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영화

카운트다운- 쥬만지- 라스트 크리스마스 - 골라보는 재미가 있는 다양한 장르 열전 화제!

전혜린 기자 | 기사입력 2019/12/04 [16:43]

카운트다운- 쥬만지- 라스트 크리스마스 - 골라보는 재미가 있는 다양한 장르 열전 화제!

전혜린 기자 | 입력 : 2019/12/04 [16:43]

이번 12월 극장가에 관객들에게 짜릿한 공포를 선사할 호러테이닝 무비 '카운트다운'부터 단짠 드라마 '감쪽같은 그녀', 액션 어드벤처 '쥬만지: 넥스트 레벨', 로맨스 '라스트 크리스마스'까지 골라보는 재미가 있는 다양한 장르 열전이 화제다. 

 

12월 유일한 호러테이닝 무비 <카운트다운> 부터 단짠 드라마 <감쪽같은 그녀>, 액션 어드벤처 <쥬만지: 넥스트 레벨>, 로맨스 <라스트 크리스마스> 까지! 

다채로운 장르 영화 개봉으로 남녀노소 함께 즐긴다! 

 

올겨울 극장가에 다양한 장르의 영화가 개봉소식을 알려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먼저, <카운트다운>이 12월 유일한 호러테이닝 무비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카운트다운>은 생존 시간을 알려주는 어플을 무심코 다운로드한 ‘퀸’이 자신이 3일 후에 죽는다는 것을 알게 된 후 벌어지는 일을 그린 호러테이닝 무비. 

 

자신의 죽음에 대해 알고 싶어 하는 인간의 욕구와 스마트폰에 대한 현대인의 집착이 결부되어 하이 컨셉 호러 영화의 토대를 굳힌 <카운트다운>은 영화를 보는 관객들로 하여금 영화 속 인물과 같은 공포를 느끼게 할 것이다. 여기에 저스틴 덱 감독 특유의 유머 코드가 가미, 긴장되는 상황 속 마음을 놓고 웃게 만드는 순간 또다시 몰아치는 공포로 관객들을 쥐고 흔들며 영화 속 세계로 인도한다. 이에 제작진은 “영화를 본다면 마치 롤러코스터를 타는 것처럼 깜짝 놀라 뛰고, 웃기도 하고 겁먹기도 하는 경험을 하게 될 것이다”라고 밝히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 올린다. 

▲     © 문화예술의전당

 

호러테이닝을 책임질 영화 <카운트다운>이 있다면, 가족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단짠 영화 <감쪽같은 그녀>, 액션 어드벤처 <쥬만지: 넥스트 레벨>이 반가운 개봉 소식을 알려 화제다. 72세 꽃청춘 ‘말순’ 할매 앞에 듣도 보도 못한 손녀 ‘공주’가 찾아오면서 시작되는 기막히고 수상한 동거를 그린 영화 <감쪽같은 그녀>는 뭉클한 감동, 유쾌한 웃음으로 12월 전 세대 필람 무비로 자리 잡은 작품. 특히, 연기 인생 59년 동안 무려 3,600만 관객을 웃기고 울린 명불허전 국민 배우 나문희와 <부산행>, <신과함께-죄와 벌>을 통해 최연소 천만 배우에 등극한 배우 김수안의 단짠 케미와 빛나는 연기 앙상블은 관객들에게 가족의 소중함을 일깨워 줄 전망이다.

 

▲     © 문화예술의전당

 

▲     © 문화예술의전당

 

▲     © 문화예술의전당

 

이어 <쥬만지: 넥스트 레벨>은 망가진 줄 알았던 ‘쥬만지’ 게임 속으로 갑자기 사라진 친구 스펜서를 찾기 위해, 또다시 떠난 아이들이 미지의 세계를 탈출하기 위해 더욱 진화되고 예측 불가능해진 미션을 수행하는 일을 그렸다. 영화는 <쥬만지: 새로운 세계>의 속편으로 전편보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비주얼과 액션, 새로운 스토리로 돌아와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1020 세대가 열광할 호러테이닝,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단짠 드라마, 액션 어드벤처 장르의 영화에 이어 크리스마스 로맨스를 그린 <라스트 크리스마스>도 개봉 준비를 마쳤다. <라스트 크리스마스>는 가족, 친구, 꿈, 사랑 뭐든 잘 해보려 하지만 무엇 하나 마음대로 되지 않는 여자 앞에 크리스마스의 선물 같은 남자가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두 남녀의 특별한 로맨스를 그린 영화. 따뜻한 감성과 유쾌한 매력을 지닌 영화 속 커플은 얼어붙은 관객들의 마음에 가슴 설렐 온기를 선사할 예정이다. 

 

12월 최고의 호러테이닝 무비로 관객들의 심장 박동 수를 올려 줄 영화 <카운트다운>은 12월 12일 CGV에서 만나볼 수 있다. 

  '카운트다운'- ‘장르파괴 영상’ 최초공개! 공포 뒤에 숨어 있는 코믹함! 호러테이닝의 진수를 보여주다!

이것은 공포인가, 코미디인가?! ,공포를 색다르게 즐겨라! '카운트다운' ‘장르파괴 영상’ 공개! = 올 겨울, 관객들에게 짜릿한 공포를 선사할 호러테이닝 무비 <카운트다운>이 공포를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장르파괴 영상’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공포 영화는 무서워서 못 본다고? 그래서 준비했다!

호러를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단 하나의 방법!

<카운트다운>, 공포를 무너뜨린 코믹함, ‘장르파괴 영상’ 공개! 

 

 

 

올겨울 단 하나의 호러테이닝 무비로 극장가를 오싹하게 만들 <카운트다운>이 영화의 반전 매력을 돋보이게 하는 ‘장르파괴 영상’을 공개했다. <카운트다운>은 생존 시간을 알려주는 어플을 무심코 다운로드한 ‘퀸’이 자신이 3일 후에 죽는다는 것을 알게 된 후 벌어지는 일을 그린 호러테이닝 무비. 

 

이번에 공개된 <카운트다운>의 ‘장르파괴 영상’은 공포 영화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는 재미있는 설정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어둡고 공포스러운 분위기를 풍기는 장면에 재치 있는 자막과 귀엽고 발랄한 효과음을 이용해 공포 장르를 파괴하며 코믹한 영상으로 재해석해 관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그뿐만 아니라, ‘장르파괴 영상’은 재미를 전달하는 동시에 생존 시간을 알려주는 어플이라는 <카운트다운>의 기본 설정과 생존 시간이 단 3일밖에 남지 않은 주인공의 긴장한 모습, 등장인물들을 덮치는 정체불명의 그림자까지 모두 담아내며 영화에 대한 궁금증과 함께 기대감을 배가시킨다. 스마트폰 시대에 발맞춘 생존 시간을 알려주는 어플을 이용한 참신한 소재로 리얼한 공포를 전달하는 <카운트다운>은 올겨울 단 하나의 호러테이닝 무비로 자리매김하며 1020세대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공포 영화를 또 다른 방법으로 유쾌하게 즐길 수 있는 ‘장르파괴 영상’을 공개한 호러테이닝 무비 <카운트다운>은 12월 12일 CGV 개봉 예정이다. 

 겟 아웃, 해피 데스데이, 애나벨 등을 탄생시킨 할리우드 대표 호러 전문 제작진이 의기투합해, 올해의 마지막을 장식할 호러테이닝 무비 '카운트다운'이 현실 스마트폰 공포를 예고하는 강렬한 보도스틸 5종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카운트다운>은 생존 시간을 알려주는 어플을 무심코 다운로드한 ‘퀸’이 자신이 3일 후에 죽는다는 것을 알게 된 후 벌어지는 일을 그린 호러테이닝 무비.

 

▲ 영화 '카운트다운' - 호러테이닝 무비 - “언제 죽는지 알고 싶어?”, 엘리자베스 레일, 피터 페시넬리     © 문화예술의전당

 

이번에 공개된 보도스틸에서는 생존 시간을 알려주는 어플이 선사하는 공포라는 기발한 설정을 보여주는 장면들과 생존 시간을 사수하려는 주인공 '퀸'의 모습이 담겨 궁금증을 자아낸다. 가장 먼저, 알 수 없는 표정으로 스마트폰을 손에서 놓지 못하고 화면을 뚫어져라 보고 있는 주인공 ‘퀸’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이어 스마트폰 액정 속 불과 2분 남짓 남은 생존 시간을 보는 주인공의 불안한 눈빛은 그녀가 매일 쓰던 스마트폰이 공포의 존재로 탈바꿈되었음을 시사하며 영화가 보여줄 현실 공포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한편, 침대 밑에서 겁에 질린 표정으로 자신의 입을 틀어막은 인물의 모습은 보기만 해도 손에 땀을 쥐게 만들며, 깨진 유리 파편 위로 피투성이가 된 채 무언가를 향해 울부짖는 모습은 과연 그녀에게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인지, 무엇이 그녀를 이토록 공포에 떨게 만든 것인지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카운트다운이 제로가 된 스마트폰 뒤로 희미하게 보이는 축 늘어진 사람의 형상은 카운트다운이 끝난 후에 벌어지는 예측 불가한 일에 대한 극강의 불안함과 공포심을 불러일으키며 공포의 카운트다운 속 주인공의 운명은 어떤 결말을 맞이할지 궁금케 한다. 

 

긴장감 넘치는 보도스틸을 공개하며 눈길을 사로잡은 영화 <카운트다운>은 오는 12월 12일 CGV에서 개봉 예정이다. 

 

★★★★★

 

공포와 웃음,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호러테이닝 영화

- The warp -

 

스피디하게 90분동안 전개되는 영화에 쉴 새 없이 몰아치는 공포가

당신의 심장 박동수를 올려 줄 것이다. 

- Los Angeles Times -

 

나도 모르게 카운트다운 시간에 빠져드는 마법 같은 경험!

- Sinead Brennan [Radio Television of Ireland] -

 

팝콘 무비를 원한다면 이 영화를 선택한 것을 후회하지 않을 것이다. 

- Aggressive Comix -

 

팽팽한 긴장감, 공포스러운 분위기, 끊이지 않는 깜짝 장면까지,

완벽한 삼박자.

- KPCC - NPR Los Angeles -

 

<파이널 데스티네이션>, <퍼펙트 크라임>, <링>의 장점들을 젊은 감성으로 잘 버무린 영화. 

- Kat Hughes [THN] –

 

[Synopsis]

“언제 죽는지 알고 싶어?”

 

일상이 따분하고 지루한 간호사 '퀸'은

생존시간을 알려주는 어플을 무심코 다운로드 받는다.

앞으로 살 수 있는 시간이 3일 밖에 남지 않았다는 것을 알게 된 '퀸'은

어떻게든 이 상황을 빠져나가려 하는데 …

 

5, 4, 3, 2, 1

당신의 남은 생존시간을 확인하라!

 

[Information]

제     목   카운트다운

원     제   Countdown

감     독   저스틴 덱 

출     연   엘리자베스 레일, 피터 페시넬리 외 

수입/배급   ㈜제이앤씨미디어그룹

개     봉   2019년 12월 12일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박진 전 외교부장관, 4월 10일 총선 서대문구(을) 기호 2번 국민의힘 예비후보로 등록
1/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