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공연/문화 > 영화

소년시절의 너,소년적니(少年的妳) , 배우 이양천새의 한국 관객 인사 영상! 감성충만 엔딩곡까지! 이양천새 ♥ ‘Fly’ MV 공개!

홍수정 기자 | 기사입력 2020/07/08 [06:55]

소년시절의 너,소년적니(少年的妳) , 배우 이양천새의 한국 관객 인사 영상! 감성충만 엔딩곡까지! 이양천새 ♥ ‘Fly’ MV 공개!

홍수정 기자 | 입력 : 2020/07/08 [06:55]

37억 뷰의 온라인 화제성! 1,400억 흥행의 주인공!

3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 

<먼 훗날 우리> 주동우 X 이양천새 

▲ 소년시절의 너- 3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 -소년적니(少年的妳)-주동우, 이양천새,     ©문화예술의전당

배우 이양천새의 한국 관객 인사 영상!

감성충만 엔딩곡까지!

<소년시절의 너> 이양천새 ♥ ‘Fly’ MV 공개!

▲ 예매 시작 7시간 만에 170억원의 사전 예매율 달성, 개봉 5일 만에 1,400억원 돌파, 3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 등 중화권 전역을 뒤흔들며 압도적 흥행 신드롬을 일으킨 화제작 < 소년시절의 너 >(원제: 소년적니)가 7월, 국내 정식 개봉을 확정한 가운데, <     ©문화예술의전당

<말할 수 없는 비밀>, <장난스런 키스> 등 중화권 로맨스의 흥행 바톤을 이어 받을 <소년시절의 너>가 최고의 청춘 아이콘 배우 이양천새의 한국 개봉 기념 영상과 영화의 감동을 배가시키는 엔딩곡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수입: ㈜더세컨드웨이브 / 제공/배급: ㈜영화특별시SMC / 감독: 증국상 / 출연: 주동우, 이양천새)

 

7월, 청춘 로맨스 끝판왕 등장!

‘샤오베이’ 역 이양천새의 한국 관객들을 위한 개봉 인사 영상!

애틋함과 아련함을 더한 ‘Fly’ 엔딩곡 MV 공개!

   

<소년시절의 너>는 세상에 기댈 곳 없는 우등생 소녀 ‘첸니엔(주동우 역)’과 가진 것 없는 양아치 소년 ‘베이(이양천새 역)’가 운명처럼 만나 서로를 지켜내며 삶을 찾아 나가는 청춘 표류 로맨스이다. 배우 옹성우 추천 영상에 이어 영화에서 ‘베이’ 역으로 눈부신 연기를 선보인 배우 이양천새가 한국 관객을 위한 인사 영상을 보내왔다. 

 

이양천새는 현재 중화권에서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는 뮤지션 겸 배우이다. GQ차이나의 최연소 커버 모델로 선정된 데 이어 뉴욕의 V매거진 최초의 중국인 디지털 커버 모델로 활약하며 최고의 글로벌 스타로 급부상했다. 그뿐만 아니라 제60회 그래미 시상식에서 중국 뮤지션 최초로 공식 초청을 받는 등 세계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첫 주연작 <소년시절의 너>에서 가진 것은 없지만 사랑하는 소녀 ‘첸니엔’을 위해서라면 무엇이든 할 수 있는 소년 ‘베이’ 역으로 탁월한 연기를 선보이며 ‘소시너’ 신드롬을 이끌어냈다. 이양천새는 소개와 함께 “<소년시절의 너>가 한국에서 개봉합니다. 부디 여러분들이 좋아하시길 바랄게요”라며 애정을 담은 인사를 보내와 한국 관객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표했다. 

  

배우 이양천새의 개봉 축하 인사와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영화의 엔딩곡으로 등장하는 뮤지션 Yoyo Sham의 ‘Fly’ 이다. 서로 다르지만 비슷한 상처를 갖고 있는 두 청춘의 애틋하고 슬픈 감정이 물씬 느껴지는 곡으로 영화를 미리 본 관객들로부터 자리를 떠날 수 없는 곡으로 관심을 불러모았다. 특히, “난 비상을 꿈꿔. 널 지키는 달이 되고 싶어”, “네가 희망을 품었으면 해. 넌 세계를 지켜줘. 난 너를 지킬게. 내가 너를 지킬게”의 가사는 영화 속 스토리와 완벽하게 어우러지며 공감을 자아내고, 누구도 지켜주지 못하는 세상 속에서 유일하게 서로만이 의지가 되는 두 사람의 감정과 표정은 깊은 울림을 전한다. ‘첸니엔’과 ‘베이’의 아련한 로맨스 장면이 가득한 이번 뮤직비디오는 몽환적이고 감성적인 분위기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소년시절의 너>는 자국 개봉 당시 3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 온라인 화제성 언급량 37억 6천만 회, 개봉 5일 만에 수익 1,400억 원을 돌파한 역대급 흥행 신드롬의 주인공이다. 국내에서 개봉해 천만 관객을 동원했던 흥행작 <알라딘>을 비롯해 <스파이더 맨: 파 프롬 홈>, <캡틴 마블> 등 쟁쟁하고 화려한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경쟁작을 모두 제치고 중화권 박스오피스를 점령해 개봉 전부터 뜨거운 주목을 받았다. 여기에 <안녕, 나의 소울메이트>의 증국상 감독과 아시아 최고의 연기파 배우 주동우의 만남만으로도 기대를 높이고 있다. 이처럼 압도적인 스케일과 작품성, 흥행성과 화제성까지 모두 갖춘 <소년시절의 너>는 먼저 관람한 관객들의 심상치 않은 극찬 호평을 끌어내며 극장가에 흥행을 예고한다.

 

배우 이양천새의 한국 관객을 향한 인사 영상과 함께 애틋하고 아련한 뮤직비디오 공개로 기대감을 높이는 청춘 로맨스 영화 <소년시절의 너>는 오는 7월 9일 개봉한다. 

 

 

★★★★★

 

“전 세대 관객의 마음을 적시는 영화. 

엄청난 흥행 폭발력으로 꽃피우다”

-장성란 영화 저널리스트-

 

“긴장감이 흐르는 누아르와 슬프고 아름다운 청춘 로맨스”

-연합뉴스 한미희 기자-

 

“가슴 뒤흔드는 묵직함에 절절한 여운이 넘친다”

-맥스무비 위성주 기자-

 

“레트로 감성 가득한 인상적인 멜로드라마

강렬하면서도 애틋함이 느껴지는 진지한 성장 드라마의 탄생”

-시사매거진 김승진 기자-

 

“어둡고 소외된 이들의 아픈 사랑, 

그리고 그런 둘을 그냥 내버려두지 않는 비틀린 세상에 관한 이야기”

-한겨레 서정민 기자-

 

"절절한 이야기, 먹먹한 여운”

-데일리안 부수정 기자- 

 

“아름답고도 아픈 청춘의 세상은 큰 감동과 여운을 주기에 충분하다”

-오마이뉴스 김준모 기자-

 

INFORMATION

제목       소년시절의 너

원제/영제      소년적니(少年的妳) / Better Days

감독           증국상

출연        주동우, 이양천새

러닝타임       135분

상영등급       15세 이상 관람가

개봉예정       2020년 7월 9일

수입       ㈜더세컨드웨이브

제공/배급      ㈜영화특별시SMC

 

 

SYNOPSIS

 

“넌 세상을 지켜, 난 너를 지킬게”

 

시험만 잘 치면 멋진 인생을 살 수 있다고 가르치는 세상에서

기댈 곳 없이 세상에 내몰린 우등생 소녀 ‘첸니엔’과 양아치 소년 ‘베이’.

비슷한 상처와 외로움에 끌려 서로에게 의지하게 된 두 사람은

수능을 하루 앞둔 어느 날, ‘첸니엔’의 삶을 뒤바꿔버릴 거대한 사건에 휘말리게 된다.

‘첸니엔’만은 평범하고 행복하게 살길 바라는 ‘베이’는

그녀의 그림자가 되어 모든 것을 해결하기로 마음먹는데…

 

“고마워. 내 세상의 전부, 소년시절의 너.”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진중권 , 이윤택, 채윤일이 전하는 ‘정치’ -닭치고 정치'를 하니 나라가 양계장이 돼,"정말, 부조리하군" , "개판의 시대, 깽판의 미학"
1/90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