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영화

미스터리 동화 < 그레텔과 헨젤 > -제목, 포스터, 동화까지 모든 것이 뒤집힌다!,소피아 릴리스, 사무엘 리키, 앨리스 크리지, 찰스 바바롤라

홍수정 기자 | 기사입력 2020/05/04 [23:45]

미스터리 동화 < 그레텔과 헨젤 > -제목, 포스터, 동화까지 모든 것이 뒤집힌다!,소피아 릴리스, 사무엘 리키, 앨리스 크리지, 찰스 바바롤라

홍수정 기자 | 입력 : 2020/05/04 [23:45]

< 그것 > 소피아 릴리스가 선보일 미스터리 동화 < 그레텔과 헨젤 >이 미스터리를 증폭시키는 티저 예고편을 공개하며 화제다. < 그레텔과 헨젤 >은 깊은 숲 속 그레텔과 헨젤이 도착한 마녀의 집에서 벌어지는 이야기 그리고 동화가 알려줄 수 없었던 비밀과 미스터리를 선보일 예정. 

  미스터리 동화 < 그레텔과 헨젤 > -제목, 포스터, 동화까지 모든 것이 뒤집힌다!,소피아 릴리스, 사무엘 리키, 앨리스 크리지, 찰스 바바롤라© 문화예술의전당

 

앞서 두 차례에 걸쳐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며 모든 것이 뒤집힌 새로운 미스터리 동화의 탄생을 예고한 <그레텔과 헨젤>은 티저 예고편을 뒤이어 선보이면서 한층 더 강렬한 분위기로 예비 관객들의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안개 낀 어둑한 숲, 기이하면서도 뾰족한 지붕을 지닌 마녀의 집, 음침한 조명의 다이닝 룸과 같이 미스터리하면서도 신비한 비주얼들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예고편은 원작 동화와 다른 요소들을 담고 있어 결코 뻔하지 않은 전개를 기대하게 한다. 누나가 된 그레텔, 과자로 지어지지 않은 마녀의 집 등 원작 동화를 비튼 설정들은 < 그레텔과 헨젤 >만이 담고 있는 색다른 이야기에 관심을 갖게 한다. 여기에 ‘상상하는 그 이야기는 없다’라는 카피가 더해지면서 새로운 이야기를 선보일 것이란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그레텔과 헨젤>은 <그것> 시리즈와 미드 [아이 엠 낫 오케이]로 전 세계 영화인들에게 탁월한 연기력을 각인시킨 소피아 릴리스가 주연을 맡은 작품. 소피아 릴리스는 원작과 달리 누나가 된 그레텔을 연기하면서 이전에 없던 <그레텔과 헨젤>만의 이야기를 훌륭하게 이끌어나갈 예정이다. 여기에 눈과 마음을 사로잡는 비주얼과 신비함을 가득 머금은 각종 단서들이 더해지며 기대와 주목을 한 몸에 받는 중. 이처럼 티저 예고편 공개로 지금껏 세상에 드러나지 않았던 동화 속 비밀에 관한 단서를 드러내면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그레텔과 헨젤>은 6월 개봉 예정이다.

 

 

제목, 포스터, 동화까지 모든 것이 뒤집힌다! < 그레텔과 헨젤 > 2차 티저 포스터 대공개! < 그것 > 소피아 릴리스가 선보일 미스터리 동화 < 그레텔과 헨젤>이 모든 것이 뒤집힌 2차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며 주목받고 있다. 당신이 알고 있는 그 이야기의 모든 것을 뒤집을 < 그레텔과 헨젤 > 의미심장한 2차 티저 포스터 대공개!

 

▲ 그레텔과 헨젤- 제목, 포스터, 동화까지 모든 것이 뒤집힌다! ,소피아 릴리스, 사무엘 리키, 앨리스 크리지, 찰스 바바롤라  © 문화예술의전당

 

< 그것 > 소피아 릴리스가 선보일 미스터리 동화 <그레텔과 헨젤>이 모든 것이 뒤집힌 2차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며 주목받고 있다. <그레텔과 헨젤>은 깊은 숲 속 그레텔과 헨젤이 도착한 마녀의 집에서 벌어지는 이야기 그리고 동화가 알려줄 수 없었던 비밀과 미스터리를 선보일 예정. 

 

이번에 공개된 2차 티저 포스터는 특히 1차 티저 포스터의 모든 것을 뒤집어 버리는 참신함으로 관객들에게 신선하게 다가온다. 2차 티저 포스터는 내가 아는 뻔한 이야기라고 치부해버릴 모든 이들에게 경종을 울리기 위해 특별 제작되었다. 기존 동화에서 순서가 뒤바뀐 <그레텔과 헨젤>의 제목의 의미에서부터 뒤집힌 포스터와 ‘동화가 뒤집힌다’라는 카피까지 다시 한번 곱씹을 기회와 함께 예사롭지 않은 포스로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그레텔과 헨젤>은 이렇듯 앞으로도 한순간도 방심하지 못할 단서와 의미로 관객들을 현혹시킬 예정. 여기에 <그것> 시리즈와 미드 [아이 엠 낫 오케이]로 할리우드의 주목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소피아 릴리스는 이제껏 동화의 주인공이지만 우리가 잘 몰랐고 본적 없는 그레텔 캐릭터를 탄생시켰다는 평을 받고 있어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린다. 또한 미스터리 하면서도 신비한 비주얼들이 관객들의 눈과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고하고 있다. 이렇듯 모든 것이 뒤집힌 2차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면서 관객들을 집중시키고 있는 <그레텔과 헨젤>은 6월 개봉 예정이다.

 

Synopsis

 

상상하는 그 이야기는 없다!

당신이 아는 동화 속 숨겨진 비밀!

 

옛날 어느 먼 옛날, 그레텔과 헨젤은 먹을 것과 일감을 찾기 위해 집을 떠나지만 길을 잃고 만다. 그들은 허기짐에 먹을 것이 풍성하게 차려진 한 오두막에 이끌려 집으로 들어가게 되고, 그 곳에서 집 주인 ‘홀다’를 만난다. 그녀의 배려로 두 남매는 풍족한 음식과 따뜻한 잠자리를 제공받으며 점점 안정을 되찾는다.

 

하지만 매일 밤 반복되는 악몽,

매끼 차려지는 성대한 식사,

벽 너머 발견된 의문의 문고리 등

 

오두막에서 일어나는 기묘하고 섬뜩한 징조들은

두 남매를 계속해서 어둠 속으로 몰아넣는데…

 

동화가 감춰두었던 비밀, < 그것 > 소피아 릴리스 주연, < 그레텔과 헨젤 > 6월 개봉 확정 & 티저 포스터 대공개! < 그것 > 소피아 릴리스가 선보일 미스터리 동화 < 그레텔과 헨젤 >이 6월 국내 개봉 확정과 동시에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주연: 소피아 릴리스, 사무엘 리키, 앨리스 크리지, 찰스 바바롤라 | 감독: 오즈 퍼킨스 | 수입: 조이앤시네마 | 배급: 제이앤씨미디어그룹]

 

<그것> 소피아 릴리스 주연!

모두가 안다고 생각했던 그 이야기에 숨겨진 비밀

<그레텔과 헨젤> 6월, 마녀의 숲으로 초대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동화를 끝까지 읽기도 전에 엔딩을 결정한다. 그것은 해피엔딩으로 반드시 끝날 것이라는 기대 때문. 만약 당신이 모르는 이야기가 동화 속에 숨어 있다면? 영화 <그레텔과 헨젤>은 깊은 숲 속 그레텔과 헨젤이 도착한 마녀의 집에서 벌어지는 이야기 그리고 동화가 알려줄 수 없었던 비밀과 미스터리를 선보일 예정. 

 

영화는 모두에게 친숙한 그림 형제의 동화 ‘헨젤과 그레텔’ 원작과 달리 누나가 된 그레텔, 과자로 지어지지 않은 마녀의 집 등 동화와는 사뭇 다른 설정들로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그것> 시리즈와 미드 [아이 엠 낫 오케이]로 주목받고 있는 배우 소피아 릴리스가 주연을 맡아 기대를 모으는 중. 그녀는 <그레텔과 헨젤>에서 미스터리한 사건의 중심이 되는 그레텔 역을 맡아 <그것>에서보다 한 층 깊이 있는 연기력을 발휘해 다시 한 번 세계를 놀라게 할 예정이다. 여기에 몽환적이면서도 시각적인 강렬한 비주얼의 향연이 더해지면서 관객들은 지금껏 만나보지 못했던 미스터리 동화로 초대할 예정이다.

 

개봉 확정 소식과 함께 공개한 티저 포스터는 깊은 숲 속 이야기의 중심인 마녀의 집을 담고 있다. 기이하고 뾰족한 지붕이 눈에 띄는 그 곳은 밝은 등불 빛 뒤 스산한 숲이 자리해 묘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여기에 ‘마녀의 숲으로 오세요’라는 카피는 마치 그레텔과 헨젤에게 미끼를 던지고 현혹하려는 듯 보여 영화에 대한 오싹함과 동시에 궁금증을 더해준다. 

▲ 그레텔과 헨젤- 모두가 안다고 생각했던 그 이야기에 숨겨진 비밀 -동화가 감춰두었던 비밀-소피아 릴리스 주연  © 문화예술의전당

 

해외 매체들은 “아름답고, 무섭고, 지적인 새로운 모험” – TheWrap, “화려한 스타일로 만족감을 준다” – Hollywood Reporter, “고전적인 동화를 인상적인 결과물로 만들어냈다” – Consequence of Sound, “만족스럽게 각색된 작품” – We Live Entertainment, “친숙한 이야기를 새롭게 변형시키는 데 있어서 최고의 예시다” – Daily Dead, “영화 속 비주얼은 <그레텔과 헨젤>을 반드시 기억해야 할 영화로 승화시킨다” – Nerdist 등의 평으로 영화를 더욱 궁금하게 만든다.

 

이처럼 지금껏 알고 있던 동화 속 이야기를 바꿔 놓을 <그레텔과 헨젤>은 6월 개봉 예정이다.

  관련기사

Synopsis

 

상상하는 그 이야기는 없다!

당신이 아는 동화 속 숨겨진 비밀!

 

옛날 어느 먼 옛날, 그레텔과 헨젤은 먹을 것과 일감을 찾기 위해 집을 떠나지만 길을 잃고 만다. 그들은 허기짐에 먹을 것이 풍성하게 차려진 한 오두막에 이끌려 집으로 들어가게 되고, 그 곳에서 집 주인 ‘홀다’를 만난다. 그녀의 배려로 두 남매는 풍족한 음식과 따뜻한 잠자리를 제공받으며 점점 안정을 되찾는다.

 

하지만 매일 밤 반복되는 악몽,

매끼 차려지는 성대한 식사,

벽 너머 발견된 의문의 문고리 등

 

오두막에서 일어나는 기묘하고 섬뜩한 징조들은

두 남매를 계속해서 어둠 속으로 몰아넣는데…

--관련기사

* About movie

 

 

제       목: 그레텔과 헨젤

 

원       제: Gretel & Hansel

 

장       르: 미스터리 동화

 

감       독: 오즈 퍼킨스

 

출       연: 소피아 릴리스, 사무엘 리키, 앨리스 크리지, 찰스 바바롤라

 

수       입: 조이앤시네마

 

배       급: 제이앤씨미디어그룹

 

국 내 개 봉: 2020년 6월 예정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박진 전 외교부장관, 4월 10일 총선 서대문구(을) 기호 2번 국민의힘 예비후보로 등록
1/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