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영화

인셉션 - 장대한 액션부터 시공간을 뒤흔드는 연출까지!시선을 압도하는 꿈속 미공개 스틸 6종 공개!

홍수정 기자 | 기사입력 2020/01/21 [09:44]

인셉션 - 장대한 액션부터 시공간을 뒤흔드는 연출까지!시선을 압도하는 꿈속 미공개 스틸 6종 공개!

홍수정 기자 | 입력 : 2020/01/21 [09:44]

영화 '인셉션'은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한계 없는 상상력이 빚어낸 SF 블록버스터이자 평단과 관객들이 인생 영화로 손꼽는 압도적인 걸작. 현실과 꿈의 경계를 오가며 펼쳐지는 <인셉션>에서 화려하고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꿈속 미공개 스틸 6종을 공개했다.

 

▲ 장대한 액션부터 시공간을 뒤흔드는 연출까지!시선을 압도하는 꿈속 미공개 스틸 6종 공개!  © 문화예술의전당

 

먼저 타인의 꿈속에 들어가 생각을 훔치다 발각된 코브가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눈에 띈다. 화려한 총기 액션을 선보이며 일촉즉발의 상황에서도 작전을 성공시키기 위한 코브의 모습은 관객들을 단숨에 설계된 꿈속으로 빠지게 만든다.

 

 

 

새롭게 제안받은 ‘인셉션’ 작전을 성공시키기 위해 함께하게 된 아리아드네에게 처음으로 꿈의 세계를 경험하게 해준 코브. 그녀가 있는 곳이 꿈속임을 인지함과 동시에 주변 사물들과 건물, 땅이 무너지고 폭발하는 모습은 CG에만 의존하지 않은 채 파리 도심에서 생생하게 촬영되어 더욱 눈길을 끈다.

 

특히, 아리아드네가 생각하는 대로 설계되는 꿈속에서는 거대한 거울을 만들어 시공간이 뒤틀리게 하는 연출을 선보이며 관객들의 상상력을 자극한다. 코브와 그의 아내 맬이 만든 꿈의 세계에서 함께 설계한 건물들 또한 시선을 사로잡는다.

 

▲ 장대한 액션부터 시공간을 뒤흔드는 연출까지!시선을 압도하는 꿈속 미공개 스틸 6종 공개!  © 문화예술의전당

 

▲ 장대한 액션부터 시공간을 뒤흔드는 연출까지!시선을 압도하는 꿈속 미공개 스틸 6종 공개!  © 문화예술의전당

 

두 사람만의 세계에는 해변에 즐비한 건물부터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는 맬의 어린 시절 집 등을 엿볼 수 있는데, 이는 상상력을 동원하지 않고 실제 있는 기억에 의존해 만들었기에 두 사람이 어떤 시간을 보내왔는지 궁금증을 자아내는 대목이다.

 

마지막으로 <인셉션>의 가장 인상적인 장면 중 하나라 할 수 있는 무중력 호텔 복도씬은 실제 회전하는 복도 세트를 만들어 촬영한 덕분에 관객들에게 더욱 생동감 넘치는 액션을 전하고 있다. 이처럼 꿈에서는 무슨 일이든 가능하다는 설정은 화려함과 경이로움으로 무장한 <인셉션>의 꿈의 세계로 관객들을 이끌 것이다.

 

꿈속 세계를 엿볼 수 있는 미공개 스틸을 공개하며 호기심을 더욱 극대화하는 영화 <인셉션>은 1월 29일 롯데시네마에서 만날 수 있다.

 

★★★★★

 

“이 시대 가장 독창적인 영화!

극강의 재미를 선사하는 강렬한 SF 여정!”

- The Hollywood Reporter -

 

“엄청난 기대, 그 이상! 

영리한 스토리, 황홀한 미장센!”

- IndieWire –

 

“흠잡을 곳 없이 완벽한 작품, 눈부시고 압도적이다!”

- Reger Ebert.com –

 

“놀란 감독의 완벽한 세계관 속에서 펼쳐지는 치밀한 무의식의 탐험, 

그리고 최고의 액션”

- Empire –

 

“지적 매력 가득한 위대한 엔터테인먼트”

- The Times –

 

“스펙터클한 판타지 스릴러!”

- CNN –

 

“모든 관객들이 현혹될 것이다!”

- Rolling Stone –

 

“캐스팅, 영상미, 음악 모두 완벽한 작품!”

- Film School Rejects –

 

“눈부신 SF 스릴러로 꿈의 세계를 창조한 크리스토퍼 놀란!”

- The Guardian -

▲ 장대한 액션부터 시공간을 뒤흔드는 연출까지!시선을 압도하는 꿈속 미공개 스틸 6종 공개!  © 문화예술의전당

 

▲ 장대한 액션부터 시공간을 뒤흔드는 연출까지!시선을 압도하는 꿈속 미공개 스틸 6종 공개!  © 문화예술의전당

 

▲ 장대한 액션부터 시공간을 뒤흔드는 연출까지!시선을 압도하는 꿈속 미공개 스틸 6종 공개!  © 문화예술의전당

 

개봉 10주년을 맞은 영화 '인셉션'이 오는 2020년에 재개봉을 확정하고 거대한 스케일의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인셉션>은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한계 없는 상상력이 빚어낸 SF 블록버스터이자 평단과 관객들이 인생 영화로 손꼽는 압도적인 걸작.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이 ‘배트맨’ 리부트 시리즈인 <배트맨 비긴즈> <다크 나이트>로 찬사를 받은 직후 폭발적 기대 속에 개봉한 <인셉션>은 기대 그 이상의 완성도와 재미로 개봉 당시 583만 관객을 동원했다.

 

▲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 압도적 걸작 - 인셉션, INCEPTION -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꿈속으로 들어갈 준비가 되었는가?  © 문화예술의전당

 

꿈속에서 생각을 훔친다는 기발한 상상력으로 시작되어 스릴, 액션 모든 것이 완벽한 독창적 스토리와 스케일 넘치는 영상미 외에 결말에 대한 뜨거운 논쟁, N차 관람 열풍, 다양한 패러디 등 수많은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대중과 평단의 지지를 한 몸에 받았다.

 

이후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은 <인터스텔라>로 국내 천만 관객을 동원해 거장 감독의 반열에 올랐으며 그의 천재적인 연출의 시작을 알렸던 <인셉션>은 아직까지도 최고의 SF 블록버스터로 회자되며 재개봉에 대한 영화 팬들의 문의가 끊임없이 쇄도했다. 마침내 개봉 10주년을 맞이해 재개봉을 준비하고 있는 <인셉션>은 영화를 극장에서 본 관객, 개봉 이후 접하게 된 관객, 아직 <인셉션>을 보지 못한 관객들의 마음까지 다시 한번 사로잡을 예정이다. 

 

재개봉 소식과 함께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설계된 꿈 안에 있는 듯 복잡한 미로처럼 얽힌 건물들 사이에서 ‘INCEPTION’이라는 영화 제목이 단연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여기에 “꿈속으로 들어갈 준비가 되었는가?”라는 카피는 영화에서 설계된 꿈속으로 표적에 침투해 벌어질 사건과 각 캐릭터들의 드라마틱 한 이야기를 기대케 한다. 또한,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조셉 고든 레빗, 마리옹 꼬띠아르, 톰 하디, 마이클 케인 등 10년 전부터 지금까지 변함없는 초호화 캐스팅이 눈길을 끈다. 이처럼 연출, 각본, 캐스팅, 연기, 영상미, OST 등 시대를 막론한 완벽하고도 압도적인 걸작 <인셉션>을 극장에서 다시 만날 수 있게 되어 영화 팬들의 폭발적 반응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모두가 기다려온 재개봉 소식을 알린 영화 <인셉션>은 오는 2020년 롯데시네마에서 만날 수 있다. 

 

 

* INFORMATION 

제       목    인셉션

영       제    INCEPTION

감       독    크리스토퍼 놀란

출       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조셉 고든 레빗, 마리옹 꼬띠아르, 톰 하디 외

장       르    SF 블록버스터

러 닝 타 임    147분

관 람 등 급    12세이상관람가

수       입    ㈜엔케이컨텐츠

배       급    ㈜디스테이션

개       봉    2020년 롯데시네마 단독 개봉

 

 

* SYNOPSIS 

 

타인의 꿈에 들어가 생각을 훔치는 특수 보안요원 코브.

그를 이용해 라이벌 기업의 정보를 빼내고자 하는 사이토는

코브에게 생각을 훔치는 것이 아닌, 생각을 심는 ‘인셉션’ 작전을 제안한다.

성공 조건으로 국제적인 수배자가 되어있는 코브의 신분을 바꿔주겠다는

거부할 수 없는 제안을 하고, 사랑하는 아이들에게 돌아가기 위해 그 제안을 받아들인다.

최강의 팀을 구성, 표적인 피셔에게 접근해서 ‘인셉션’ 작전을 실행하지만

예기치 못한 사건들과 마주하게 되는데…

 

꿈 VS 현실

시간, 규칙, 타이밍 모든 것이 완벽해야만 하는,

단 한 번도 성공한 적 없는 ‘인셉션’ 작전이 시작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커지는 '사전선거 ‘선거인 수 부풀리기’ 의혹... 국민의힘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종료 후, 일각에서 사전투표 선거인수가 부풀려졌다는 등의 민원이 제기되고 있다"
1/33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