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영화

19금 무삭제 특별판영화 -'킬러의 보디가드 무삭제 특별판' - 화끈한 끝장 브로맨스 예고하는 ‘싸우지 말아요 영상’ 전격 공개!

홍수정 기자 | 기사입력 2020/05/23 [13:38]

19금 무삭제 특별판영화 -'킬러의 보디가드 무삭제 특별판' - 화끈한 끝장 브로맨스 예고하는 ‘싸우지 말아요 영상’ 전격 공개!

홍수정 기자 | 입력 : 2020/05/23 [13:38]

 뜨거운 입소문 속 흥행 열풍 예고! - 화끈한 끝장 브로맨스 예고하는 ‘싸우지 말아요 영상’ 전격 공개! 실관람객들의 호평을 불러 모으고 있는 <킬러의 보디가드 무삭제 특별판>이 두 남자의 색다른 브로맨스를 담은 ‘싸우지 말아요 영상’을 공개했다. 

▲ 킬러의 보디가드- 라이언 레이놀즈, 사무엘 L. 잭슨, 셀마 헤이엑, 게리 올드만,구강 액션 지존 킬러 보호하는 브로맨스 제로, 환장 케미의 킬링 액션 블록버스터     ©문화예술의전당

 

[제목: 킬러의 보디가드 무삭제 특별판┃원제: The Hitman’s Bodyguard ┃감독: 패트릭 휴즈 ┃출연: 라이언 레이놀즈, 사무엘 L. 잭슨, 셀마 헤이엑, 게리 올드만 외┃수입: (유)조이앤시네마┃배급: ㈜제이앤씨미디어그룹]

 

“더 잔인하고 재밌어졌다!” 호평 릴레이!

만나면 시작되는 두 남자의 상극 케미!

반전 재미로 웃음 저격! ‘싸우지 말아요 영상’ 공개!

    

 

업그레이드된 재미로 만장일치 호평을 불러 모으고 있는 <킬러의 보디가드 무삭제 특별판>이 달라도 너무 다른 두 남자의 상극 브로맨스를 담은 ‘싸우지 말아요 영상’을 공개했다. <킬러의 보디가드 무삭제 특별판>은 세계 최고의 엘리트 보디가드가 국제사법재판소의 증인으로 채택된 킬러를 의뢰인으로 맞이하면서 벌어지는 액션 버스터.

 

  © 문화예술의전당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사사건건 충돌하는 두 남자의 모습을 유쾌한 예능 형식으로 담아내 이목을 집중시킨다. 첫 만남부터 화끈하게 싸움을 벌이는 킬러 ‘다리우스 킨케이드’와 보디가드 ‘마이클 브라이스’는 자신의 목숨을 여러 차례 노린 킬러와 그를 지켜야 하는 보디가드, 절대 함께할 수 없을 것만 같은 두 남자의 대치를 엿볼 수 있다.

 

이어서, 만발한 벚꽃과 “여러분들의 심신 안정을 위한 화면 조정 시간입니다^^”라는 카피는 반전 분위기로 웃음을 자아낸다. 사사건건 충돌하는 두 남자의 모습은 쉴 새 없이 예측불가 티키타카를 선보여 빅재미를 선사. 여기에, 초대형 스케일과 다이내믹한 액션까지 확인할 수 있어 시종일관 관객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하고 있다.

 

  © 문화예술의전당

 

총을 들고 살벌하게 싸우는 두 남자는 지금껏 본 적 없는 대환장 케미를 확인할 수 있어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이와 함께, “무삭제판은 몸과 입으로 자주 싸우니 마음의 준비하세요^^”라는 카피는 기존 러닝타임 118분에서 125분으로 확장되며 한층 거칠고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전할 것을 예고한다.

 

동시에, 개봉 직후 실관람객들의 찬사가 쏟아지고 있어 눈길을 끈다. 영화를 본 관객들은 “미친 영화. 개그도 액션도 놓치지 않고 모조리 챙겼다”(쟇쟇*), “역시 다시 봐도 굿인 영화”(KL****), “다시 보니 더 재밌네”(메디아**), “더 잔인해지고 재밌어졌다”(무비****), “오랜만에 다시 봤는데, 엄청 웃었네”(또*) 등 모든 스트레스를 통쾌하게 날릴 액션과 코미디를 향한 높은 만족감을 드러내 흥행의 청신호를 밝혔다.

 

더욱 강력해진 19금 무삭제 특별판으로 컴백한 <킬러의 보디가드>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REVIEW

“최고의 웃음, 혼을 빼놓는 액션 코미디”

- Variety -

 

“사무엘 L. 잭슨이 킬러, 라이언 레이놀즈가 보디가드다.

더 이상 무슨 말이 필요한가?”

- The New York Times -

 

“사무엘 L 잭슨이 욕하는 모습, 라이언 레이놀즈의 능글맞은

웃음을 보는 것만으로도 충분하다”

- NY Daily News -

 

“두 콤비가 너무 재미있어서 영화가 끝나지 않았으면 했다”

- contactmusic.com -

 

“총알과 농담, F로 시작하는 폭탄들이 속사포처럼 쏟아지는 영화”

- The Salt Lake Tribune –

 

 관련기사

INFORMATION

제     목 : 킬러의 보디가드 무삭제 특별판

원     제 : The Hitman’s Bodyguard

감     독 : 패트릭 휴즈

출     연 : 라이언 레이놀즈, 사무엘 L. 잭슨, 셀마 헤이엑, 게리 올드만 외

러닝 타임 : 125분

등     급 : 청소년관람불가

장     르 : 브로맨틱 블록버스터

수     입 : (유)조이앤시네마

배     급 : ㈜제이앤씨미디어그룹

개     봉 : 2020년 5월 20일

 

 

SYNOPSIS

 

세상 제일 잘난 맛에 사는 섭외 1순위 앵그리 보디가드가

지명수배 1순위 구강 액션 지존 킬러를 보호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누가 누구를 지키는 지 모를, 서로 못 죽여서 안달 난

브로맨스 제로, 환장 케미의 킬링 액션 블록버스터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박진 전 외교부장관, 4월 10일 총선 서대문구(을) 기호 2번 국민의힘 예비후보로 등록
1/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