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슈주 리턴즈4' 슈퍼주니어의 ‘미스터 심플 트롯’ 본선 무대! 眞을 차지할 영광의 주인공은 누구?

전영무 기자 | 기사입력 2020/10/05 [11:25]

'슈주 리턴즈4' 슈퍼주니어의 ‘미스터 심플 트롯’ 본선 무대! 眞을 차지할 영광의 주인공은 누구?

전영무 기자 | 입력 : 2020/10/05 [11:25]

 

‘슈주 리턴즈4’ 슈퍼주니어의 ‘미스터 심플 트롯’ 본선 무대가 펼쳐진다. 본선에 오른 려욱-은혁-예성의 치열한 박빙이 펼쳐진 가운데 영광의 진을 차지할 사람은 누가 될 지 관심을 집중시킨다.

 

특히 ‘미스터 심플 트롯’을 위해  2020년 최고 화제의 인물이 특별 심사위원으로 등장할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끌어올린다.

 

오는 11월 슈퍼주니어의 데뷔 15주년을 앞두고 장기 프로젝트로 진행되는 ‘슈주 리턴즈4’(제작 SM C&C STUDIO A, 연출 김수현)는 그간 팬들이 보고 싶어 했던 아이템으로 꾸며진다. 이전 시즌과는 다르게 매달 새로운 아이템으로 풍성한 재미와 멤버들의 매력을 듬뿍 보여주고 있다.

 

지난주 불꽃 튀는 미스터 심플 트롯 예선전으로 팬들의 귀 호강을 책임진 ‘슈주 리턴즈4’가 이번 주 본격 트롯 경연을 펼치며 시청자에게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주 방송에서는 특별 심사위원의 등장부터 멤버들의 개성 가득한 트로트 무대가 예고되면서 팬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먼저 본 경연 MC인 이특의 인사를 시작으로 ‘미스터 심플 트롯’의 서막이 열렸다. MC 이특은 오늘 무대를 심사할 특별 심사위원을 소개했는데, 등장과 동시에 멤버들을 무장해제시킨 트롯계 슈퍼스타의 정체에 팬들의 궁금증이 증폭된다.

 

특별 심사위원은 2020년 최고 화제곡의 주인공으로, 대표곡을 열창하며 등장했다. 마치 인생 2회차를 의심케 하는 노련함 가득한 간드러짐에 멤버들 모두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본선의 평가는 특별 심사위원의 점수와 노래방 점수를 합한 총 200점 만점 기준으로 이루어질 예정이며, 우승자에게는 평창의 명물 한우세트와 특별 심사위원이 직접 마련한 선물이 상품으로 부여된다.

 

첫 번째 참가자로는 트롯계의 어린 왕자를 꿈꾸는 려욱이 나섰다. 트로트 완창이 처음인 려욱이 ‘안동역에서’를 선곡한 가운데, 하늘을 찌를 듯한 고음과 더불어 심사위원을 사로잡기 위한 회심의 스킬(?)까지 뽐낸 ‘려욱표 트로트’에 팬들의 기대감이 증폭된다.

 

두 번째 참가자인 슈퍼주니어의 재간둥이 은혁은 흥과 한을 어우르는 인생을 노래할 것이라 예고했는데, 심사위원을 웃음짓게 한 잔망 가득한 무대에 이목이 쏠린다. “저건 트롯이 아닌 개그” 라는 멤버들의 혹평(?)이 이어진 가운데, 은혁이 준비한 스페셜한 무대의 정체는 어떨지 기대를 모은다.

 

마지막으로 예술가의 성대에서 트롯계의 성대로 거듭나고 싶은 예성은 심수봉의 ‘사랑밖에 난 몰라’를 열창했다. 발라드와는 또 다른 예성표 트롯은 과연 어떤 모습일지 팬들의 상상력을 자극한다

 

E.L.F.를 위한 스페셜 시즌, ‘슈주 리턴즈4’는 매주 월, 수, 금 낮 12시에 V LIVE 네이버TV ‘슈주 리턴즈’ 채널을 통해서 방송된다. 이번 시즌 역시 <슈주 리턴즈4> 팬십을 통해 2주 먼저 본편과 비하인드 콘텐츠를 미리 확인할 수 있는데, 팬십에서는 기습으로 진행될 멤버들의 촬영 현장 스포 라이브부터 팬십 온리 콘텐츠, 월간 투표 이벤트까지 오로지 팬십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들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슈주 리턴즈’를 제작한 SM C&C STUDIO A는 유튜브를 비롯해 네이버 V LIVE(V앱), 네이버 TV, wavve(웨이브), Seezn(시즌)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OTT 경험을 주무기로 세계 무대에서 활동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공식 채널에서 오리지널 콘텐츠를 통해 구독자, 시청자와 꾸준히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제공> SM C&C STUDIO A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