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이 왔어요! Vs 봄은 오지 않았어!, 창작뮤지컬 언더그라운드, 시의적절 너도 나도 봐야 할 뮤지컬

1)

권종민 기자 | 기사입력 2018/04/01 [17:22]

봄이 왔어요! Vs 봄은 오지 않았어!, 창작뮤지컬 언더그라운드, 시의적절 너도 나도 봐야 할 뮤지컬

1)

권종민 기자 | 입력 : 2018/04/01 [17:22]

오늘 평양에서는 남과 북이 하나가 되어 봄이 온다. 는 공연을 갖는다. ‘이 왔다고 하는 남북의 사람들과, “아냐 아직 봄은 오지 않았어! ‘라고 이 온 것을 애써 부정하는 또 다른 남북의 사람들에게 대학로 콘텐츠그라운드에서 지난 323일부터 막을 올린 창작뮤지컬 언더그라운드는 그들이 꼭 함께 봐야 할 뮤지컬이다.

 

대사를 적어드리면 왜 이런 말을 꺼냈는지 제대로 알 수 있겠지만 룰루는 그렇게 친절하진 않아요. 개구 져요.

그래서 첨부한 동영상으로 자신의 생각을 정리한 후 극장으로 달려가시기 바랍니다.

 

하나면 먼저 이야기를 드리자면 자유와 희망을 노래하는 ’()역엔 곽나윤과 최예근 배우가 나오고 , 도시에 따뜻한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에게 도움을 주는 순수한 청년 스위트프링글스역에는 고유진 , 김도하 배우가 출연합니다.

 

그런데 여기서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극중 등장인물들의 이름 과 스위트프링글스가 모두 ‘ , , Spring 임을 작은 친절로써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럼 4K 고화질 동영상으로 이 장면을 감상하시겠습니다. 등장인물 중 아직 봄이 오지 않았다!’ 라고 외치고 핏대 높이며 주장하는 메이컵 시장 역으로는 12역의 혁주(최혁주) 배우가 동영상에 등장하여 열연을 합니다. 최혁주 아니 이젠 뮤지컬 배우 혁주를 주목해서 봐 주시기 바랍니다. 그에 대항해 아냐, 벌써 봄은 왔어라고 말하는 자유와 희망을 노래하는 ’()역엔 최예근 배우가 나와 열연을 펼치게 됩니다.

 

 뮤지컬 배우 혁주  시장 역으로 열연하고 있다 

 

                   분장을 지운 후 뮤지컬 배우 혁주  "같은 사람 맞습네까?"

▲ 프레스콜 당시 기자들과 질의응답을 할 때 질문에 귀 기울이는 모습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봄이 왔습니까? 아직 오지 않았습니까?

 

동영상을 보면서 우리 편 이겨라를 외치신 후 극장으로 전화해 좋은 좌석을 선점하시기 바랍니다. 그러면서 이렇게 주문하세요.”저는 봄이 온 편으로 주세요! “ ’난 봄이 안 온 편으로 좌석 주세요!!

 

강대진 연출의 뮤지컬 드라큘라이후 한 작품을 갖고 이렇게 여러 방향으로 쓴 것도 10년 도 넘었네요. 그 정도로 이 작품은 한국뮤지컬 역사에서 또 한 획을 그은 것 같습니다. 그 이유는 정말로 극장에서 우리 편 절대 이겨야해! “ 하며 응원하시면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재미있는 창작뮤지컬 ‘언더그라운드’는 3월 23일부터 6월 24일까지, 대학로 콘텐츠그라운드에서 공연 합니다. (문의: 오픈리뷰 1588-5212) 

 

 

창작 뮤지컬 언더그라운드,드디어 끝나가는 1막,최예근,김도하,조휘,혁주,임도혁,김나윤,김유남

https://youtu.be/9-7ATuXNiIA

 

창작 뮤지컬 언더그라운드, 밝혀지는 진실, 최예근,조휘,혁주,

박단추 연출, 엄소라 음악감독,대학로 콘텐츠그라운드

https://youtu.be/HINvxS_OwzE

 

창작 뮤지컬 언더그라운드, 지금 이 노래는 클라이맥스의 노래,

최예근, 혁주, 조휘, 임도혁, 박단추 연출, 엄소라 음악감독, 대학로 콘텐츠그라운드

https://youtu.be/E9xJH4TuYGg

 

[권종민 기자] webmaster@lullu.net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문평 개인전,「NowHere NoWhere」-지금 여기, 어디에도 없는,금산갤러리,시간 그리고 흙벽
1/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