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공연/문화 > 음악

천안문화재단, 금난새&뉴월드필하모닉 오케스트라의 썸머클래식 진행

금난새 지휘자의 해설과 함께하는 가족음악회

이혜용 기자 | 기사입력 2020/08/18 [12:04]

천안문화재단, 금난새&뉴월드필하모닉 오케스트라의 썸머클래식 진행

금난새 지휘자의 해설과 함께하는 가족음악회

이혜용 기자 | 입력 : 2020/08/18 [12:04]

 

코로나19와 유례없는 긴 장마로 지친 천안시민들을 위로하는 클래식이 올여름을 물들인다.

 

천안문화재단 (대표 이성규) 천안예술의전당 (관장 임전배)은 오는 21일 7시 30분 천안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한 여름 꿈처럼 펼쳐지는 클래식의 향연, 금난새 뉴월드필하모닉 오케스트라의 ‘썸머클래식’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데뷔한 지 40주년을 맞이한 국민 1호 지휘자 금난새와 국내 최초의 벤처 오케스트라인 뉴월드필하모닉 오케스트라가 펼치는 이번 공연은 로시니 오페라의 ‘세비야의 이발사’ 서곡과 비발디, 차이콥스키의 명곡과 더불어 우리나라 가곡도 선보일 예정이다.

 

새로운 시도와 도전으로 매년 100회 넘는 공연을 해온 금난새 지휘자, 소프라노 조선형, 테너 허영훈, 바이올린 김혜지, 클라리넷 백양지의 협연이 시민들에게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공연은 천안예술의전당 온라인 생중계 페이지와 네이버TV, 유튜브로도 온라인 실황 생중계될 예정이다. 관객은 앉기 객석 배치에 따라 띄어서 자리에 착석하게 되며, 마스크를 착용해야 한다.

 

천안예술의전당 관계자는 “썸머클래식 공연은 코로나19와 길게 이어진 폭우로 인해 피해를 입은 시민들의 마음까지 달래주는 희망의 콘서트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썸머클래식 공연문의는 전화(1566-0155)로 하면 되고, 자세한 내용은 천안예술의전당 누리집(www.cnac.or.kr)을 참고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조직적 은폐’ 국가 VS ‘진실 보도’ 신문기자 -한눈에 파헤쳐 보는 '신문기자' 사건 관계도 공개!
1/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