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연애는 귀찮지만..’ 지현우, 과감 상반신 노출 ‘탄탄 근육+섹시美 폭발’

전혜린 기자 | 기사입력 2020/10/13 [14:28]

‘연애는 귀찮지만..’ 지현우, 과감 상반신 노출 ‘탄탄 근육+섹시美 폭발’

전혜린 기자 | 입력 : 2020/10/13 [14:28]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 지현우의 과감한 상반신 노출이 공개된다.

 

10월 13일 화요일 바로 오늘 밤 10시 50분 MBC에브리원 오리지널 드라마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극본 조진국/연출 이현주/제작 MBC에브리원, 넘버쓰리픽쳐스/이하 ‘연애는 귀찮지만..’)가 종영한다. 매력적인 2030 남녀들의 솔직하고 아찔한 로맨스 결말에 관심이 집중된다.

 

배우 지현우는 ‘연애는 귀찮지만..’에서 남자 주인공 차강우(지현우 분)로 분했다. 정신과 닥터인 차강우는 때로는 소년처럼 해맑고 순수하게, 때로는 남자처럼 든든하고 섹시하게 여심을 흔드는 ‘찐 매력남’. 지현우는 특유의 눈웃음, 로맨틱하고도 다정한 눈빛, 매력적인 중저음의 목소리로 이 같은 차강우의 매력을 담아냈다. 달콤한 목소리로 세레나데 장면을 소화하는가 하면, 직접 부른 OST로 극의 몰입도를 높이기도. 그야말로 로맨스 장인의 저력을 제대로 발휘했다는 반응이다.

 

이런 가운데 10월 13일 ‘연애는 귀찮지만..’ 제작진이 최종회 방송을 앞두고 남자 차강우의 섹시한 매력이 담긴 촬영 현장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차강우는 이제 막 잠에서 깬 듯 침대 위에 있다. 상의를 탈의한 채 이불만 살짝 덮고 있던 차강우는 무슨 급한 일이 생긴 것인지 서둘러 자리에서 일어나 셔츠를 챙겨 입는 모습이다. 헝클어진 머리, 당황한 듯한 표정 등을 통해 차강우의 멍뭉미 매력이 돋보인다.

 

특히 시선을 강탈하는 것은 차강우를 연기하기 위해 과감하게 상의를 탈의한 지현우의 모습이다. 앞서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지현우는 ‘연애는 귀찮지만..’ 속 노출 장면을 소화하기 위해 철저하게 운동과 식단 관리를 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과연 지현우의 피나는 노력이 어떤 결과로 나타났을지 ‘연애는 귀찮지만..’ 최종회 방송에 더욱 기대가 쏠린다.

 

이와 함께 ‘연애는 귀찮지만..’ 최종회에서는 지현우와 김소은(이나은 역)의 역대급 러브신도 공개된다는 제작진의 전언. 심쿵 폭격, 로맨스 폭격을 예고하며 화요일 밤을 뜨겁게 물들일 MBC 에브리원 오리지널 드라마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 최종회는 바로 오늘(13일) 화요일 밤 10시 50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 MBC에브리원 오리지널 드라마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