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뮤지컬

뮤지컬 배우 이준혁·박유덕·박정원·황민수 프로젝트 그룹 ‘문화사색’ 결성

4인 4색 매력을 담아 ‘문화사색’

홍수정 기자 | 기사입력 2019/05/30 [08:43]

뮤지컬 배우 이준혁·박유덕·박정원·황민수 프로젝트 그룹 ‘문화사색’ 결성

4인 4색 매력을 담아 ‘문화사색’
홍수정 기자 | 입력 : 2019/05/30 [08:43]

 HJ컬쳐 소속 뮤지컬 배우 4인 이준혁, 박유덕, 박정원, 황민수가 프로젝트 그룹 ‘문화사색’을 결성했다.

지난 2월 HJ컬쳐와 전속 계약을 체결한 4명의 배우는 탄탄한 실력을 바탕으로 최근 공연계에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실력파 뮤지컬 배우들로 이번 프로젝트 그룹 결성은 많은 팬들에게 큰 관심과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 된다.


‘문화사색’은 첫 번째 공식 활동으로 오는 6월 각자의 개성을 담은 화보집을 발간할 예정이며 오는 7월 6일에는 일본 도쿄에서 펼쳐지는 한국관광공사 행사에 참여할 것으로 알려지며 주목 받고 있다. 또한 추후에도 콘서트, 사진전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 왼쪽부터 박유덕, 황민수, 박정원, 이준혁 (출처=HJ컬쳐)    © 문화예술의전당


HJ컬쳐는 “일회성 이벤트에 그치지 않고 앞으로 다양한 무대에서 프로젝트 그룹으로 활동할 예정이다. 각 배우들의 개별 활동뿐만 아니라 ‘문화사색’의 프로젝트 활동에도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 드린다.”고 전하며 기대를 높였다.

 

[홍수정 기자] cobaltblue@lullu.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커지는 '사전선거 ‘선거인 수 부풀리기’ 의혹... 국민의힘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종료 후, 일각에서 사전투표 선거인수가 부풀려졌다는 등의 민원이 제기되고 있다"
1/33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