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생활/건강

네파, MZ세대 사로잡을 ‘일석N조 라이프 스타일 아이템’ 선보여

고어텍스와 콜라보레이션한 어글리 슈즈로 가벼운 산행도 트렌디하고 스타일리시하게

경영희 기자 | 기사입력 2020/10/08 [02:55]

네파, MZ세대 사로잡을 ‘일석N조 라이프 스타일 아이템’ 선보여

고어텍스와 콜라보레이션한 어글리 슈즈로 가벼운 산행도 트렌디하고 스타일리시하게
경영희 기자 | 입력 : 2020/10/08 [02:55]

MZ세대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멋과 실속!  자신을 표현하는 것에 망설임이 없고, 취향이 확고한 MZ 세대. 소비로 자신들을 표현하는 세대인만큼 새로움과 독특함, 그리고 멋을 중요시 여김과 동시에 윤리적 소비, 실속과 가성비 또한 철저히 따지는 스마트한 소비를 지향한다. 그런 그들이 달라진 일상 속에서 새로운 취미 생활로 아웃도어를 눈여겨보기 시작했고, 아웃도어 업계 또한 그들의 움직임을 주시하고 있다.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영향력있는 소비층으로 떠오른 MZ세대의 눈과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일상 속 스트릿과 갓 눈을 뜨기 시작한 아웃도어 라이프를 모두 커버해 줄 일석N조 아이템들을 선보였다. 네파는 일반적으로 생각했을 때 아웃도어하면 떠오르는 투박한 디자인은 배제했고, 실용도 높은 라이프 스타일 겨냥 아이템들로 MZ 세대의 진입장벽을 낮추겠다는 계획이다.

 

네파의 GTX 듀오 고어텍스는 스트릿 패션의 히트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어글리 슈즈의 고어텍스 콜라보레이션 버전이다. MZ 세대에게 특히나 폭풍적인 지지를 얻고 있는 어글리 슈즈의 특징인 오버사이즈 아웃솔 디자인으로 트렌디함을 살렸고, 인젝션 파일론이 적용되어 쿠션감과 가벼운 착용감을 통한 안정적인 착화감을 제공한다. 확실한 접지력을 위한 논슬립 아웃솔과 3M 재귀반사 웨빙 포인트를 통해 야간 보행시 안정성 또한 강화했다. 기계 프린팅이 아닌 전문가가 직접 손으로 찍어낸 고어텍스 로고 또한 포인트. 스타일과 기능성의 만남이자 일상생활과 여행 및 산행에도 활용할 수 있는 것이 강점으로 소비자가격은 18만9000원.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블랙과 화이트 컬러 두 가지로 출시되어 데일리 스타일링 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다.

▲ 네파 GTX 듀오 고어텍스  © 문화예술의전당

 

환경을 생각한 데일리 백팩인 에코 플래닛백은 지구를 생각하는 마음으로 친환경 리사이클 원단을사용해 만들어진 착한 가방이다. 이 역시 가치 소비를 중시하는 MZ세대에게 꼭 맞는 제품이다. 오버 사이즈와 정면 데이지 웨빙, 사이드 웨빙 등을 적용해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완성되었고, 수납이 편리해 실용적이다. 산행 시 유용한 허리 벨트 또한 사용하지 않을 시에는 히든 포켓에 숨길 수 있도록 섬세하게 디자인 되었다. 땀이 찰 수 있는 등판과 어깨 벨트에는 통기성과 쿠셔닝이 좋은 에어 매쉬를 적용했고, 학교 등교 시나 출근, 가벼운 산행에도 문제없이 활용할 수 있다. 소비자가격은 12만3000원.

 

▲ 네파 에코 플래닛백  © 문화예술의전당

 

듀오 백팩 역시 친환경 리사이클 원단으로 만든 백팩으로 일상에서 활용도가 높은 디자인으로 만들어졌다. 어깨 끈에 논슬립 패드를 적용해 잘 미끄러지지 않으며 정면 메쉬 포켓 등이 갖추어져 수납이 편리한 것이 장점. 블랙, 아이보리, 차콜 세 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소비자가격은 14만9000원이다.

 

▲ 네파 듀오 백팩  © 문화예술의전당

 

네파 상품본부 이희주 전무는 “자신의 취향에 맞거나 니즈에 부합하는 것에는 적극적으로 반응하는MZ세대는 브랜드에게 있어 굉장히 매력적인 소비 집단이다”며 “네파가 이번에 선보이는 고어텍스 어글리슈즈, 친환경 백팩 등은 현재 출시기념 프로모션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니 실생활 속 높은 활용도를 자랑하는 아이템을 갖고 싶다면 주목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