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위대한 쇼' 삼남매 친부 강성진 등판! 송승헌 '폭풍전야 위기' 고조!

홍수정 기자 | 기사입력 2019/09/17 [09:36]

‘위대한 쇼' 삼남매 친부 강성진 등판! 송승헌 '폭풍전야 위기' 고조!

홍수정 기자 | 입력 : 2019/09/17 [09:36]



tvN ‘위대한 쇼’ 노정의의 양부이자 삼남매의 친부 강성진의 등판으로 송승헌이 휘몰아치는 위기와 맞닥뜨리며 불안한 앞날을 예고했다. 또한 이선빈 동생 강은아가 상상이었다는 사실이 드러나 충격을 안겼다. 송승헌-이선빈의 과거 엇갈린 인연에 강은아의 죽음이 얽혀있다는 것이 밝혀져 두 사람의 사연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지난 16일(월) 방송한 tvN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연출 신용휘, 김정욱/극본 설준석/제작 화이브라더스코리아, 롯데컬처웍스/기획 스튜디오드래곤) 7회는 삼남매의 친부 한동남(강성진 분)과 대국민 가족 코스프레의 뒤를 캐기 시작한 강경훈(손병호 분)에 의해 위대한(송승헌 분) 앞에 어두운 그림자가 엄습하는 모습이 담겼다.

 

위대한은 10대 딸의 임신으로, 한다정(노정의 분)은 고등학생 신분의 엄마가 됐다는 이유로 피할 수 없는 혹독한 시선을 견뎌야 했다. 모든 언론의 스포트라이트는 위대한 모녀에게 쏠렸지만, 한다정은 정수현(이선빈 분)의 따뜻한 격려와 “그건 제가 감당해야죠. 배 속에 있는 아기한테 당당한 엄마가 될 거예요. 죄인처럼 숨어 지내고 싶지 않아요”라는 당찬 각오처럼 한 단계 더 성장하고 단단해진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응원을 유발했다.

 

그런 가운데 위대한의 인간 사이다 매력이 폭발해 눈길을 끌었다. 위대한은 극성 커뮤니티 반장이 올린 허위 비방 게시글로 인해 정수현 부모의 치킨집이 경제적으로 고충을 겪자동네 여론을 좌지우지하는 극성 커뮤니티 반장에게 맞섰다. 이에 위대한은 정수현 부모의 치킨집이 착한 식당이라는 걸 증명하기 위해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하고, 다른 커뮤니티 회원들을 자신의 편으로 포섭하고자 계획을 세우며 사이다 응징 행보를 이어갔다.

 

특히 ‘위대한 쇼’ 엔딩에서 한동남이 위대한 가족을 찾아오는 충격 반전이 그려져 몰입도를 급상승시켰다. “안녕하십니까. 애들 아빠 한동남입니다”라는 한동남의 예상치 못한 등장에 경악하는 위대한과 음흉한 미소를 띤 한동남의 극과 극 모습이 시청자들을 소름 돋게 했다. 무엇보다 한동남은 위대한을 찾아오기 직전 “내가 다 까발려 줄 테니까”라는 의미심장한 말을 내뱉으며 음산한 기운을 내뿜은 바. 엎친 데 덮친 격으로 강경훈 또한 “궁금하잖아. 아빠가 둘이면 뭔 일이 생길지”라며 한동남을 뒷조사할 것을 예고, 두 사람의 의뭉스런 행보에 맞서 위대한의 운명은 어떻게 될지 앞으로의 첨예한 갈등을 예고했다.

 

그런가 하면 위대한-정수현의 과거 안타까운 인연이 공개돼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14년 전 위대한-정수현이 극장 데이트를 즐기며 설렘 가득한 시간을 보내고 있을 때 정수현의 심부름을 하던 동생 정지현(강은아 분)이 엘리베이터 추락사로 사망한 것. 항상 정수현의 껌딱지처럼 붙어있던 정지현은 상상이었고, 정수현은 동생을 잃은 마음의 상처가 커서 위대한을 향한 마음을 정리하고 그의 곁을 떠났던 사실이 밝혀져 놀라움을 더했다. 특히 “정작가 좋아하냐?”는 위대한의 돌직구에 “좋아해. 것도 많이”라고 맞받아치는 강준호, 영화를 보며 정수현과의 추억을 회상하는 위대한, “아직 누군가를 넘치게 좋아할 여유가 없네”라며 현재까지 동생의 부재에 아파하는 정수현의 모습이 함께 그려져 예측 불가한 이들의 로맨스 향방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위대한 쇼’ 7회 방송이 끝난 후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등에서는 “정주행하는 재미가 쏠쏠”, “송승헌 가족 바람 잘 날 없지만 재미있다”, “다음 회가 기대되고 기다려지네. 그 와중에 열일하는 송승헌 미모에 눈호강”, “지금껏 송승헌 캐릭터 중 제일 잘 맞는 옷 입은 듯”, “즐겁고 유쾌하게 보고 있어요”, “오늘 이선빈 자매 과거 충격이었어” 등 댓글이 쏟아졌다.

 

tvN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는 전 국회의원 위대한(송승헌 분)이 국회 재입성을 위해 문제투성이 사남매(노정의, 정준원, 김준, 박예나 분)를 가족으로 받아들이며 벌어지는 이야기.오늘(17일) 밤 9시 30분 ‘위대한 쇼’ 8회가 방송된다.

 

사진 제공 = tvN ‘위대한 쇼’ 7회 방송화면 캡처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박진 전 외교부장관, 4월 10일 총선 서대문구(을) 기호 2번 국민의힘 예비후보로 등록
1/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