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사랑의 불시착' 유수빈, 휴방 앞두고 아쉬움 달래 줄 스틸 공개!

전혜린 기자 | 기사입력 2020/01/23 [09:44]

'사랑의 불시착' 유수빈, 휴방 앞두고 아쉬움 달래 줄 스틸 공개!

전혜린 기자 | 입력 : 2020/01/23 [09:44]

 

'사랑의 불시착’ 유수빈의 현장 모습이 담긴 스틸이 공개됐다.

 

tvN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극본 박지은, 연출 이정효)에서 남한 드라마에 푹 빠진 북한군인 김주먹 역할을 소화중인 유수빈이 대중들의 사랑으로 무럭무럭 자라나고 있는 중이다. 그의 매력적인 캐릭터가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드라마를 보는 또 다른 재미를 제공하고 있는 것.

 

공개된 스틸은 지난 방송분 속 유수빈의 모습으로, 등장하는 씬마다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집중시키며 씬 스틸러로서 활약 중인 모습들이다. 첫 등장부터 드라마 ‘천국의 계단’에 푹 빠져 마치 드라마의 주인공처럼 함께 슬퍼하며 눈물을 흘리는가 하면, 남한 드라마의 자막과 장면을 술술 외우는 모습은 진정한 마니아임을 증명했다. 또한, 남한 드라마로 학습된 수준급 남한말은 중대원들의 통역사로서 소통 창구의 역할을 톡톡히 하기도. 무엇보다 중대원 4인방인 표치수(양경원 분), 박광범(이신영 분), 금은동(탕준상 분)과 함께 그려내는 좌충우돌 이야기들은 ‘사랑의 불시착’의 또 다른 킬링 포인트로 자리 잡으며 사랑둥이들의 면모를 여실히 드러내고 있는 중이다. 이와 같이 매회 김주먹의 등장을 기다리는 시청자들이 늘어나는 만큼, 앞으로 보여지게 될 그의 활약 또한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한편,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와 그녀를 숨기고 지키다 사랑하게 되는 북한 장교 리정혁의 이야기를 담은 tvN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은 매주 토,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사진= tvN >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박진 전 외교부장관, 4월 10일 총선 서대문구(을) 기호 2번 국민의힘 예비후보로 등록
1/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