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나, 상큼+러블리 썸머 화보로 시선강탈

이현화 기자 | 기사입력 2018/05/18 [09:44]

나나, 상큼+러블리 썸머 화보로 시선강탈

이현화 기자 | 입력 : 2018/05/18 [09:44]

 

 


가수 겸 배우 나나의 상큼하고 러블리한 여름 패션이 화제다.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로 손꼽히는 나나는 최근 뮤즈로 발탁된 북유럽풍 실용주의와 유니크한 감성의 슈즈 브랜드 ‘렉켄(REKKEN)’과 함께한 썸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나나는 데님 오버롤에 컬러풀하고 클래식한 체크 패턴의 나나슈(NANASHOO)를 착용해 발랄한 매력을 선보이는가 하면, 무결점 비율과 자연스러운 포즈로 렉켄의 다양한 18SS 잇 아이템들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올 여름 트렌디한 슈즈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또 다른 화보 속 나나는 선인장을 배경으로 경쾌한 무드의 멀티 컬러 콤비 샌들을 착용해 색다른매력을 뽐냈으며, 플라워 크리스탈 장식이 돋보이는 테바 샌들을 매치해 활용도 높은 여름 패션을 선보이기도 했다.

 

특히, 이번 화보 속 뮤즈 나나의 상큼하고 러블리한 매력을 반영한 나나슈는 와이드한 아웃솔에 화려한 크리스탈 장식이 포인트로 데님, 드레스 등과 함께 다채로운 분위기 연출이 가능해 바캉스룩으로 활용하기 좋으며, 이번 시즌 여성 고객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렉켄은 5월을 맞이하여 오는 22일까지 다섯글로 말해요!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나나가 착용한 나나슈(NANASHOO)를 갖고 싶은 이유를 다섯 글자로 렉켄의 공식 인스타그램에 댓글로 남기면 되며,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나나슈를 선물할 예정이다.

 

새로운 뮤즈 나나와 진행 된 렉켄의 2018 S/S 컬렉션은 위즈위드, 더블유컨셉, 지에스 샵 등 온라인몰과 렉켄 자사몰 ( http://rekken.co.kr/ ) 및 가로수길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센텀시티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이여운 초대전시회, 갤로리 도스-‘Modern Times’ 展, - "살아있고 숨 쉬는 건축물"-'서울시청', '용산역', '한국은행', '광주시청'
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