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러시아 와이프? 국제결혼의 실체를 다 밝히겠습니다. 오늘도 껀수(?)잡은 미호TV

전혜린 기자 | 기사입력 2019/07/17 [22:59]

러시아 와이프? 국제결혼의 실체를 다 밝히겠습니다. 오늘도 껀수(?)잡은 미호TV

전혜린 기자 | 입력 : 2019/07/17 [22:59]

 국제결혼은 축복, 행복, 기쁨, 천국, 대박, 만세, 최고, 으뜸, 열정, 존경, 감사, 인생, 매직, 아트, 배움, 황홀, 지혜, 사랑 이다!!!

반대로 읽으면 되나요? 망복.불행.슬픔.지옥.쪽박.개세.최하.안뜸.멸시.감시.망생.유성매직.졸작......어렵다

협박을 받고 글을 쓰고 있다면 댓글창에 느낌표 4개를 남겨주세요

!!!! 감시 당하고 있다고 대신 쓰달라네요.

미호님의 장점은 순수하고 솔직단백한점이에요 그러면서 마음이 따뜻한것같아요 항상 밝고 긍정적이고 ㅎ물론 얼굴짱 피부짱 몸매짱짱 ㅎㅎ 택이님은 무뚝뚝한 것 같으면서 자상하고 순박한것 같으면서 샤프하고 속도 깊고 배려심많고 이해심도 많고 무엇보다 참을성이 국보급 ㅎ그리고 너무 귀엽고 매력덩어리고 가장중요한것은 아마도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이어서 장점밖에 안보이는 듯 ㅎ미호님 질투하지 마세요 ㅎㅎ저 미호TV왕팬이에요 간접적으로 행복해하고 있어요 두분정말 오래오래 지금처럼 이쁘게 사셔야되요 ㅎ약속!!!

▲     © 문화예술의전당

 

택이형눈빛을읽었다 국제든 국내든 결혼은 미친짓이다 ㅋㅋㅋㅋㅋㅋ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내한공연 - This is the moment - Brad Little - 지금 이 순간,브레드 리틀,루시 몬더
1/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