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마영웅 바비-애니메이션 영화제 최우수 작품상 수상작, 애니멀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영화

이혜용 기자 | 기사입력 2018/04/24 [08:40]

꼬마영웅 바비-애니메이션 영화제 최우수 작품상 수상작, 애니멀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영화

이혜용 기자 | 입력 : 2018/04/24 [08:40]

애니메이션 영화제 최우수 작품상 수상작!

 

<꼬마영웅 바비>

 

웰메이드 애니멀 어드벤처 애니 탄생 예고!

 

개성만점 캐릭터 가득! 메인 포스터 공개!

 

▲     © 문화예술의전당

 

세계 최초 고슴도치 주연 장편 애니메이션 영화 <꼬마영웅 바비>

숲속 친구들의 다채로운 모습이 담긴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수입: ㈜나우콘텐츠배급: 와이드릴리즈㈜개봉: 2018 5]


위기에 빠진 숲속마을을 지켜라!’

<꼬마영웅 바비>

개성만점 매력뿜뿜! 숲속 친구들이 몰려온다!

 

  

애니멀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영화 <꼬마영웅 바비>가 다채로운 포즈로 매력을 발산하는 숲속 친구들의 모습이 인상적인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꼬마영웅 바비>는 용감하고 자신감 넘치는 고슴도치 바비와 듬직한 매력의 소유자 비둘기 그레이가 위험에 빠진 숲속 친구들을 지키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애니멀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영화.

 

<꼬마영웅 바비>는 미국의 TV 아카데미 상인 데이타임 에미상그래픽 디자인 부문에 노미네이트된 지안밍 후앙 감독이 연출을 맡았고, 캐릭터의 외형과 스토리가 완벽한 조화를 이뤄내기 위해서 3년의 시나리오 작업시간 포함 총 10년의 제작기간이 소요된 웰메이드 애니메이션 영화이다.

 

 

감독과 제작진은 제작 기간 동안 작품에 등장하는 100여 마리의 동물 캐릭터들을 사실적으로 구현하기 위해 다양한 모발 기술을 사용하였고, 그 결과 몸통의 털 한 올 한 올까지도 은은한 광택과 생기가 느껴지게 묘사해내며 생생한 리얼리티와 높은 완성도를 선보였다. 이를 인정받아 2015년 제11회 중국 국제 애니메이션 페스티벌에서 중국 내 모든 만화와 애니메이션 전문가들에게 있어서는 최고의 영광을 의미하는 황금 원숭이 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뤄냈고, 5회 실크로드 인터내셔널 아츠 페스티벌에서도 최고의 상인 태양열 상을 수상하며 5월 개봉과 함께 웰메이드 애니멀 어드벤처 애니메이션의 탄생을 예고하는 작품이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깜찍하게 윙크하며 제스처를 취하고 있는 주인공 고슴도치 바비와 날개를 벌리고 있는 듬직한 비주얼의 단짝 친구 비둘기 그레이와 더불어 매력 넘치는 자주색 털을 지닌 로즈, 귀엽고 앙증맞은 아기 고슴도치와 아기 새, 오소리 스카, 까마귀 블래키까지 통통 튀는 매력만점 숲속 동물 친구들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귀엽고 개성 넘치는 포즈를 취하고 있는 캐릭터들의 모습은 위기에 빠진 숲속마을을 지켜라!’라는 카피와 어우러져 고슴도치 마을을 파괴하려는 악당 씽크맨의 위협 속에서도 하나로 똘똘 뭉쳐 맞서는 동물 친구들의 케미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더한다.

 

웰메이드 애니멀 어드벤처 애니로 주목받고 있는 <꼬마영웅 바비>는 오는 5월 개봉해 관객들과 함께할 예정이다.

 

[이혜용 기자] blue@lullu.net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부산시립교향악단 특별기획연주회 -, 금난새와 함께하는 클래식은 내친구
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