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생활/건강

투썸플레이스, 여름 시즌 한정 빙수 4종 선보여,스페니쉬 라떼 케이크 빙수,요거 베리 케이크 빙수,‘오리지널 팥빙수’와 ‘망고빙수

경영희 기자 | 기사입력 2020/06/07 [08:16]

투썸플레이스, 여름 시즌 한정 빙수 4종 선보여,스페니쉬 라떼 케이크 빙수,요거 베리 케이크 빙수,‘오리지널 팥빙수’와 ‘망고빙수

경영희 기자 | 입력 : 2020/06/07 [08:16]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올여름을 겨냥한 컨셉츄얼한 빙수 4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투썸플레이스가 새롭게 선보인 빙수는 투썸의 시그니처 음료, 케이크와 만나 색다른 맛과 풍성한 비주얼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투썸의 인기 메뉴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 투썸플레이스, 여름 시즌 한정 빙수 4종 선보여  © 문화예술의전당

 

△스페니쉬 라떼 케이크 빙수는 곱게 간 우유 얼음 위에 달콤한 ‘스페니쉬 연유 라떼’를 프라페 타입으로 얹고, 요즘 핫한 ‘달고나’ 조각, 투썸의 인기 디저트 메뉴인 ‘티라미수 케이크’를 듬뿍 올린 프리미엄 빙수다. 투썸 스페니쉬 연유 라떼의 달콤한 연유와 라떼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빙수의 고급스러움을 한층 더했다.

 

△요거 베리 케이크 빙수는 곱게 간 우유 얼음 위에 상큼 달콤한 '요거 베리 프라페’를 올리고 ‘딸기레어치즈케이크’, ‘베리 콤포트’를 토핑해 선보인다.

 

여름철 베스트셀링 메뉴 ‘오리지널 팥빙수’와 ‘망고빙수’도 지난해에 이어 시즌 한정으로 선보인다. 투썸의 여름 시즌 대표 빙수인 △오리지널 팥빙수는 국내산 팥과 고소한 콩가루, 인절미를 올려 팥빙수 본연의 맛을 선사한다.

 

△망고 빙수는 달콤한 애플망고와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곱게 간 우유 얼음 위에 듬뿍 올려 더욱 달콤하고 깔끔하게 즐길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다양한 고객 취향을 반영해 투썸의 시그니처 음료와 케이크를 한데 접목한 컨셉츄얼한 빙수를 선보이게 됐다며 투썸에서 입안 가득 퍼지는 행복한 여름의 맛과 감성을 먼저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안치환, 진보권력 위선 비판- “자뻑의 잔치뿐… 꺼져라! 기회주의자여” - 문화일보 [단독]- 오늘의 시사
1/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