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영화

무지개빛 데이즈-17살 꽃미남 4인방의 한 번뿐인 청춘

“네가 너무 좋아,, 너무 좋아서 미치겠어!

경영희 기자 | 기사입력 2018/11/26 [09:06]

무지개빛 데이즈-17살 꽃미남 4인방의 한 번뿐인 청춘

“네가 너무 좋아,, 너무 좋아서 미치겠어!
경영희 기자 | 입력 : 2018/11/26 [09:06]

누계 부수 335만을 돌파한 인기 원작을 스크린에 옮긴 영화 < 무지개빛 데이즈>가 청춘들의 풋풋함이 담긴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전격 공개 했다. 원제: 虹色デイズ , 감독: 이이즈카 켄, 출연: 사노 레오, 나카가와 타이시, 타카스기 마히로, 요코하마 류세이.
 

▲     © 문화예술의전당


남자 고교생이 순정만화의 주인공이라는 참신한 설정으로 화제를 불러일으킨 영화 < 무지개빛 데이즈>가 개봉확정과 동시에 설렘 가득한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해 영화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영화 <무지개빛 데이즈>은 성격도 취향도 제각각이지만 항상 함께 하는 17살, 꽃미남 4인방의 우정과 꿈 그리고 절친 ‘나츠키’의 첫사랑 성공 작전을 그린 청춘 로맨스이다. 영화는 일본 탑 스타 오구리 슌, 야마다 타카유키 등과 함께 호흡하며 다채로운 캐릭터를 만들어 낸 이이즈카 켄이 감독을 맡아, 4인 4색의 새로운 꽃미남 캐릭터들을 탄생시켰다. 또한 일본에서 가장 핫한 인기 아이돌 그룹”Generations from Exle Tribe”의 사노 레오의 첫 영화 출연으로 화제를 불러 일으킨 가운데  <언덕길의 아폴론>, <오늘의 키라군>의 나카가와 타이시, <산책하는 침략자>의 타카스가 마히로, <기적 그날의 소비토>의 요코하마 류세이가 출연하여 일본 여심을 뒤흔들었다.

 


https://www.youtube.com/watch?v=NRXxejaXJrI&feature=youtu.be


이번에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는 동급생인 ‘안나’를 짝사랑 하는 ‘나츠키’의 마음을 담은 “네가 너무 좋아,, 너무 좋아서 미치겠어!”라는 대사와 푸른 하늘을 배경으로 학교 옥상에서 10대만의 풋풋함이 담긴 꽃미남 4인방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영화제목만큼이나 포스터 곳곳에서 묻어나는 무지개빛 색감은 10대만의 산뜻함이 느껴질 뿐만 아니라 4인방의 각기 다른 모습들을 기대케 한다.
     
함께 공개된 티저 예고편에서는 보기만해도 시원한 수영장 풀로 힘차게 달려가는 4인방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17살의 특권과 자유를 찾아 떠나는 듯 거침없이 달려가는 혈기왕성 17살 고등학생의 모습과 “우정, 사랑. 같은 듯, 다른 매일 한 번뿐인 청춘이 시작 된다!”라는 대사는 꽃미남 4인방이 인생에서 가장 찬란한 10대의 마지막을 어떻게 장식할지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누구나 겪을 10대의 우정과 사랑, 꿈을 담은 영화 <무지개빛 데이즈>는 오는 12월 국내 관객을 찾아온다.

영 화 정 보
제       목 : 무지개빛 데이즈
원       제 : 虹色デイズ
감       독 : 이이즈카 켄
원       작 : 미즈노 미나미
출       연 : 사노 레오, 나카가와 타이시, 타카스기 마히로, 요코하마 류세이
장       르 : 로맨스, 드라마
수 입 / 배급 : ㈜엔케이컨텐츠
공 동 제 공 : ㈜에스피오엔터테인먼트코리아
등       급 : 미정
러 닝 타 임 : 109분
개       봉 : 2018년 12월

시 놉 시 스
성격도 취미도 다른, 혈기왕성 고등학생 4인방!
17살 인생에 처음으로 첫사랑이 찾아왔다!

동급생인 ‘안나’를 짝사랑하는 ‘나츠키’.
안나에게 말 한번 제대로 걸지 못하는 ‘나츠키’를 위해 친구들이 발 벗고 나서지만
두 사람의 관계에 큰 변화 없이 시간만 흘러간다.
졸업 전, 사랑을 이룰 기회는 단 한 번뿐!

과연 나츠키의 짝사랑은 이뤄질수 있을까?

 

[경영희 기자] magenta@lullu.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