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공연/문화 > 연극

배우 이준혁, 3년만에 연극 무대 복귀- 연극 ‘BEEP:비프’ 배우 이준혁 출연 확정, 12월 개막

영어교사 정동우 역으로 갈등 속 섬세한 심리변화 선보일 예정

김혜경 기자 | 기사입력 2020/10/16 [07:09]

배우 이준혁, 3년만에 연극 무대 복귀- 연극 ‘BEEP:비프’ 배우 이준혁 출연 확정, 12월 개막

영어교사 정동우 역으로 갈등 속 섬세한 심리변화 선보일 예정

김혜경 기자 | 입력 : 2020/10/16 [07:09]

배우 이준혁이 12월 개막하는 신작 ‘BEEP:비프(제작: 주다컬쳐)’로 오랜만에 연극 무대에 오른다.

 

연극 ‘BEEP:비프’는 창작극으로 학교라는 작은 사회의 이야기를 통해 현 사회를 담아냈다. 도시 외곽에 위치한 국제 고등학교에 다니는 학생들과 선생님들의 이야기 안에서 각자가 겪는 편견과 프레임, 심리변화를 다룰 예정이다.

 

극중 이준혁은 국제 고등학교의 영어교사이자, 연극반 담담 지도 교사인 ‘정동우’ 역을 맡았다. 인물들 간의 갈등 속에서 변화하는 심리 묘사가 극을 이끌어가는 만큼, 이준혁의 집중력과 섬세한 표현력으로 표현하는 그만의 정동우가 기대된다.

▲ 배우 이준혁, 3년만에 연극 무대 복귀  © 문화예술의전당

 

이준혁은 “오랜만에 연극을 하게 됐다. 연극은 뮤지컬과 또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어서 공연을 만들어갈 과정들이 설렌다. 이 작품이 보내는 메시지가 관객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많은 응원과 기대 부탁드린다”며 참여 소감을 전했다.

 

▲ BEEP 비프 포스터     ©문화예술의전당

데뷔 17년차인 배우 이준혁은 뮤지컬 ‘빈센트 반 고흐’, ‘세종, 1446’, '파리넬리', ‘샤이닝’, '빨래', ‘여신님이 보고 계셔’, ‘씨왓아이워너씨’, 연극 ‘Q’ 등 다수의 작품을 넘나들며 활약을 펼쳐왔다. 다양한 캐릭터들을 자신만의 색깔로 깊이 있는 무대를 각인시켰던 이준혁이 3년 만에 연극 무대로 복귀하는 작품으로, 수많은 연극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연극 'BEEP:비프'에는 이준혁 외에 주석태, 서승원, 김지휘, 양승리, 윤정혁, 김주연, 서혜원, 유유진, 김아석, 이우종, 병헌, 임건혁이 출연하며 오는 12월 4일부터 2021년 2월 14일까지 대학로 드림아트센터 3관에서 공연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햄릿, 연희단거리패, 이윤택 연출, 국립극장 공연,지현준,김소희,장재호,한갑수,이승헌,박선주,변혜경,김광룡,김낙균,최홍준,심완보,류경희,이윤택,조인곤,김미숙,정동숙
1/100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