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문 대통령 “北목선 포착 못하고, 국민께 못 알린 점 철저 점검하라” - 민의 대변 네티즌 댓글

이현화 기자 | 기사입력 2019/06/20 [20:27]

문 대통령 “北목선 포착 못하고, 국민께 못 알린 점 철저 점검하라” - 민의 대변 네티즌 댓글

이현화 기자 | 입력 : 2019/06/20 [20:27]

문 대통령 “北목선 포착 못하고, 못 알린 점 철저 점검하라”

 

 

 츌처: 문 대통령 “北목선 포착 못하고, 국민께 못 알린 점 철저 점검하라”
https://news.naver.com/main/ranking/read.nhn?m_view=1&includeAllCount=true&mid=etc&sid1=111&rankingType=popular_day&oid=081&aid=0003008137&date=20190620&type=0&rankingSeq=1&rankingSectionId=100

 

▲  자기로 만든 중국 현대 예술작품 중  건강과 풍요의 신 © 문화예술의전당


 기사에 대한 민의를 대변하는 네티즌들의 촌철살인 댓글


cjh1****
뭐하는 새끼인지ㅋㅋ 니가 동부해안철책선 철거하고 제2사단 해체하고 기무사 해체했잖아~~
2019.06.20. 18:54:49신고
답글47공감/비공감공감1588비공감94
roy5****
더 이상 국민을 속이지 마세요. 국방력 죽이는게 당신 아닙니까? 남북군사합의 부터 잘못입니다.빠른 시일에 탄핵 될겁니다.
2019.06.20. 19:02:58신고
답글14공감/비공감공감684비공감47
lee8****
너만 책임지고 하야 하면 댄다. 책임 지는 모습좀 보여라 주디로 나불 대지 말고 쇼지랄 하지 말고 .
2019.06.20. 18:59:42신고
답글5공감/비공감공감335비공감36
happ****
군사합의로 포장해서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에게 넘겨준 군사주권이나 찾아와라
2019.06.20. 18:58:03신고
답글1공감/비공감공감216비공감19
air2****댓글모음
너나잘하셈~~거짖말하지말고.
2019.06.20. 18:54:57신고
답글1공감/비공감공감119비공감13
ourn****
여러분 문재인 대통령은 여전히 북한편 입니다. 계속해서 정권을 밀어준다면 어떠한 일이 생길지는 상상조차 할 수 없습니다. 자유한국당이 나쁜거 모두가 압니다. 하지만 나라를 위해서 이번 총선때는 자유한국당을 뽑아야 문재인의 독재가 그나마 멈출 것 입니다!
2019.06.20. 19:05:10신고
답글1공감/비공감공감61비공감5
kimc****댓글모음
가장 큰 윈인은 문재앙인데또 밑에 사람 뒤집어 씌우네웃긴다
2019.06.20. 18:58:47신고
답글1공감/비공감공감57비공감2
soon****
니가 간첩 넘어오라고 철책없애고...군인들 휴대폰 사용하게 해서 당나라 군대 됐잖아...이새캬
2019.06.20. 19:08:05신고
답글1공감/비공감공감52비공감1
johe****
진짜 한심한 대통령이네요
2019.06.20. 19:04:28신고
답글0공감/비공감공감42비공감2
hidy****
ㅋㅋㅋ 니책임 인데 누굴 질책하노?
2019.06.20. 19:04:29신고
답글1공감/비공감공감27비공감1
cact****
당신부터 반성하고 책임지고 군 통수권을 내려놔라.
2019.06.20. 19:03:47신고
답글0공감/비공감공감27비공감1
tru2****
댓글은 다욕인데 지지율이 왜 높지 이해불가네 ㅋㅋㅋㅋ 전전전 대통령분들보다 잘하는거 하나도 없는데 무능 그자체 먼사고 터지면 지 잘못은 하나도 없다네 소통 잘해서 뽑았다며 이게 소통 잘하는 대통령이니? 발뺌 대통령이지 ㅋㅋㅋㅋㅋ
2019.06.20. 19:09:41신고
답글0공감/비공감공감25비공감2
chri****
군대 해체시킨 놈이 지금 뭐라고??
2019.06.20. 19:04:57신고
답글0공감/비공감공감25비공감2
john****
명색이 국군통수권자가 사과는 안하고 책임떠넘기는거보소 탄핵이나 쳐맞아라
2019.06.20. 19:05:44신고
답글0공감/비공감공감23비공감0
miho****댓글모음
빠른시일내 탄핵되길 소원합니다
2019.06.20. 19:07:47신고
답글0공감/비공감공감19비공감1
hahi****댓글모음
대통령인 당신이 군 통수권자 아닌가?본인이 현 입장을 말해야지 누구에게 지시질을 하지?
2019.06.20. 19:07:42신고
답글0공감/비공감공감18비공감0
itis****
운영규정 미준수로 인해 삭제된 댓글입니다.
2019.06.20. 19:59:21
kwae****댓글모음
목선보내서 레이더 잡히나 안잡히나 테스트 하는거죠뻔한수법.. 4명중에 2명은 침투조 간첩
2019.06.20. 19:07:16신고
답글1공감/비공감공감16비공감0
l7ta****
차명진 전 의원은 문재앙의 김원봉 언급을 두고 "김원봉이 누구인가? 김일성 정권 권력 서열 3위, 6.25 남침 최선봉에 선 그 놈이다. 그런 놈을 국군 창설자라고? 이보다 反 국가적, 反 헌법적 망언이 어디 있는가?... 차 전 의원은 "문재앙은 빨갱이!'"라고 비난했다.
2019.06.20. 19:12:09신고
답글0공감/비공감공감14비공감0
pwj9****댓글모음
그렇게 만든자가 당신이잖아 빨갱이들같으니하야하라
2019.06.20. 19:06:05신고
답글0공감/비공감공감14비공감0
pyon****댓글모음
문재인 대통령 믿어서는 안됩니다대한민국 대국민을 죽일려고 작정한것같습니다 한국 쌀을1200억 북한 지원까지하니내년이 더 힘들다고 합니다 김밥집들도 다문 닫을것같고 김밥값도 또 오르면 아무도못 사 먹을것 같습니다
2019.06.20. 19:10:49신고
답글0공감/비공감공감13비공감0
jaeu****
하야하든가 자살하든가 해라
2019.06.20. 19:12:07신고
답글2공감/비공감공감11비공감0
kw10****
지랄하네. 니 대가리 부터 철저 점검해라.
2019.06.20. 19:04:24신고
답글0공감/비공감공감11비공감0
pjy0****
남의나라 일처럼 얘기하네 ㅋㅋㅋㅋ
2019.06.20. 19:03:37신고
답글0공감/비공감공감11비공감0
mina****댓글모음
사과는 안하네!! 군 통수권자로서 모범은 안보여주네...사과는 제일 먼저 그다음이 국방장관이 아닌가? 꺼꾸로 돌아가네...
2019.06.20. 19:10:31신고
답글0공감/비공감공감9비공감0
oshj****
운영규정 미준수로 인해 삭제된 댓글입니다.
2019.06.20. 19:59:22
powe****
책임져야 할사람은 결국 없군요 ㅎ
2019.06.20. 18:54:50신고
답글0공감/비공감공감9비공감0
gnsl****
제정신인가 ㅋㅋㅋ 지가 전방 초소다 폭파시키고 ㅋㅋ 평화쇼하더니 원흉이 자기구만 ㅋㅋ 얘도 유체이탈화법쩌네. 지가 문제 자초해놓고 ㅋㅋㅋㅋ 혼이이상한듯
2019.06.20. 19:08:12신고
답글0공감/비공감공감9비공감1
kb12****
지금 단지 휴전상태입니다 정신들 차리세요
2019.06.20. 19:06:01신고
답글0공감/비공감공감8비공감0
yuji****
너때문이잖아!!! 지는 아닌척 하고 있냐...평화가 어쩌구 아는것처럼 떠벌리더니 다 뺏겼네...무장공비가 수백명이 들어와서 강원도 다 털어도 모르겠다....이게 GP다 없애고 핸드폰쥐어주고 평화니 어쩌니 하는 대통령탓이지 누구탓이냐?? 김정은이 왜 시진핑을 중재자로 했겠냐? 평화는 힘으로 지키는 거다... 너처럼 할말도 못하고 쌀주고 기름주고 실실 웃는다고 지켜지는게 아니다....
2019.06.20. 19:36:21신고
답글0공감/비공감공감7비공감0
naco****댓글모음
대한민국은 이미 통일이 되었다...적화통일..김정은은 좋겠다...쌈 한번 하지않고 대한민국을 한입에 꿀꺽했으니...문재인은 어디로 발령 내줄까?...김정은이가...
2019.06.20. 19:10:03신고
답글1공감/비공감공감7비공감0
hyam****
하야가 답이다. 무능한 문재인 대통령, 뽑은 내가 땅을 치며 통곡 중이다.
2019.06.20. 19:15:46신고
답글1공감/비공감공감7비공감1
js61****
등신같은게대통령이라고경제고안보고외교고다말아쳐먹네
2019.06.20. 19:08:56신고
답글0공감/비공감공감6비공감0
dtim****댓글모음
꺼져 맨날 회피만 하고 진보적인게 없어 연예계로 덮을려고만 하고 해외로 피하고 매년 해외나가서 쓴돈 공개해라
2019.06.20. 19:06:49신고
답글0공감/비공감공감6비공감0
tokk****
남탓!!!
2019.06.20. 19:03:39신고
답글0공감/비공감공감6비공감0
lcmp****댓글모음
문대통령 탄핵 갑시다!!더이상 정부 맡겨봤자 맨 선심성 돈퍼주기..북한에 돈과 쌀 퍼주기...국방력 거의 해체 수준...나라 경제와 빚이 최악수준...아무리봐도 탄핵이 답이다!!!
2019.06.20. 19:25:48신고
답글0공감/비공감공감6비공감1
sson****
문재앙을 당장 참수하라
2019.06.20. 19:11:01신고
답글0공감/비공감공감6비공감1
plan****
미친 노망난 빨갱이야 니가 저꼬라지로 만들었잖아
2019.06.20. 19:22:07신고
답글0공감/비공감공감5비공감0
2006****
육이오는 미소대리전이 아닙니다 김일성이 스탈린에게 48번이나 졸라서 시작한 전쟁입니다
2019.06.20. 19:04:41신고
답글0공감/비공감공감5비공감0
lirt****
집문 빗장 다 없애놓고 물건 털린 다음에 누구 책임인지 한놈만 걸려라 하는중 ㅋㅋㅋㅋ
2019.06.20. 19:07:07신고
답글0공감/비공감공감5비공감1
l7ta****
북한 식량 지원 찬성 44%... 이정도면 여론조사가 아니라 여론조작 인듯?... 공산화 직전... 한반도 최대 위기...
2019.06.20. 19:41:58신고
답글0공감/비공감공감4비공감0
vlwk****
아니 진짜 문재인 탄핵시위 안하나???나라를 이꼴로 만들었는데..
2019.06.20. 19:26:16신고
답글0공감/비공감공감4비공감0
soya****댓글모음
니가 책임이지 니가 책임물고 내려와
2019.06.20. 19:22:24신고
답글0공감/비공감공감4비공감0
new1****댓글모음
니가 대한민국 군대를 허수아비로 만들어놓고 ~먼 소리하는거냐!
2019.06.20. 19:22:14신고
답글0공감/비공감공감4비공감0
psyc****댓글모음
진짜평화는안보가뒷받침되어야합니다 ..
2019.06.20. 19:10:59신고
답글0공감/비공감공감4비공감0
dbsd****
북재앙 져뒤라 좀 발씨년아
2019.06.20. 19:08:09신고
답글0공감/비공감공감4비공감0
urba****
본인이 바라던거 아님?
2019.06.20. 19:07:28신고
답글0공감/비공감공감4비공감0
zh25****
Me친 ddo라이 새77ㅣ네 진짜ㅋㅋ
2019.06.20. 19:04:40신고
답글0공감/비공감공감4비공감0
ange****
와...진짜 이 새끼는
2019.06.20. 19:06:14신고
답글0공감/비공감공감4비공감1
vkzk****
본인이 뭐하고 있는지는 아나??
2019.06.20. 19:04:38신고
답글0공감/비공감공감4비공감1
vict****
문재앙이가 한짓이 뭐냐 아무런죄없는 3성장군을 억울하게하여 옷벗기고 모욕을 준 자이다 그 뿐이냐 군대도 안간 아주 이상하자가 군 인권위라며 군인들을 훈련 강하게 시켰다고 문재앙이에게 내보내란짓거리를 한것들이다 지금 우리군은 당나라군대가 되었다 다 문재앙이의 짓거리다 이 뻔뻔한 자가 지가 다 그렇게 만들어 놓고 우리군에게 잘못을 전가한다 이게 문재앙이의 실체다
2019.06.20. 20:20:47신고
답글0공감/비공감공감3비공감0
worl****댓글모음
나라 걱정하신분들 감사합니다 . 나라 사랑하는분들 모두다 행동으로 군에 입대해 빨갱이 때려 잡읍시다~
2019.06.20. 19:45:19신고
답글0공감/비공감공감3비공감0
tbdd****
아니 도대체 왜 그렇게 북에게 관대하세요????? 핵 폐기 후에 지원 해도 되는거 아닙니까?? 세금 이니 뭐니 다 올리고 북에 지원하면 어느 국민 누가 좋아라 합니까? 나라가 힘들어서 세금 올려 경제 살리기에 힘을쓴다라면 이해라도 하겠지만 북에 지원 하는거 전부 국민 세금 아닌가요? 초기에는 그렇게도 소통,또 소통, 그렇게도 소통 중요성을 강조 하더니 이제는 뭐 필요도 없는겁니까? 그 자리에 앉힌 이유는 초반에 보여지는 모습이 너무 든든해서 였는데 그자리에 앉으면 어느 누구든 다 똑같나 봅니다. 너무 후회합니다
2019.06.20. 19:39:11신고
답글1공감/비공감공감3비공감0
peh0****
기가 찬다!!!문죄인!!!
2019.06.20. 19:25:29신고
답글0공감/비공감공감3비공감0
taej****댓글모음
일제시대 쌀수탈의 산실 흥남시청 농업과장을 역임하고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인민군 상위(대위) 문용현의 아들 문재인이 대통령인 나라. 일제시대 천왕에 맹세하고 일제역사를 가르킨 훈도의 후손 유시민이 지지율 1위인나라, 일제시대 공무원하다 광복후 조선공산당 공산청년동맹 서울지부 청년위원장 손용우의 딸 손혜원이 자신의 지위를 이용해 30채 투기를 해도 쉴드치는 나라. 난 이런 대한민국이 싫다.박원순의 아버지 박길보는 일제시대 우리나라 젊은이들을 징용 보내고 젊은 처녀들을 위안부로 보내는 일본 보국대 직원으로 7년이나 근무했다.
2019.06.20. 19:25:26신고
답글0공감/비공감공감3비공감0
port****
운영규정 미준수로 인해 삭제된 댓글입니다.
2019.06.20. 19:25:54
verm****
지가 모든 군부대 무장해제 시켜 놓고 남찻 남얘기 하듯 하네. ㅈㄹ도 풍년이다
2019.06.20. 19:20:58신고
답글0공감/비공감공감3비공감0
ador****댓글모음
웃기고있네.당신 눈치보느라 말못한거 누가 모를줄 아슈?거짓말도 아주 대놓고해요.이젠 콩으로 메주 쑨대도 당신 입에서 나온말은 다거짓으로 들릴겁니다!!
2019.06.20. 19:20:28신고
답글0공감/비공감공감3비공감0
glwl****
지금 최전방 부대 해체 한거는 남한국민들 모르시죠??^^
2019.06.20. 19:19:52신고
답글0공감/비공감공감3비공감0
8324****
국민은 니가 지금 뭐하는지 철저히 점검하고싶다
2019.06.20. 19:19:26신고
답글0공감/비공감공감3비공감0
1004****댓글모음
이완용이랑 뭐가다르지...?
2019.06.20. 19:11:47신고
답글0공감/비공감공감3비공감0
whyu****
작성자에 의해 삭제된 댓글입니다.
2019.06.20. 20:07:59
nky2****댓글모음
또 나불거리네! 쩝쩝! 대책없는 말!
2019.06.20. 19:06:01신고
답글0공감/비공감공감3비공감0
bona****
당신은이미 문을닫으셨습니다 이나라의대통령아닙니나
2019.06.20. 19:05:48신고
답글0공감/비공감공감3비공감0
choc****댓글모음
부동산 가격이 폭등해도 경기가 폭망해도 말한마디 없는 어벙이 이번일은 남탓이군 어벙 쩝~어벙 쩝~ 어벙 쩝~ 어벙 어벙 쩝 쩝 쩝 하다 임기 끝나겠군
2019.06.20. 19:11:39신고
답글0공감/비공감공감3비공감1
yeon****댓글모음
지금 하루 하루가 살기 힘든 나날을 보내고 계시는 서민분들 벼르고 있습니다 문정부 무너뜨려야 합니다이러다간 나라 팔아먹고 국민들 굶겨 죽이게 생겼습니다시장에 나가 보시고 가게 운영하시는 분들 이구동성으로 이렇게 장사 안되기는 몇십년을 장사했지만 처음이라고 다들 그러시네요 ㅠㅠㅠ
2019.06.20. 19:10:33신고
답글0공감/비공감공감3비공감1
ptw8****댓글모음
이 ㅅㄲ는 군주국가 시대 왕으로 착각하는 듯! 무조건 남탓이네. 진짜 개찐다같은 인간! ㅉㅉ
2019.06.20. 19:08:36신고
답글0공감/비공감공감3비공감1
inte****
저 주둥이 ᆢ ㅉㅉ
2019.06.20. 19:00:24신고
답글0공감/비공감공감3비공감1
ygd7****
그시간에 넌 뭐했는지 초단위로 밝혀라
2019.06.20. 20:21:49신고
답글0공감/비공감공감2비공감0
kona****
맘에도 없는 소리 억지로 하고 앉았네 쇼나 작작해
2019.06.20. 20:21:38신고
답글0공감/비공감공감2비공감0
kiki****
문재인이 국군통수권자로서 책임지고 당장 하야해라!!
2019.06.20. 20:21:30신고
답글0공감/비공감공감2비공감0
bong****댓글모음
이나라수명은이미다되었다~대통령하나잘못뽑은죄로우리는그댓가를치뤄야할겁니다.선열들이목숨바쳐이룬대한민국은서서히막이내려지고있습니다~반드시이정권일당들은역사에중죄인으로남을것입니다.
2019.06.20. 20:19:59신고
답글0공감/비공감공감2비공감0
gong****
야 북한 침투 요원들 명단 다 넘겼지? 니가 다 죽었잖아. 이 쉐키를 어케 조져야 할까.
2019.06.20. 20:19:24신고
답글0공감/비공감공감2비공감0
zimz****댓글모음
점검하라? 이게 점검할 문제냐? 수사할 문제다. 누가 지시해서 이따구 개구라를 온 국민 상대로 지껄였는지. 간이 배 밖으로 나온 새퀴 잡아내라.
2019.06.20. 20:19:03신고
답글0공감/비공감공감2비공감0
kimj****
육체이탈 화법 ㅋㅋㅋ 치메냐
2019.06.20. 20:17:32신고
답글0공감/비공감공감2비공감0
roh8****댓글모음
개통령 나와서 대국민 사기극에 대한 사과해라 뭐 이런정권이 다 있노 해도해도 너무한다
2019.06.20. 20:17:26신고
답글0공감/비공감공감2비공감0
ho66****댓글모음
C8새야 니가 북남 합의해서 경계병력 다 없애고 철수시켜놓고 왜 딴소리야???~~
2019.06.20. 20:16:15신고
답글0공감/비공감공감2비공감0
whkw****
이새끼 이거 지는 책임없다는식의 유체이탈화법... 안보를 다 구멍내놓은게 너잖아. 김정은 종새끼야
2019.06.20. 20:15:43신고
답글0공감/비공감공감2비공감0
gyuc****
이새끼는 항상 남탓이여ㅋㅋ 니가 gp폭파시키고 경계태세 엉망 만들었잖아ㅋㅋ 당장 무릎꿇고 사죄해도 모자랄판에 ㅉㅉ
2019.06.20. 20:14:15신고
답글0공감/비공감공감2비공감0
yuji****
이러면서 자주국방이 어쩌구....전작권이 어쩌구...전시였으면 벌써 넌 전용기 타고 도망가겠지...딸집으로....
2019.06.20. 19:40:24신고

82wh****
와... 지가 그렇게 만들었으면서 전혀 모른척...show하나는 기가막히네..
2019.06.20. 19:36:58신고
답글0공감/비공감공감2비공감0
ssdl****
작성자에 의해 삭제된 댓글입니다.
2019.06.20. 19:33:54
gmg5****
총체적 난국이다. 군대가 있냐 경찰이 있냐 국정원이 있냐. 보통사람이 봐도 어부는 아닌데 2명은 왜 돌려보냈냐. 이게 나라냐 탄핵은 이럴 때 필요하다. 5.18도 북한공작원 개입이 있었는지 원점에서 조사하자 .
2019.06.20. 19:27:38신고
답글0공감/비공감공감2비공감0
jisa****
댓글이 왜 이래? 국내 문제는 질문받지 않습니다.
2019.06.20. 19:27:37신고
답글0공감/비공감공감2비공감0
wepp****
자한당도 뽑기 싫지만 더이상 더불어민주당이 정권잡음 국가기 북한한테 흡수될듯..
2019.06.20. 19:27:32신고
답글0공감/비공감공감2비공감0
dlsd****
니가 할 소리냐? 이게? 므 이런 18 끼가 다 있냐???이게 너 때문에 이런거 잖아?? 와 진짜 미치고 환장 하것네
2019.06.20. 19:25:14신고
답글0공감/비공감공감2비공감0
jyj9****
최전방도 조지고 동해경비 조지고서해교전,천안함 찾아가지도않고 그저 북북
2019.06.20. 19:24:08신고
답글0공감/비공감공감2비공감0
chch****
이놈아...니가 종북정치 하니 군이 개판될수 밖에...누구를 욕하겠냐...사과는 니가 해야지...진짜 썩을 놈들이네...
2019.06.20. 19:22:48신고
답글0공감/비공감공감2비공감0
hong****댓글모음
니부터 꺼지면 된다 .감방가야지 북대변씨
2019.06.20. 19:22:40신고
답글0공감/비공감공감2비공감0
drea****댓글모음
문재앙 박근혜 최순실 전부다..철창안에서 남은여생보내시길...다습새기들
2019.06.20. 19:22:23신고
답글0공감/비공감공감2비공감0
leon****
목선이 아니라 스텔스 간첩선이다. 2019년에 목선으로 어업하는 나라가 어딨냐?
2019.06.20. 19:21:26신고
답글0공감/비공감공감2비공감0
thew****
개 짖는 소리하고 자빠졌네...니넘이 주적 없애고 평화 타령한 결과잖아...니가 책임 져야지...
2019.06.20. 19:20:11신고
답글0공감/비공감공감2비공감0
myun****댓글모음
개소리말고 니가 책임져 지가 이렇게 만들어놓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가 비었나
2019.06.20. 19:20:00신고
답글0공감/비공감공감2비공감0
rkal****
작성자에 의해 삭제된 댓글입니다.
2019.06.20. 19:29:22
star****
대통령선거만 기다린다..
2019.06.20. 19:18:54신고
답글0공감/비공감공감2비공감0
lobo****
작성자에 의해 삭제된 댓글입니다.
2019.06.20. 19:15:18
tru2****
그래도 잘먹고 잘살고 편한 나라였는데 문재인 대통령되고나서부터 안보박살나고 경제파탄나고 2년만에 대한민국 망했네 ㅠㅠ 북에서 삼척까지 북한사람 올패스 통과로 내려오고 이게 나라냐?? 문뽑은놈들 운지해라 아직3년이나 남았네
2019.06.20. 19:12:50신고
답글0공감/비공감공감2비공감0
op94****댓글모음
국민께불안감을안겨서미안하다고할줄알았더니 기껏하신다는말씀이에구구 촛불이뭔지...내가정신이홀까닥갔어.과거나현재나그나물에그밥인즐모르고 .....이러니내가요렇게밖에못사나보다.
2019.06.20. 19:12:30신고
답글0공감/비공감공감2비공감0
vark****
이번 대통령은 말만 신나게 하고 앞뒤로 한개도 안지키는 이명박근혜랑 다를게 뭐냐? 북한에 퍼주면서 국내에 굶어죽는 독거노인들이나 지원해라
2019.06.20. 19:11:30신고
답글0공감/비공감공감2비공감0
5760****댓글모음
경두야. 북목선포착못하고국민께못알린것빨리파악해. 안그러면. 자네들땜에. 수일내. 일반승용차타고. 손흔들고악수하고. 고향앞으로(양산)가야되. 경두야. 하루빨리알아보고. 자네부터옷벗고사퇴해. 그래야. 그나마. 내가살수있어.
2019.06.20. 19:10:50신고

 

 

 츌처: 문 대통령 “北목선 포착 못하고, 국민께 못 알린 점 철저 점검하라”
https://news.naver.com/main/ranking/read.nhn?m_view=1&includeAllCount=true&mid=etc&sid1=111&rankingType=popular_day&oid=081&aid=0003008137&date=20190620&type=0&rankingSeq=1&rankingSectionId=100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다크니스 품바' -현대무용극 '다크니스 품바'- 러시아 체홉국제연극제 한국무용단 최초 초청 및 총 22개국 70회 공연기록
1/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