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찡~하게 재미있는 이해제 작.연출 - 연극 '독심의 술사' - 김진수-정희태-장혁진-송재룡 등 캐스팅 공개

한국연극의 숨겨진 보배 이해제 작.연출

이혜경 기자 | 기사입력 2019/10/17 [21:45]

찡~하게 재미있는 이해제 작.연출 - 연극 '독심의 술사' - 김진수-정희태-장혁진-송재룡 등 캐스팅 공개

한국연극의 숨겨진 보배 이해제 작.연출

이혜경 기자 | 입력 : 2019/10/17 [21:45]

연극'독심의 술사' 11월 개막, 김진수-정희태-장혁진-송재룡 등 캐스팅 공개

▲ 연극'독심의 술사' 11월 개막, 김진수-정희태-장혁진-송재룡 등 캐스팅 공개    © 문화예술의전당

한국연극의 숨겨진 보배 이해제 작.연출의  연극 '독심의 술사' 는 범상치 않은 수상한 연극이다. 벌써 제목부터가 '독심의술사'가 아닌 '독심의' 하고 한 칸 띠고 '술사'이다. 결국 '독심의+술사의 조합이다. 이렇듯 이해제 작,연출은 쉽게 주지 않는다. 그래서 더욱 매력적인 , 관객에게 아부하지 않는, 이젠 한국연극에서 보기 드문 작,연출이다. -추동

 

대학로의 기대 신작 코미디 연극 ‘독심의 술사‘ 가 11월 개막을 앞두고 믿보배 실력파 배우들의 전격 캐스팅을 공개했다. 

▲  찡~하게 재미있는 이해제 작.연출 - 연극 '독심의 술사' -  한국연극의 숨겨진 보배 이해제 작.연출  © 문화예술의전당

 

 연극 ‘독심의 술사‘ 는 1970년대 말 시대적 배경의 옛 감성을 담은 무대로 다소 엉뚱하지만 재기발랄한 독심술사 나자광이라는 인물을 통해 지독한 의심병 환자인 의뢰인 장무안과 자신의 감정과 과거를 철저히 숨기는 의뢰인의 부인 신이화가 서로가 숨겨놓은 마음을 알게 되면서 비로소 부부가 화해에 이르게 된다는 유쾌한 컨셉의 뉴트로 감의 심리 밀당 낭만 코미디이다.

 

 베일에 가려진 독심술사 나자광 역에는 뉴트로 감성을 장착한 '허리케인블루'의 개그맨이자 연극 '톡톡', '취미의 방', '내게 빛나는 모든 것' 등을 통해 연기자로 자리매김한 김진수와 드라마 ‘청일전자 미쓰리’에서 기회주의자 황 차장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정희태가 맡는다.

지독한 의심병 환자이지만 애처가이자 공처가인 장무안 역에는 드라마 '배가본드' 의 부기장 김우기와 '달리는 조사관' 의 형사 장동석역으로 생생한 연기력 장인으로 인정받는 배우 장혁진과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로봇이 아니야’ ‘미생’과 영화 ‘스윙키즈’ 등에 출연한 송재룡이 출연한다. 까칠한 매력을 가진 장무안의 아내 신이화 역에는 연극 '신의 아그네스’ '달봉이’ ‘선을 넘는 자들’ 의 송지언과 연극 '엄마의 방' ‘의자는 잘못 없다’ ‘하멜린’의 조영지가 캐스팅됐다.

 

'톡톡' , '앙리할아버지와 나', '웃음의 대학'의 이해제 연출이 대본과 연출을 맡아 어느 시대이건 공감할 수 있는 부부의 이야기를 담은 재미있는 뉴트로 감성 코미디 신작으로 실력파 배우들의 열연으로 대학로의 새로운 명품 코미디 탄생이 기대된다.

 

 1970년대 말 시대적 배경의 옛 감성을 담은 무대 위에 어느 시대이건 공감할 수 있는 부부의 이야기를 담은 재미있는 뉴트로 감성 코미디로 2019년 문화 트렌드를 연극으로 이어간다. 이해제 연출의 독특한 시선과 감각적인 연출로 반드시 읽어내야만 하는 자와 기필코 감춰야만 하는 자들 사이의 심리 밀당 코미디로 관객들에게 재미를 보장한다. 

 

 '허리케인 블루' 로 유명한 코미디언이자 연극 ‘톡톡’ ‘내게 빛나는 모든 것’ ‘취미의 방’ ‘너와 함께라면’ 등에 출연하며 배우서로 탄탄한 연기력과 인간적인 매력을 장착한 김진수가 베일에 가려진 독심술사 나자광 역을 맡는다.

 

창작 초연으로 올라가는 이번 공연에는 안정적인 연기력을 바탕으로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드는 믿보배 신스틸러들이 대학로 무대로 돌아온 작품으로 드라마'청일전자 미스리' '미스터 선샤인' '라이프' '흉부외과' 과 영화 ‘자백’ ‘진범’ ‘힘을 내요 미스터리’ 등에 출연한 정희태가 나자광 역으로 김진수와 더블 캐스팅됐고, 사랑에 굶주린? 의심병 환자 장무안 역에는 드라마 '배가본드' '달리는 조사관' '빙의' 와 영화  '진범' '부산행' '내부자들' 등에 출연한 장혁진과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로봇이 아니야’ ‘미생’과 영화 ‘스윙키즈’ 등에 출연한 송재룡이 출연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접근불가 히스테리? 팜므파탈의 매력을 가진 장무안의 아내 신이화역에는 연극 '신의 아그네스’ '달봉이’ ‘선을 넘는 자들’ 의 송지언과 연극 '엄마의 방' ‘의자는 잘못 없다’ ‘하멜린’의 조영지가 캐스팅됐다.

 

믿보배 실력파 배우들이 선택한 고품격 코미디-연극 '독심의 술사'는 11월 1일에 개막하여 11월 30월까지 동양예술극장 2관에서 공연된다.

 

▲ 한국연극의 숨겨진 보배 이해제 작.연출     © 문화예술의전당



1. 공연개요

 

■공연명: 연극 ‘독심의 술사’

 

■공연장소: 동양예술극장 2관

 

■공연기간: 2019.11.01.(금)~2019.11.30(토)  

 

■공연시간: 화~금 8시 / 토 2시, 6시 / 일 3시

 

■관람료: R석 40,000원/ S석 20,000원

 

■기획/제작 : DS COMPANY, 도마뱀씨어터컴퍼니

 

■예매: 인터파크 1544-1555/ 예스24 1544-6399

 

■문의: DS COMPANY 02-745-0888

 

▲  한국연극의 숨겨진 보배 이해제 작.연출    © 문화예술의전당



2. 시놉시스

 

“파리의 마음까지 읽어낸다는 그 신묘한 기술!! 타심통(他心通)!!”

 

아무리 들여다봐도 알 길 없는 사람의 속마음.

 

여기, 백발백중 당신의 마음을 읽어내는 독심술사가 나타났다. 

 

 

때는 서슬 퍼런 1970년대 말의 유신시절.

 

독심술사 나자광의 사무실로 지독한 의심병 환자 장무안이라는 한 남자가 찾아온다.

 

무안은 하나하나 꼬투리를 잡아대며 자광이 진짜 사람의 마음을 읽을 수 있는지 딴지를 걸어댄다.

 

하지만 찰나의 생각까지 족집게처럼 알아맞히는 자광의 독심술을 눈앞에서 목격하고서야 무안은 마침내 무릎 꿇고 만다.

 

그렇게 이 남자, 자신이 모르는 아내의 과거를 캐내어달라고 의뢰하는데...

 

자! 또 하나의 사건을 접수한 우리의 독심술사 나자광,

 

그 신묘한 기술 발휘해볼까?!

 

 

3. 캐릭터&출연진

 

베일에 가려진 독심술사.                    

 

본능적으로 눈치가 빠른 나자광은 사람의 행동거지나 생리적 현상, 상황과 상태 등을 종합해 합리적으로 추측하고 분석하는 능력이 탁월한 인물이다.

 

우리가 일상에서 놓치고 있던 일반적인 단서들을 세밀한 관찰을 통해 당연히 귀결될 수밖에 없는 결론을 유추해내는 나자광의 능력은 지극히 분석적인 논리학자<기호학자>임과 동시에 사람의 내면을 과학적으로 점검해내는 심리학자의 그것과 다르지 않다.

▲     © 문화예술의전당

 

지독한 의심병 환자임과 동시에 애처가, 공처가.

 

이쯤 되면 의처증이 심한 인간이겠다.

 

처음에는 나자광의 능력을 의심하지만, 조목조목 자신의 거짓말과 마음 상태까지

 

족집게처럼 집어내는 상황이 연출되면서 무안은 자광을 신처럼 모시게 된다.

 

▲     © 문화예술의전당

 

장무안의 부인.

 

첫눈에 사랑에 빠진 무안의 청혼에 반강제적으로 결혼했다.

 

무슨 이유인지는 모르지만 이화는 자신의 감정과 과거를 철저하게 숨기고 있다.

 

남편의 의뢰로 나자광을 만나면서 감춰 놓았던 그 비밀이 하나 둘씩 밝혀지기 시작한다.

▲     © 문화예술의전당

 

4. 창작진

 

연출/극작 | 이해제

 

프로듀서 | 김선영

 

제작감독/조명| 한동환

 

무대미술  | 신수이

 

분장 | 김숙희

 

조연출 | 장준혁

 

홍보물 디자인 | 이윤지

 

포토그래퍼 | 송인혁

 

프로덕션매니저 | 배나현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열여섯의 봄'- > 묵직한 여운 남긴 미완의 청춘들! - 명장면 & 명대사 공개!- 열여섯의 봄,바이슈에 감독, 황야오, 순양, 탕지아원, 묵직한 여운 남긴 미완의 청춘들,过春天,
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