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장르만 코미디' 이근 대위, '장르만 연예인' 코너 끝날 때까지 함께 한다! 기대UP

전영무 기자 | 기사입력 2020/09/25 [11:33]

'장르만 코미디' 이근 대위, '장르만 연예인' 코너 끝날 때까지 함께 한다! 기대UP

전영무 기자 | 입력 : 2020/09/25 [11:33]

 

JTBC ‘장르만 코미디’에서 이근 대위가 ‘장르만 연예인’ 코너가 끝날 때까지 함께하겠다는 계약을 체결했다. 이와 함께 이근 대위가 멤버들과 함께한 생존 훈련 소감을 밝혀 이목을 집중시킨다.

 

오는 26일(토) 저녁 7시 40분 방송되는 JTBC ‘장르만 연예인’은 하루 아침에 실직자가 된 개그맨 5인조 김기리, 김성원, 서태훈, 이세진, 임우일의 현실적인 에피소드를 담은 리얼리즘 시트콤으로, 너튜브 프로젝트 ‘가짜연예인’을 출범시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는 ‘가짜사나이’ 이근 대위와 무인도 생존 훈련을 무사히 마친 ‘장르만 연예인’ 멤버들의 재회가 담겨 궁금증을 자극했다. 특히 이근 대위는 ‘우리는 이제 한 팀이다’만이 공개된 서면 계약서에 사인하며 비로소 멤버들과 한 팀을 이뤄 어떤 계약을 체결했을지, 또 어떤 콘텐츠들을 탄생시킬지 관심을 고조시켰다.

 

이 가운데 이근 대위가 멤버들과 코너가 끝날 때까지 함께 하겠다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해 이목이 집중된다. 멤버들이 준비한 서면 계약서에 ‘‘장르만 연예인’ 끝날 때까지 함께하기’ 조항이 있었던 것. 이때 이근 대위는 “멤버들의 인상이 너무 다 좋았다. 그리고 정이 갔다. 그래서 재 출연 하기로 결심했다”며 흔쾌히 사인했다는 후문이어서 앞으로를 더욱 기대하게 한다.

 

뿐만 아니라 이근 대위는 멤버들과 함께 한 무인도 생존 훈련에 대한 소감을 덧붙여 관심을 높였다. 그는 “대위님을 너무 이용한 게 아니냐라는 댓글이 많았다”라는 김기리의 말에 “전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같이 하는게 너무 즐거웠다”며 미소를 지어 멤버들을 감동케 했다는 전언. 이에 무인도와는 사뭇 다른 재회 현장에도 관심이 증폭된다.

 

무엇보다 이근 대위는 다음 훈련 준비물로 ‘총과 칼’을 꼽았다고 전해져 ‘장르만 연예인X이근 대위’가 어떤 콘텐츠로 찾아올지 기대감이 수직 상승된다.

 

어디서도 본적 없는 고퀄리티 숏폼드라마 코미디로 꽉 채워질 본격 장르 확장 코미디 JTBC ‘장르만 코미디’(연출 서수민, 김재원)는 오는 26일(토) 저녁 7시 4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 JTBC ‘장르만 코미디’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박진 전 외교부장관, 4월 10일 총선 서대문구(을) 기호 2번 국민의힘 예비후보로 등록
1/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