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영화

'마이 리틀 포니: 레인보우 로드 트립 ' - 포니 친구들과 함께하는 무지개 빛 뮤직 어드벤처!

홍수정 기자 | 기사입력 2020/08/14 [17:41]

'마이 리틀 포니: 레인보우 로드 트립 ' - 포니 친구들과 함께하는 무지개 빛 뮤직 어드벤처!

홍수정 기자 | 입력 : 2020/08/14 [17:41]

포니 친구들과 함께하는 무지개 빛 뮤직 어드벤처

<마이 리틀 포니: 레인보우 로드 트립>

 

세계 최대 엔터테인먼트 & 완구 브랜드 ‘해즈브로’의

 '마이 리틀 포니’ 시리즈 극장판 <마이 리틀 포니: 레인보우 로드 트립> 캐릭터 초대장 최초 공개!

 

세계 최대 엔터테인먼트이자 완구 브랜드인 ‘해즈브로’ (Hasbro)에서 제작된 애니메이션 ‘마이 리틀 포니’ 시리즈 극장판 영화 <마이 리틀 포니: 레인보우 로드 트립>이 캐릭터 초대장을 공개해 화제다. 

[수입: KTH┃배급: ㈜BoXoo엔터테인먼트 ┃개봉: 20년 8월 26일]

 

▲ 마이리틀포니레인보우로드트립_메인포스터_8월27일개봉  © 문화예술의전당


 <트랜스포머> 영화 시리즈의 원작社 ‘해즈브로’ (Hasbro) 제작

애니메이션 극장판 영화 <마이 리틀 포니: 레인보우 로드 트립>

 

오는 8월 26일 개봉하는 < 마이 리틀 포니: 레인보우 로드 트립 >은 글로벌 완구 브랜드 ‘해즈브로’에서 제작한 ‘마이 리틀 포니’ 시리즈의 극장판 영화이다.  영화 <마이 리틀 포니: 레인보우 로드 트립>은 전 세계 어린이들이 좋아하고 즐겨보는 ‘마이 리틀 포니’ 시리즈 극장판으로 무지개 축제에서 잃어버린 무지개 색깔을 되찾기 위한 포니 친구들의 우정과 모험을 그린 무지개 빛 뮤직 어드벤처.

 

‘마이 리틀 포니’는 세계 최대 엔터테인먼트이자 완구 브랜드인 ‘해즈브로’의 대표 캐릭터이자 애니메이션이다. 매력적인 캐릭터와 밝고 따뜻한 스토리로 전 세계 남녀노소에게 사랑받고 있는 작품. 1981년에 완구 브랜드로 시작하여 애니메이션, 만화, 영화 등으로 확장된 해즈브로의 대표 미디어 믹스 중 하나이다. 해즈브로를 대표하는 또 다른 캐릭터에는 트랜스포머가 있다. 국내에서 개봉한 영화 <트랜스포머>시리즈는 해즈브로 장난감 ‘트랜스포머’를 기반으로 파라마운트픽처스와 드림웍스가 제작한 작품이다. 

 

캐릭터들의 특징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캐릭터 초대장’ 6종 최초 공개!

8월 26일, 무지개 축제에 초대합니다.

  © 문화예술의전당

      

영화의 밝고 유쾌한 분위기와 각 캐릭터들의 특징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캐릭터 초대장’을 공개해 화제다. 

 

공개된 <마이 리틀 포니: 레인보우 로드 트립>의 ‘캐릭터 초대장’은 무지개 끝 마을에서 열리는 무지개 축제에 초대받은 캐릭터들 ‘트와일라잇 스파클’부터 ‘레인보우대시’, ‘핑키파이’, ‘애플잭’, ‘플러터샤이’, ‘래리티’의 귀엽고 깜찍한 모습을 담고 있다. 캐릭터의 성격을 알 수 있는 ‘조화의 원소’부터 캐릭터별 고유 문양인 ‘큐티 마크’, 그리고 각 캐릭터의 특징을 마법력, 순발력, 가창력 등의 능력치로 표현해 재미를 더한다.

 

세계 최대의 엔터테인먼트 & 완구 브랜드인 ‘해즈브로’(Hasbro)에서 제작된 ‘마이 리틀 포니’ 시리즈 극장판 <마이 리틀 포니: 레인보우 로드 트립>은 8월 26일 개봉한다. 

 

ABOUT MOVIE

 

제목: 마이 리틀 포니: 레인보우 로드 트립 (My Little Pony: Rainbow Road trip)

장르: 무지개 빛 뮤직 어드벤처

감독: 길리언 코머포드

성우: 박지윤, 이영란, 김율, 여민정, 조경이, 박소라, 조현정

제작국: 미국

수입: KTH

배급: ㈜BoXoo엔터테인먼트

러닝타임: 61분

등급: 전체 관람가

국내개봉: 20년 8월 26일 수요일

  © 문화예술의전당

 

SYNOPSIS

 

포니 친구들과 함께하는 무지개 빛 뮤직 어드벤처!

 

신비한 마법에 걸려 무지개 빛깔을 잃은 무지개 끝 마을에서 열리는 레인보우 축제에 귀빈으로 초대받은 레인보우 대시와 포니 친구들. 

초대장을 들고 마을로 떠나지만, 그곳은 놀랍게도 색깔이 하나도 없는 신비한 마을이었다. 

여섯 포니 친구들은 써니 시장님을 만나 색깔이 없어진 사연에 대해 듣게 되고 무지개와 색깔을 되돌려 놓는 일을 도와주겠다고 약속하는데…

 

과연 무지개 색깔을 되찾을 수 있을까?

  © 문화예술의전당

  © 문화예술의전당

  © 문화예술의전당

  © 문화예술의전당

  © 문화예술의전당

  © 문화예술의전당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박진 전 외교부장관, 4월 10일 총선 서대문구(을) 기호 2번 국민의힘 예비후보로 등록
1/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