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음악

예산군립합창단, 신규 단원 위촉

예산의 기량 세계에 알리도록 노력할 것

이혜용 기자 | 기사입력 2021/04/16 [16:59]

예산군립합창단, 신규 단원 위촉

예산의 기량 세계에 알리도록 노력할 것
이혜용 기자 | 입력 : 2021/04/16 [16:59]

예산군은 지난 15일 지역문화예술 발전에 기여할 예산군립합창단 신규 단원을 위촉했다.

 

이날 신규 위촉된 단원은 총 4명으로 위촉된 단원 모두 평소 합창분야에 대한 경험과 관심이 많고 출중한 실력을 갖춰 군립합창단의 기량을 더욱 끌어올릴 전망이다.

 

▲ 예산군립합창단, 신규 단원 위촉  © 문화예술의전당

 

이번 단원 선발은 1차 서류전형과 2차 실기‧면접 순서로 이뤄졌다.

 

군립합창단은 신규 위촉된 단원 4명을 포함해 총 47명으로 이뤄져 있으며, 올해 3월부터 임성민 지휘자를 새로 위촉해 참신한 분위기 속에 연습을 진행 중이다.

 

특히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마스크 착용 등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는 가운데 남녀 파트를 나눠 매주 월요일과 목요일 오후 예산군 사랑채에서 연습을 진행 중이다.

 

아울러 군립합창단은 지난 2005년 5월 창단해 충남합창경연대회 대상과 금상 등 12차례 수상과 전국합창경연대회 최우수상을 포함한 총 20차례 수상경력을 자랑하며 명실상부한 충남 대표 합창단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군 관계자는 “합창에 조예가 깊은 단원 분들을 위촉하게 돼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 예산군립합창단이 충청남도를 넘어 세계적인 역량을 갖춘 합창단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커지는 '사전선거 ‘선거인 수 부풀리기’ 의혹... 국민의힘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종료 후, 일각에서 사전투표 선거인수가 부풀려졌다는 등의 민원이 제기되고 있다"
1/33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