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영화

은혼2: 규칙은 깨라고 있는 것 -오구리 슌, 스다 마사키, 하시모토 칸나, 야기라 유야, 미우라 하루마 출연,후쿠다 유이치 감독

전혜린 기자 | 기사입력 2018/12/28 [10:30]

은혼2: 규칙은 깨라고 있는 것 -오구리 슌, 스다 마사키, 하시모토 칸나, 야기라 유야, 미우라 하루마 출연,후쿠다 유이치 감독

전혜린 기자 | 입력 : 2018/12/28 [10:30]

누적 판매 부수 5,500만 부를 돌파한 화제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그 누구도 상상하지 못한 역대급 실사화 파트 2가 되어 찾아온 '은혼2: 규칙은 깨라고 있는 것'이 은덕들의 뜨거운 호평이 담긴 관객 후기 영상을 전격 공개해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수입: ㈜미디어캐슬 l 배급: 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l 감독: 후쿠다 유이치 l 출연: 오구리 슌, 스다 마사키, 하시모토 칸나, 야기라 유야, 미우라 하루마]

“패러디부터 액션씬까지 핵꿀잼!”, “다음 시리즈까지 무조건 다 챙겨볼 것!”
은덕들이 강추한 역대급 실사 영화의 대탄생!
우주 최강 관객 후기 영상 공개로 기대감 증폭!

  ==
 

누적 판매 부수 5,500만 부를 돌파한 동명의 인기 만화 [은혼]을 원작으로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누구도 상상하지 못했던 역대급 실사화 그 두 번째 시리즈로 돌아온 <은혼2: 규칙은 깨라고 있는 것>이 은덕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담아낸 관객 후기 영상을 공개해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은혼2: 규칙은 깨라고 있는 것>은 10년 치 집세를 모으기 위해 아르바이트를 하던 해결사 3인방이 위기에 처한 ‘신센구미’를 구하게 되면서 펼쳐지는 SF 코믹 블록버스터.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은혼2: 규칙은 깨라고 있는 것>의 우주최강 은덕 상영회의 뜨거웠던 현장과 관객들의 강력 추천 릴레이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은덕 인증 이벤트인 OX 퀴즈로 수많은 관객들이 덕심을 최대 발휘하여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원작 만화 도서 세트부터 캐릭터 굿즈, 싸인 포스터까지 푸짐한 선물들이 준비되어 객석에 있는 관객들은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으며, 하시모토 칸나와 후쿠다 유이치 감독의 스페셜 인사 영상까지 상영되어 은덕들의 덕심을 저격한 것은 물론, 영상 속 관객들의 행복한 표정이 담겨 보는 이들의 기분까지 좋게 만든다.

 

한편, 우주최강 은덕 상영회를 통해 영화를 관람한 은덕들의 강력한 추천 릴레이가 이어져 관심을 집중시킨다. 영화를 어떻게 보았는지에 대한 질문에 관객들은 “영화가 원작 느낌을 잘 살려서 명대사나 장면들을 아주 재미있게 표현한 것 같다.”, “<이웃집 토토로> 패러디 같은 게 되고 웃겼고, 액션씬도 잘 뽑아내서 멋있었다.” 등 역대급 실사화라는 말에 저버리지 않는 높은 만족도와 다양한 패러디, 화려한 액션씬에 대해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그리고, 인상 깊은 장면과 캐릭터에 대해서는 “‘소고’의 기차 싸움씬을 실사 영화에서 더 리얼하게 잘 살려주었다.”, “역시 싱크로율이 최고라고 하면 ‘신파치’. 목소리도 비슷하고 생긴 것도 싱크로율이 가장 높다고 생각한다.”, “’긴토키’와 ‘신파치’의 여장이 정말 재미있고 웃기게 잘 표현된 것 같다.” 등 원작 만화 속의 캐릭터와의 완벽한 싱크로율과 리얼한 장면들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마지막으로, 은덕으로서 <은혼2: 규칙은 깨라고 있는 것>의 개봉 소감에 대해서 “좋아하는 배우들이 좋아하는 캐릭터를 연기하는 걸 보는 게 되게 즐거운 것 같다.”, “원작에서는 없던 패러디도 영화에서 새로 나오고 바뀐 스토리도 있어서 새롭게 즐길 수 있을 것.”, “다음 시리즈가 나오면 다 챙겨볼 생각이다.” 등 강력 추천으로 은덕들도 인정한 실사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이처럼 한 번도 안 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본 사람은 없다는 우주최강의 매력의 <은혼2: 규칙은 깨라고 있는 것>은 뜨거운 반응 속 IPTV, VOD를 통해 안방극장까지 점령하며 모든 이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우리가 다시 돌아왔다, 해! 우주 최강 웃음 폭탄과 소름 끼치게 멋있는 액션으로 컴백한 SF 코믹 블록버스터 <은혼2: 규칙은 깨라고 있는 것>은 IPTV & VOD에서 만나 볼 수 있다.

REVIEW
★★★★★

“더욱 마니아틱해진 <은혼2>, 덕심으로 중무장 필수!”
-맥스무비 박은영 기자-

“일본 청춘 스타 총출동, 병맛코드는 덤!”
-오마이뉴스 이선필 기자-

“두 배로 강력해진 웃음과 액션의 완벽한 하모니!”
-헤럴드POP 안태현 기자-

“B급 문화의 정석, 원초적인 웃음이 살아있네”
-무비톡 김상민 기자-

“마니아들을 극장으로 불러모을 바로 그 영화!”
-디컬쳐 이경헌 기자-

“병맛 개그와 액션의 밸런스! 이 맛이 은혼이다!”
-주간현대 문병곤 기자-

“만화, 애니메이션, 그리고 영화로 이어지는 <은혼> 개그 보존의 법칙!”
-영화평론가 이학후-

“1편보다 더 센 웃음, 더 진한 눈물, 더 뜨거워진 <은혼2>.
후쿠다 유이치 감독의 애니 실사는 확실히 믿어도 좋다!”
-영화저널리스트 박혜은-

“소년점프가 낳은 21세기 최고의 코미디 만화 [은혼]
원작 만화의 실사 영화화에 대한 편견은 깨라고 있는 것이다.”
-씨네21 김현수 기자-

INFORMATION
제    목 : 은혼2: 규칙은 깨라고 있는 것
원    제 : 銀魂2 掟は破るためにこそある, Gintama 2
감    독 : 후쿠다 유이치
출    연 : 오구리 슌, 스다 마사키, 하시모토 칸나, 야기라 유야, 미우라 하루마 외
수    입 : ㈜미디어캐슬
배    급 : 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개    봉 : 12월 13일
공식 SNS : 페이스북 Playmovie  / 인스타그램 mediacastle

▲     ©문화예술의전당

 
SYNOPSIS
10년 치 집세를 모으기 위해
아르바이트를 시작하게 된 해결사 3인방!

[소심 오타쿠 칩]을 강제 이식받고
공격력을 완전히 잃어버린 신센구미 부장 ‘히지카타’를 만나게 된다.

위기에 빠진 신센구미,
그렇다면 무슨 일이든 해결해드리는 해결사 3인방이 출동한다!

2018년 12월, 설마 했던 역대급 실사화 파트 2가 시작된다, 해-

[전혜린 기자] orange@lullu.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배우 정수빈, 영화 '괜찮아 괜찮아 괜찮아!'로 제74회 베를린국제영화제 참석!
1/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