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생활/건강

전지현 전문 신발 리뷰어로 변신?…네파, ‘스티오’ 영상 공개- 전지현이 브이로그로 소개하는 솔직∙발랄한 신발 리뷰

경영희 기자 | 기사입력 2020/04/14 [11:25]

전지현 전문 신발 리뷰어로 변신?…네파, ‘스티오’ 영상 공개- 전지현이 브이로그로 소개하는 솔직∙발랄한 신발 리뷰

경영희 기자 | 입력 : 2020/04/14 [11:25]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시티 트레커’라는 별칭 답게 도심에서부터 아웃도어까지 경계없이, 주중에도 주말에도 편하게 신을 수 있도록 실용성에 포커스를 맞춘 스티오 고어텍스를 출시하며 전지현 특유의 통통 튀는 매력과 솔직함을 담은 영상 ‘신어보고서’를 공개했다.

 

▲ 네파 스티오 고어텍스 '신어보고서’ 영상 스틸컷  © 문화예술의전당



이번 영상은 그 동안 티비 또는 영화관에서 주로 접하던 배우 전지현이 신발 전문 리뷰어로 변신해 새롭게 출시된 스티오 고어텍스를 소비자의 관점에서 꼼꼼하게 분석하고 재치있고 유머러스하게 제품의 특장점을 소개한다.

 

전지현이 브이로그로 소개하는 솔직∙발랄한 신발 리뷰, 실제 소비자의 입장에서 신발 구매 시 고려해야 할 부분을 정확하게 알려주고 재미까지 더해 눈길 ,표정과 모션 등 다양한 방법으로 제품 특장점 표현해 내는 전지현의 모습, 마치 전문 리뷰어 연상 

 

 

 

특히 실제 구매를 하는 입장에서 생각해보고 냉정하고 솔직하게 리뷰를 하겠다고 다짐하며, 일상에서 신으려면 디자인이 예뻐야 하다며 외관에 대해 자신의 의견을 전한다. 직접 점프를 하며 쿠셔닝을 확인하고, 보아 핏 시스템으로 발 전체를 감싸주는 착화감을 강조하며 재미있는 표정으로 한 눈에 쏙쏙 들어오게끔 표현한다.

 

▲ 네파 스티오 고어텍스 '신어보고서’ 영상 스틸컷  © 문화예술의전당

 

화면이 이동되며 산 중턱과 북극곰이 있는 독특한 환경에서도 신발의 접지력과 기능을 다양한 모션을 통해 설명하는가 하면, 실제 등산을 즐기고 일상 속에서 운동을 많이 하는 것으로 유명한 만큼 자신의 경험에서 비롯된 듯한 제품에 대한 평가를 꼼꼼하게 보여준다. 실용적이고 때로는 액티브하게 즐길 수 있는 SUV 차량처럼, 이 제품 또한 신발계의 SUV라며 전문가 못지 않은 리뷰를 남기며 영상은 마무리된다.

 

영상 속에서 전지현에게 솔직한 평가를 받은 네파의 스티오 고어텍스는 일반 아웃도어 슈즈와는 달리 스포티한 무드를 살린 날렵한 디자인에 기존 트레킹화 대비 강화된 경량성으로 데일리 슈즈로도 손색이 없다. 일반 러닝화를 신은 것 같은 편안한 착용감과 핏을 제공하는 고어텍스 인비지블 핏 기술력이 적용되어 방수, 방풍 및 투습 기능을 제공하면서 동시에 최상의 피팅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 네파 스티오 고어텍스 '신어보고서’ 영상 스틸컷  © 문화예술의전당


전지현의 솔직 발랄한 리뷰를 볼 수 있는 네파의 새로운 영상 ‘신어보고서’는 디지털 매체 및 네파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햄릿, 연희단거리패, 이윤택 연출, 국립극장 공연,지현준,김소희,장재호,한갑수,이승헌,박선주,변혜경,김광룡,김낙균,최홍준,심완보,류경희,이윤택,조인곤,김미숙,정동숙
1/100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