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영화

'킬러의 보디가드 무삭제 특별판' - 오늘 대개봉! 스트레스 한방에 날릴 관람 포인트 TOP 3! & 통쾌한 쾌감 전하는 ‘쿨컴백 포스터’ 공개!

홍수정 기자 | 기사입력 2020/05/20 [08:56]

'킬러의 보디가드 무삭제 특별판' - 오늘 대개봉! 스트레스 한방에 날릴 관람 포인트 TOP 3! & 통쾌한 쾌감 전하는 ‘쿨컴백 포스터’ 공개!

홍수정 기자 | 입력 : 2020/05/20 [08:56]

 

▲ 킬러의 보디가드 무삭제 특별판 -강제 컴백을 알리는 ‘플리즈 컴백’ 포스터와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문화예술의전당

오늘 대개봉! 

스트레스 한방에 날릴 관람 포인트 TOP 3!

& 통쾌한 쾌감 전하는 ‘쿨컴백 포스터’ 공개!

▲ 킬러의 보디가드 무삭제 특별판  © 문화예술의전당

 

바로 오늘 개봉한 <킬러의 보디가드 무삭제 특별판>이 한층 더 화끈하게 즐길 수 있는 관람 포인트 TOP 3와 보기만 해도 짜릿함이 느껴지는 ‘쿨컴백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제목: 킬러의 보디가드 무삭제 특별판┃원제: The Hitman’s Bodyguard ┃감독: 패트릭 휴즈 ┃출연: 라이언 레이놀즈, 사무엘 L. 잭슨, 셀마 헤이엑, 게리 올드만 외┃수입: (유)조이앤시네마┃배급: ㈜제이앤씨미디어그룹]

 

스트레스 화끈하게 찢을 구강 액션 등판!

끝장 액션 X 미친 티키타카 X 업그레이된 재미

대유잼 보장 관람 포인트 TOP 3!

 

#1. 카 체이싱, 보트, 오토바이, 총기, 맨몸 액션까지! 고난도 액션 총출동!

▲ 킬러의 보디가드 무삭제 특별판  © 문화예술의전당

 

<킬러의 보디가드 무삭제 특별판>은 액션 영화의 집대성이라고 할 만큼 맨몸 액션, 총기 액션, 오토바이, 카, 보트 체이싱까지 모든 액션들이 총출동한다.

 

캐릭터의 특성에 맞게 킬러는 권총부터 기관총까지 다양한 총기를 사용한 원샷 원킬 액션을, 보디가드는 무기가 없는 상황에서도 주변 물건들을 활용한 생활 액션을 선보인다. 특히 암스테르담 대규모 추격신은 액션 클라이맥스 포인트 중 하나. 좁은 거리를 아슬아슬하게 빠져나가는 오토바이 액션과 시원하게 강을 가로지르는 보트 액션은 다양한 고난도의 액션으로 스크린에서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2. 러닝타임 내내 펼쳐지는 미친 구강 액션! 광대 폭발 코미디!

▲ 킬러의 보디가드 무삭제 특별판  © 문화예술의전당

 

킬러를 지키는 보디가드라는 독특한 설정을 바탕으로 한 <킬러의 보디가드 무삭제 특별판>은 두 주인공의 아이러니한 만남을 통한 대환장 케미와 라이언 레이놀즈, 사무엘 L. 잭슨의 완벽한 호흡으로 단 한순간도 지루할 틈 없는 재미를 선사한다.

 

마이웨이 지명수배 1순위 킬러와 얼떨결에 그를 보호해야 하는 보디가드, 달라도 너무 다른 두 캐릭터의 구강 액션은 쉴 새 없이 이어지며 때로는 유쾌하게, 때로는 긴장감을 선사. 시종일관 관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3.125분으로 늘어난 분량! 본 적 없는 장면들로 재미 UP 쾌감 UP!

▲ 킬러의 보디가드 무삭제 특별판     ©문화예술의전당

 

기존 러닝타임 118분에서 125분으로 확장된 <킬러의 보디가드 무삭제 특별판>은 늘어난 분량만큼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선사한다.

 

청소년관람불가 등급으로 개봉하게 된 영화는 두 주인공의 한층 거칠어진 티키타카와 폭발적인 액션 등 지금껏 보지 못한 장면들이 대거 등장해 벌써부터 관객들의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렇듯, 통쾌하게 돌아온 <킬러의 보디가드 무삭제 특별판>은 모든 스트레스를 한 방에 날릴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하며 침체된 극장가에 활기를 불어넣을 예정이다. 

 

사이다 1톤 급 두 남자의 끝장 브로맨스!

답답한 일상을 뻥 뚫어 줄 ‘쿨컴백 포스터’ 전격 공개! 

 

이와 함께, 세계 최고의 엘리트 보디가드가 국제사법재판소의 증인으로 채택된 킬러를 의뢰인으로 맞이하면서 벌어지는 액션 버스터 <킬러의 보디가드 무삭제 특별판>이 일상에 지친 관객들을 위해 ‘쿨컴백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시원한 컬러와 웃음을 자아내는 카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강렬한 카리스마와 함께 총을 들고 있는 두 주인공의 비주얼은 세계적인 배우 라이언 레이놀즈와 사무엘 L. 잭슨의 환상적인 연기 시너지를 향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여기에, “통쾌하게 뻥 뚫어줄까? 고구마 100개 같은 일상. 씹어먹을 19금 구강 액션!”이라는 카피는 특유의 화끈함을 담아내 코로나19로 인해 답답한 일상을 살아가는 예비 관객들에게 통쾌한 카타르시스를 선사. 뿐 만 아니라, 아드레날린 폭발하는 구강 액션을 향한 호기심을 자아내고 있다.

 

 

더욱 강력해진 19금 무삭제 특별판으로 컴백한 <킬러의 보디가드>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REVIEW

“최고의 웃음, 혼을 빼놓는 액션 코미디”

- Variety -

 

“사무엘 L. 잭슨이 킬러, 라이언 레이놀즈가 보디가드다.

더 이상 무슨 말이 필요한가?”

- The New York Times -

 

“사무엘 L 잭슨이 욕하는 모습, 라이언 레이놀즈의 능글맞은

웃음을 보는 것만으로도 충분하다”

- NY Daily News -

 

“두 콤비가 너무 재미있어서 영화가 끝나지 않았으면 했다”

- contactmusic.com -

 

“총알과 농담, F로 시작하는 폭탄들이 속사포처럼 쏟아지는 영화”

- The Salt Lake Tribune –

 

 

INFORMATION

제     목 : 킬러의 보디가드 무삭제 특별판

원     제 : The Hitman’s Bodyguard

감     독 : 패트릭 휴즈

출     연 : 라이언 레이놀즈, 사무엘 L. 잭슨, 셀마 헤이엑, 게리 올드만 외

러닝 타임 : 125분

등     급 : 청소년관람불가

장     르 : 브로맨틱 블록버스터

수     입 : (유)조이앤시네마

배     급 : ㈜제이앤씨미디어그룹

개     봉 : 2020년 5월 20일

 

 

SYNOPSIS

 

세상 제일 잘난 맛에 사는 섭외 1순위 앵그리 보디가드가

지명수배 1순위 구강 액션 지존 킬러를 보호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누가 누구를 지키는 지 모를, 서로 못 죽여서 안달 난

브로맨스 제로, 환장 케미의 킬링 액션 블록버스터

 관련기사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배우 정수빈, 영화 '괜찮아 괜찮아 괜찮아!'로 제74회 베를린국제영화제 참석!
1/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