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개구라 였음" - 요즘 코미디, 연극, 뮤지컬 공연 등은 분명히 분발해야 한다. 이 보다 더 재미있고 유익하고 충격적인 Play는 없다.

권종민 기자 | 기사입력 2020/01/12 [10:06]

"개구라 였음" - 요즘 코미디, 연극, 뮤지컬 공연 등은 분명히 분발해야 한다. 이 보다 더 재미있고 유익하고 충격적인 Play는 없다.

권종민 기자 | 입력 : 2020/01/12 [10:06]

진중권 전 교수의 페이스북이 화력을 더 하고 있다.

12일 올려진 진중권 전 교수의 페이스북은 윤석열 검찰총장 임명에 따른 문재인 대통령 발언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윤총장님는 권력형 비리에 대해서 정말 권력에 휘둘리지 않고 권력의 눈치도 보지않고 사람에 충성하지 않는 그런 자세로

아주 공정하게 처리해서 국민들의 희망을 받으셨는데 그런 자세를 앞으로도 계속해서 끝까지 좀 지켜주십사 하는 것입니다.

제가 그 점을 강조하는 것은 이제 그런 자세가 살아있는 권력에 대해서도 똑같은 자세가 되어야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우리 청와대든 정부든 또는 집권 여당이든 만에 하나 권력형 비리가 있다면 그 점에 대해서는 정말 엄정한 자세로 임해주시길 바라고요.

그렇게 해야만 검찰의 정치적 중립에 대해서 국민들이 체감하게 되고 권력형 부패도 막을 수 있는 길이라 생각합니다.

 

그렇게 보기 좋은 말들이 늘어져 있는 가운데

글 제목이 개구라 였음이라고 적혀있다.

 

요즘 코미디, 연극, 뮤지컬 공연 등은 분명히 분발해야 한다.

이 보다 더 재미있고 유익하고 감동적이며 충격적인 Play는 없다.

 

 진중권 전 교수 페이스북  © 문화예술의전당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로마는 수치스런 황제를 가지고 있다 이런 황제는 없어져야 한다 - 개판의 시대, 깽판의 미학 - '정말, 부조리하군' -
1/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