위기가 반전되고 자신을 돈키호테라고 믿는 한 남자가 용감무쌍한 모습을 보여주는데 산초는 그를 미친 노인이라 부른다. 조나단 프라이스가 열연한 ‘자신을 돈키호테라 믿는 남자’의 사연은 무엇인지, 산초로 불리며 돈키호테와 함께 여정을 다니게 되는 아담 드라이버의 진짜 정체는 무엇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또한, 황홀하고 환상적이며 비범한 미장센이 돋보이는 장면들과 스케일 넘치는 마스커레이드 몹씬 등이 등장해 <돈키호테를 죽인 사나이>에 대한 기대를 더한다.

비주얼리스트 거장 테리 길리엄 감독 특유의 기발하고 독특한 미장센과 영상미가 돋보이는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한 <돈키호테를 죽인 사나이>는 5월 16일 관객들과 만난다.

* INFORMATION
제       목    돈키호테를 죽인 사나이
영       제    The Man Who Killed Don Quixote
감       독    테리 길리엄
출       연    아담 드라이버, 조나단 프라이스, 스텔란 스카스가드,
               올가 쿠릴렌코, 조아나 리베이로 외
장       르    드라마
수       입    ㈜엔케이컨텐츠
배       급    ㈜디스테이션
공동   제공    ㈜나인플래너스
러닝   타임    133분
등       급    12세 이상 관람가
개       봉    2019년 5월 16일


* SYNOPSIS

 “나는 라만차의 돈키호테다! 잊혀진 기사도를 다시 세워야 한다!”

보드카 광고 촬영을 위해 스페인의 작은 마을로 오게 된 잘 나가는 천재 CF 감독 ‘토비’(아담 드라이버).
촬영에 고전을 겪던 어느 날, 우연히 스페인에서 촬영했던
자신의 졸업작품이자 출세작 <돈키호테를 죽인 사나이> DVD를 보게 된다.
직접 촬영 장소를 헌팅하고, 고정 관념을 깨기 위해 현지 주민들을 배우로 섭외하는 등
모든 것에 열정이 넘치던 꿈 많았던 과거를 떠올리며 당시 영화 촬영 장소를 찾아간다.
그리고 그곳에서 진짜 ‘돈키호테’(!)가 되어 버린 구둣방 할아버지가
자신을 ‘산초’라고 부르며 무척 반갑게 맞이하는데…

17세기(!) 돈키호테와 21세기 산초(?)의 환상적이고 기묘한 여정이 시작된다!

 

[전혜린 기자] orange@lullu.net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다음’을 버리고 ‘네이버’로 갈아타다
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