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문학 > 수필

김포시 풍무도서관, 7월 경기도 문화의 날 인문학강좌 ‘일기를 쓰자’ 온라인 진행

우미옥 기자 | 기사입력 2020/07/16 [11:43]

김포시 풍무도서관, 7월 경기도 문화의 날 인문학강좌 ‘일기를 쓰자’ 온라인 진행

우미옥 기자 | 입력 : 2020/07/16 [11:43]

 

 

김포시 풍무도서관은 7월 ‘경기도 문화의 날’ 인문학 강좌 ‘일기를 쓰자’를 온라인으로 운영한다.

 

이번 강좌는 ‘경기도 문화의 날’ 행사인 ‘내 삶에 스며드는 인문학’의 시작을 알리는 강좌로 기생충 박사이자 칼럼니스트인 서민 교수가글쓰기를 주제로 글쓰기와 일기를 써야 하는 중요성에 대해 강연한다.

 

특히 이번 강좌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오프라인 수업에서 온라인 수업으로 전환돼 기존 수강 인원 35명에서 인원수 제한 없이 누구나 수강 가능하다.

 

네이버 밴드에서 ‘풍무도서관 경기도문화의 날 <내 삶에 스며드는 인문학>’을 검색하거나 인터넷주소창에서“https://band.us/band/80608541”를 입력하면 된다.

 

강의는 7월 29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되며 방송이 종료된 후에도 강의 동영상이 밴드에 업로드 돼 해당 시간에 강의를 듣지 못한 수강생은 방송 종료 후에강의를 들을 수 있다.

 

김포시민 누구나 별도 접수 없이 네이버 밴드에 가입하는 것으로 강의를 들을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김포시 시립도서관 풍무도서관 홈페이지(http://www.gimpo.go.kr/pungmu/index.do) 또는 전화(☎5186-4867)로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당신이 꼭 한 번 만나야 할 우리시대 최고의 연극 -'삼류배우' -기립박수 , 연속 매진 행진, 강태기 배우 출연
1/78
문학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