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연예

'전참시' 집돌이 강다니엘, 캠핑 떠난다! 먹방x웃음 가득 캠핑 비하인드

전혜린 기자 | 기사입력 2020/06/05 [14:32]

'전참시' 집돌이 강다니엘, 캠핑 떠난다! 먹방x웃음 가득 캠핑 비하인드

전혜린 기자 | 입력 : 2020/06/05 [14:32]

 

 

‘전지적 참견 시점’ 집돌이 강다니엘이 캠핑을 떠난다.

 

6월 6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강영선 / 연출 노시용, 채현석 / 이하 ‘전참시’) 107회에서는 강다니엘과 매니저의 특별한 캠핑이 공개된다. 집돌이 강다니엘도 100% 만족한 캠핑 비하인드 스토리가 시청자들에게도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강다니엘은 자체 콘텐츠 제작을 위해 캠핑을 떠났다. 이는 집에 있는 걸 좋아하는 강다니엘을 위해 매니저가 낸 아이디어로, 강다니엘이 자연 속에서 힐링을 누릴 수 있도록 기획된 것.

 

캠핑 장소에 도착한 강다니엘은 기분 좋은 날씨와 맛있는 음식들에 만족을 표했다. 이어 콘텐츠 제작 용 촬영이 끝난 후에는 매니저까지 본격적으로 합류하며 본격적인 캠핑을 즐겼다는 후문이다.

 

먼저 강다니엘은 직접 구운 꼬치와 자갈치 시장의 선장님께 직접 배운 라면으로 맛있는 캠핑 음식 한 상을 차렸다고 한다. 그런가 하면 매니저는 창의적인 과일 꼬치를 만들었다는 전언. 토치에 비장의 가루까지 총동원된 매니저 표 캠핑요리가 강다니엘의 어떤 반응을 이끌어 냈을지 궁금증이 샘솟는다.

 

또한 이날 캠핑장에서는 강다니엘의 웃음 치트키인 매니저의 특별한 장난감도 공개된다고 한다. 강다니엘이 어느 곳에서 누구를 만나든 제일 재미있는 것이라고 언급하는 매니저의 장난감은 이번에도 어김없이 강다니엘의 웃음을 자아냈다고. 이에 캠핑장을 뒤집어 놓은 매니저의 장난감은 무엇일지 기대가 더해진다.

 

한편 강다니엘과 매니저가 함께 즐긴 힐링 가득 캠핑 비하인드는 오는 6월 6일 토요일 오후 10시 55분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107회에서 함께할 수 있다.

 

사진제공= MBC ‘전지적 참견 시점’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안치환, 진보권력 위선 비판- “자뻑의 잔치뿐… 꺼져라! 기회주의자여” - 문화일보 [단독]- 오늘의 시사
1/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