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생활/건강

삼성전자, 갤러리아 백화점 광교점에 ‘더 월’ 체험존 오픈-최고의 홈 엔터테인먼트 경험제공

경영희 기자 | 기사입력 2020/05/31 [17:10]

삼성전자, 갤러리아 백화점 광교점에 ‘더 월’ 체험존 오픈-최고의 홈 엔터테인먼트 경험제공

경영희 기자 | 입력 : 2020/05/31 [17:10]

삼성전자가 31일 경기도 수원시에 위치한 갤러리아 백화점 광교점에 ‘더 월’ 체험존을 열었다.

 

더 월은 마이크로 LED를 기반으로 한 차세대 디스플레이로 최고의 홈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하는 초프리미엄 제품이다.

 

▲ 삼성전자, 갤러리아 백화점 광교점에 ‘더 월’ 체험존 오픈-최고의 홈 엔터테인먼트 경험제공  © 문화예술의전당

 

이 백화점 8층 삼성전자 프리미엄스토어 입구에 마련된 체험존에는 더 월 146형이 설치됐으며 방문한 고객들이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까지 할 수 있다.

 

기존에 운영 중인 국내 더 월 체험존(데이코 하우스, 오드 더 월 쇼케이스, 삼성 디지털프라자 용인 구성점 내 쇼룸 등)은 고객 맞춤형 컨시어지 서비스 형태로 운영되며 사전 방문 예약자만 체험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갤러리아 백화점 광교점뿐만 아니라 추후 다양한 매장에 전시를 확대해 더 많은 고객들이 더 월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한편, 삼성전자 프리미엄스토어 갤러리아 광교점에서는 더 월 체험존 오픈을 비롯한 매장 개편에 맞춰 혼수초대전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