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생활/건강

쇼파드 퍼퓸, 하이 퍼퓨머리 향수 ‘가든 컬렉션’ 제안

경영희 기자 | 기사입력 2020/08/14 [23:37]

쇼파드 퍼퓸, 하이 퍼퓨머리 향수 ‘가든 컬렉션’ 제안

경영희 기자 | 입력 : 2020/08/14 [23:37]

향으로 떠나는 여름 휴양지, 자연과 지구 공동체에 대한 지속가능한 럭셔리를 향한 여정을 이어온 160년 전통의 스위스 럭셔리 브랜드 쇼파드 퍼퓸이 여름 휴양지를 떠오르게 하는 하이엔드 오뜨 퍼퓨머리(Haute Parfumerie) 컬렉션, ‘가든 컬렉션’을 제안한다. ‘가든 컬렉션’은 파라다이스 가든 4종과 트로피컬 가든 4종, 총 8가지 제품으로구성되어 있다.

 

▲ 쇼파드 퍼퓸 트로피컬 컬렉션  © 문화예술의전당


풍요로운 자연을 품은 열대의 정원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트로피컬 가든’ 컬렉션은 블루 컬러 보틀에서 느껴지듯 향긋하면서도 청량한노트들로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부드러운 바닐라와 베르가못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바닐라 드 마다가스카르’, 우아한 매그놀리아와 베티버의 만남 ‘매그놀리아 오 베티버 드 아이티’, 다채로운 베티버의 매력을 느낄수 있는 ‘베티버 드 아이티 오 떼 베르’, 생명력있는 향기를선사하는 ‘네롤리 아 라 카다멈 드 과테말라’로 만나볼 수있다.

 

특히 ‘네롤리 아 라 카다멈 드 과테말라’는 만다린과 네롤리 비가라드가 어우지며 상큼하면서도 프레시한 노트가 특징으로 더운 여름 기분 전환에도 추천한다. 특히 트로피컬 가든 컬렉션의 원료는 아이티의 베티버, 마다가스카르의바닐라, 과테말라의 카다멈 등 세계 각지의 원산지에서 공정한 과정으로 채굴한 원료만을 사용했다.

 

▲ 쇼파드 퍼퓸 파다라이스 컬렉션  © 문화예술의전당

 

아라비아의 아름다운 정원에서 영감을 받은 ‘파라다이스 가든’ 컬렉션은 신비하면서도 고귀한 느낌을 선사한다. 여름 밤 공기를풍성한 쟈스민 향으로 채워주는 듯한 ‘쟈스민 모골’, 풍부하고매혹적인 로즈향의 ‘로즈 셀쥬크’, 독특하고 흥미로운 노트의‘미엘 다라비’, 태양 빛을 머금은 듯 감각적인 향이 매력적인‘오렌지 모레스끄’로 구성되어 있다.

 

여름에도 우아한 장미향을 포기할 수 없다면 ‘로즈 셀쥬크’를 추천한다. 오리엔탈한 무드를 바탕으로 흐드러지게 핀 장미를 연상케해 여름에도 무겁지 않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마치 다른 나라 휴양지에서의 시간을 보내는 듯한 느낌을 선사하는쇼파드 퍼퓸의 가든 컬렉션은 전국 주요 백화점에 입점 된 쇼파드 퍼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조직적 은폐’ 국가 VS ‘진실 보도’ 신문기자 -한눈에 파헤쳐 보는 '신문기자' 사건 관계도 공개!
1/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