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정치/경제/사회 > 사회

조수진 의원 , 추미애 장관. 사과할까? 추 법무장관 탄핵소추안 본회의 상정 자체가 불명예

당신의 안구를 위해 안구정화용 사진을 사용합니다

권종민 기자 | 기사입력 2020/07/31 [14:45]

조수진 의원 , 추미애 장관. 사과할까? 추 법무장관 탄핵소추안 본회의 상정 자체가 불명예

당신의 안구를 위해 안구정화용 사진을 사용합니다

권종민 기자 | 입력 : 2020/07/31 [14:45]

국회 법사위 조수진의원의 의정보고입니다. 조수진 의원의 동영상 채널인 '조수진의 직설'에 "추장관과 거대 여당의 '안하무야'가 올라왔습니다. 좋아요! 구독 누르신 후  동영상 감상하시면서 속 시원한 기분 되시길 바랍니다.

 

 복 받으세요, 안구정화용 사진© 문화예술의전당

 

■ “소설 쓰시네” 秋 거친 입에 소설가협회도 “사과하라”

 

  추미애 법무부 장관이 7월 27일(월) 야당 의원의 질문에 “소설 쓰시네…질문 같은 질문을 해야지”라며 비아냥댔다. 

 

  비록 숫자에 밀려 부결됐지만, 탄핵소추안이 본회의에 상정(7월 23일)된 것 자체가 불명예라는 것을 추 장관은 알아야 한다. 

 

  “소설 쓰시네…” 발언 이틀 후 다시 열린 7월 29일(수) 법사위 전체회의에서 나는 “소설가들이 화가 났다고 한다”라며 추미애 장관의 사과를 거듭 요구했다. 

 

  한국소설가협회는 30일 성명을 내고 추미애 장관이 소설가들에게 상처를 줬다며 공개 사과를 요구했다. 

              추미애 장관. 사과할까? 

 

▲ 조수진 의원  © 문화예술의전당

 

[조수진의 직설] 추장관과 거대 여당의 '안하무야(眼下無野)'

  https://www.youtube.com/watch?v=_Mj9q5tENP4&feature=youtu.be&fbclid=IwAR3VGW-qrn7pqWEwb4CgPp2IfDjM4i7sa3ojYJWfvVbC7WrbmcdGm1sidZg

 

▲ 조수진 의원, 소개     ©문화예술의전당

▲ 조수진 의원     ©문화예술의전당

조수진 의원 페이스북 바로가기: https://www.facebook.com/chosujin2020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진중권 , 이윤택, 채윤일이 전하는 ‘정치’ -닭치고 정치'를 하니 나라가 양계장이 돼,"정말, 부조리하군" , "개판의 시대, 깽판의 미학"
1/90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