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공연/문화 > 뮤지컬

인류를 구원할 “또 다른 지구”를 향해-뮤지컬 '어나더어스' 캐릭터 포스터 공개! ,동양예술극장

이혜용 기자 | 기사입력 2020/02/11 [09:41]

인류를 구원할 “또 다른 지구”를 향해-뮤지컬 '어나더어스' 캐릭터 포스터 공개! ,동양예술극장

이혜용 기자 | 입력 : 2020/02/11 [09:41]

오늘(10일) 오후 2시 티켓오픈을 앞두고 있는 뮤지컬 '어나더어스'(연출 윤상원)가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뮤지컬 <어나더어스> 캐릭터 포스터에서 출연배우들은 각자의 캐릭터를 완벽하게 표현해내며 작품 특유의 SF감성과 몽환적인 분위기를 고스란히 담아냈다.

 

 질병에서 자유로워질 신약을 개발하고 있는 생물학자로 실종된 동료 조슈아의 흔적을 찾다가 ‘또 다른 지구’를 발견하는 노아의 캐릭터 포스터는 조슈아를 찾고자하는 그리움과 ‘또 다른 지구’의 발견으로 인해 갈등의 기로에 서 있는 모습을 담아내고 있다. 

 

노아 역엔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계셔>, <얼쑤>의 김대웅이 맡았다.

  © 문화예술의전당

 

사이먼 박사의 아래에서 천체물리학자가 되어 호미니스를 이끄는 조슈아의 캐릭터 포스터에서는 인류를 위해 굳건한 선택을 해야 했던 모습을 담았고 서로 다른 눈동자 색과 관련해 조슈아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조슈아 역엔 뮤지컬 <세종, 1446>, <루드윅>의 김지유가 출연한다.

 

  © 문화예술의전당

 

또 다른 지구의 존재를 알게 되어 노아와 함께 의기투합해 이를 찾는 노빌리움 정치가 람의 캐릭터 포스터는 ‘또 다른 지구’의 발견을 통해 자신의 신념을 이루고자 하는 람의 모습을 담아내고 있다. 람 역엔 뮤지컬 <광염소나타>, <아랑가>의 박한근, 뮤지컬 <팬레터>, <트레이스 유>의 문성일이 출연한다.

 

 

  © 문화예술의전당

 

노빌리움의 집사 로봇으로 인간보다 인간을 더 이해하고 있다고 믿는 홍키 역엔 뮤지컬 <마르틴 루터>의 주태윤이 이름을 올렸다.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 속 다섯 배우들은 극의 몽환적인 분위기와 아련한 감성을 자극하며 SF소재의 극을 효과적으로 나타내고 있다.

 

  © 문화예술의전당



 뮤지컬 <어나더어스>는 미래사회인 2098년 지구에 원인불명의 바이러스가 등장하면서 수많은 인류의 목숨을 빼앗아간다. 이에 원인불명의 바이러스를 해결할 신약실험에 스스로 지원한 주인공 노아가 동료이자 자신의 연인인 조슈아와 자신의 스승인 사이먼 박사의 행적을 추적하는 도중 조슈아가 남긴 단서들을 하나 둘씩 찾게 되고 <또 다른 지구>라는 지구의 쌍둥이 행성이 존재한다는 사실을 알아낸다. 이에 노아는 람과 의기투합해 외부행성으로 가는 방법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SF창작 뮤지컬이다. 

 

  © 문화예술의전당

 

또한, 뮤지컬 <어나더어스>는 2월 10일부터 3월 6일까지 약 한 달여간의 사전예매

할인, 이공계 할인 등의 할인소식으로 뮤지컬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자아내고 있다. 

 

뮤지컬 <어나더어스>의 트라이아웃 공연의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 단독으로 진행되며 

2020년 3월 7일부터 3월 15일까지 대학로 동양예술극장 2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뮤지컬 <어나더어스> 트라이아웃 공연개요

 

공   연   명

뮤지컬 <어나더어스> 트라이아웃

공   연   장

대학로 동양예술극장 2관

공 연  기 간

2020년 3월 7일  - 2020년 3월 15일

공 연  시 간

화,수,목,금 20시 / 토 15시, 19시 / 일 14시, 18시 (월 공연없음)

러 닝  타 임

100분

티 켓  가 격

R석 40,000원  S석 30,000원

관 람  등 급

만 13세(중학생) 이상

예   매   처

인터파크

제        작

아음컴퍼니

공 연  문 의

anotherearth_1@naver.com/ TEL: 010-2128-3637

출   연   진

노아            l 김대웅

조슈아          l 김지유

람              l 박한근, 문성일

홍키            l 주태윤

제   작   진

연출/각색  윤상원

스토리/음악  유한나

음악감독  이한밀

  © 문화예술의전당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진중권 , 이윤택, 채윤일이 전하는 ‘정치’ -닭치고 정치'를 하니 나라가 양계장이 돼,"정말, 부조리하군" , "개판의 시대, 깽판의 미학"
1/90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