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공연/문화 > 영화

작은 소망 -왕대륙, 팽욱창, 위대훈,“죽기 전에 연애 한 번 해보고 싶다!”

홍수정 기자 | 기사입력 2020/08/14 [19:28]

작은 소망 -왕대륙, 팽욱창, 위대훈,“죽기 전에 연애 한 번 해보고 싶다!”

홍수정 기자 | 입력 : 2020/08/14 [19:28]

“눈 호강 쩔고 바로 N차각”, “시간 좀 늘려주세요!”  만장일치 호평 세례 담은 ‘매체 리뷰 포스터’ 공개!

& 폭발적인 실 관람객 반응 속 입소문 흥행 예고! 올여름 시원한 웃음을 선사할 < 작은 소망 >이 국내외 언론들 찬사가 담긴 ‘매체 리뷰 포스터’ 공개와 함께 개봉 직후 쏟아지는 실 관람객들의 호평으로 입소문 흥행의 시동을 걸었다. 

 [제목: 작은 소망(The Last Wish)ㅣ감독: 전우성ㅣ주연: 왕대륙, 팽욱창, 위대훈ㅣ장르: 코미디, 드라마ㅣ수입/배급: 콘텐츠판다]

 

“모두의 취향저격 코미디”, “엄청 울다 웃다 혼자 난리 ㅋㅋㅋ”

국내외 매체들의 폭발적인 찬사! ‘매체 리뷰 포스터’ 공개!

온라인을 장악한 실 관람객 호평 세례! 입소문 열기를 더하며 흥행 신드롬 예고!

▲ 작은 소망 -왕대륙, 팽욱창, 위대훈,“죽기 전에 연애 한 번 해보고 싶다!”  © 문화예술의전당

 

“죽기 전에 연애 한 번 해보고 싶다”는 찐친구 ‘고원’의  마지막 부탁을 들어주기 위한 친구들 ‘서호’, ‘장정양’의  美친 연애 탐험기를 담은 영화 <작은 소망>이 실관람객들의 호평으로 올여름 극장가를 뜨겁게 달구며 흥행의 청신호를 밝힌 가운데, 입소문 열기를 더할 ‘매체 리뷰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리뷰 포스터는 훈훈한 비주얼의 3명의 주인공의 찐친 케미를 담아낸 비주얼로 눈길을 끈다. 해외 언론들은 “위로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주는 따뜻한 코미디!”(Sohu), ““모두의 취향저격! 그 시절 추억을 소환시키는 우리의 이야기!”(Cunman Entertainment Network), “청춘이라는 의미를 재정의하다!”(CCTV)라며 풋풋한 청춘 코미디와 눈물 콧물 쏙 빼는 감동 스토리에 찬사를 보냈다.

 

여기에, “빵방 터지게 웃었지만 결국 눈물을 참을 순 없었다!”라는 <유랑지구>의 곽범 감독의 극찬까지 더해져 신뢰를 높이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국내 언론들까지 만장일치 호평 릴레이가 이어지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뜨겁지만 순수한 3인방의 유쾌 감독 성장기”(스포츠 W 노이슬), “웃음에서 감동으로 이어지는 브로맨스의 결정체!”(영화평론가 인승일), “서로 다른 웃음의 합을 보여줄 수 있는 힘이 느껴진다”(씨네리와인드 김준모), “매력적인 브로맨스, 담고 싶은 풍경 속 훈남들이 펼치는 코미디!”(언플러그드바바 심현진), “언제 보아도 기분 좋은 대만의  맑은 청춘 영화”(영화칼럼니스트 옥선희) 까지 아시아 대세 배우들이 완성한 웃음 폭탄 혈기왕성 브로맨스에 완전히 매료되었음을 확인할 수 있어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 문화예술의전당

       

[출처: 개인 SNS 및 네이버]

 

이처럼 매체들의 찬사뿐만 아니라 실 관람객들의 호평이 극장가와 온라인에서 이어지고 있어, 입소문 열기에 불을 지폈다. “이건 진짜 제 인생 영화라고 당당히 말할 수 있습니다”(네이버 kimm****), “엄청 울다 웃다 혼자 난리 ㅋㅋㅋ”(인스타그램 tym***), “영화 <스물>의 감성과 원작 <위대한 소원>의 스토리가 합쳐진 느낌”(인스타그램 j_wo*****), “이미 정해진 결말이지만 웃긴 포인트도 많고 무엇보다 배우들의 케미가 좋다!”(인스타그램 lyd******), “CGV 개봉하자마자 예매했다! 내 사랑 왕대륙!”(인스타그램 jeon******), “후회 그딴 거 없고 눈 호강 쩔고 바로 N차각”(인스타그램 talu******), “알바 아니고 개봉하기 전부터 기대한 사람인데, 왕대륙 배우도 멋지고 감동적이고 진짜 재밌었다 ㅠㅠ”(네이버 song****), “점심형 인간은 못 보는 영화임. 시간 좀 늘려주세요”(트위터 Zae*****), “<오케이 마담> 취소하고 봄 굿 초이스!”(CGV mi********), “귀엽고 유쾌한 영화! 배우들의 훈훈함은 덤~”(CGV ta*******), “왕대륙 보러 갔다가 셋한테 다 빠져서 나오는 영화”(인스타그램 nov***) 등 아시아 대세 배우 왕대륙의 코믹 연기 변신을 비롯해 위대훈, 팽욱창과 함께 완성한 환상의 찐친 케미까지 배꼽 빠지는 웃음을 선사하는 <작은 소망>을 향한 열광적인 반응이 쏟아지고 있어 본격 흥행몰이의 시작을 알렸다. 

 

<나의 소녀시대><장난스런 키스>의 왕대륙과 팽욱창, 위대훈 세 훈남 배우의 美친 연애 버킷리스트를 담은 영화 <작은 소망>은 전국 CGV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

 

“빵빵 터지게 웃었지만 결국 눈물을 참을 순 없었다!”

-<유랑지구> 곽범 감독-

 

“모두의 취향저격! 그 시절 추억을 소환시키는 우리의 이야기!”

-Cunman Entertainment Network-

 

“청춘이라는 의미를 재정의하다!”

-CCTV-

 

“세 주인공의 우정은 청춘을 안겨주며 힐링을 선사한다!”

-Kwong Wah-

 

“위로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주는 따뜻한 코미디!”

-Sohu-

 

“우정과 삶, 그리고 청춘의 소중함을 느끼게 하다!”

-iFensi-

 

“당신의 꿈을 이뤄주는 찬란한 여행!”

-Mtime-

 

“서로 다른 웃음의 합을 보여줄 수 있는 힘이 느껴진다”

-씨네리와인드 김준모-

 

“친구들의 깊은 우정, 허당기 가득하지만 찐한 마음이 전해지는 영화”

-CBS 신지혜의 영화음악 신지혜 아나운서-

 

“뜨겁지만 순수한 3인방의 유쾌 감동 성장기”

-스포츠W 노이슬-

 

“언제 보아도 기분 좋은 대만의 맑은 청춘 영화”

-영화 칼럼니스트 옥선희-

 

“매력적인 브로맨스, 담고 싶은 풍경 속 훈남들이 펼치는 코미디!”

-언플러그드바바 심현진-

 

“깔깔대다가 지치는 동네 바보친구들의 찐우정”

-이주연의 영화 속 음악 이주연 아나운서-

 

“어설퍼서 더욱 웃픈 찐우정”

-시사투데이 류철현-

 

“웃음에서 감동으로 이어지는 브로맨스의 결정체!”

-영화평론가 인승일-

 

“묵직한 울림이 있는 코미디 영화”

-위키트리 김현덕-

▲ 작은 소망 -왕대륙, 팽욱창, 위대훈,“죽기 전에 연애 한 번 해보고 싶다!”  © 문화예술의전당


INFORMATION

제목: 작은 소망(The Last Wish)

감독: 전우성

주연: 왕대륙, 팽욱창, 위대훈

장르: 코미디, 드라마

수입/배급: 콘텐츠판다

개봉: 2020년 8월 13일

 

SYNOPSIS

“죽기 전에 연애 한 번 해보고 싶다!”

한창 즐길 나이에 근이영양증을 앓고 있는 

찐친구 ‘고원’의 마지막 소원

 

인생이 다큐인 진지충 ‘서호’와 사지만 멀쩡한 허당 ‘장정양’은

지켜주고 싶다, 녀석의 비밀을!

 

동네 바보지만 훈남들의 美친 연애 버킷리스트!

올 여름, 혈기왕성한 브로맨스를 기대하라!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조직적 은폐’ 국가 VS ‘진실 보도’ 신문기자 -한눈에 파헤쳐 보는 '신문기자' 사건 관계도 공개!
1/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